ⓒ세븐일레븐[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소용량 가성비 화장품을 시리즈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9일 초가성비 '무기자차선크림50㎖'을 단독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21일 메디필 1회용 스틱형 파우치 선크림 2종(각4입)과 모공리프팅샷세럼(4입)을 선보였다.
이어 세븐일레븐은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업체 한국콜마그룹 계열사 HK.inno.N의 뷰티 브랜드 '비원츠'와 함께 가성비 기초화장품 4종을 오는 28일 단독 차별화 상품으로 추가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이 비원츠와 선보이는 상품은 'PDRN 필오프마스크팩(4입)', '글루타치온 미세자극 세럼(6입)', '시카 콜라겐 리프팅 크림(6입)', 그리고 '시카 콜라겐 카밍 패드(10매)'다.
세븐일레븐은 뷰티 카테고리를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보고 편의점 채널의 소비 특징을 살린 상품 중심으로 관련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키워 나간다는 계획이다. 실제 세븐일레븐 뷰티 카테고리 매출은 매년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권주희 세븐일레븐 세븐콜렉트팀 담당MD는 "편의점은 타 채널 대비 접근성이 좋은 대중 소비 채널인 만큼 사용빈도가 높은 기초화장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중장기적으로 안착할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며 "합리적 가격의 차별화 상품을 지속 개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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