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bhc,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 입점

2025-06-24 14:26:21

ⓒbhc
ⓒbhc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2024년 기준 월간 활성 사용자수(MAU) 600만 명을 돌파한 T멤버십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확보하여 자사앱 유입을 증대시키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특히 bhc는 동일 카테고리 내 기존 제휴 브랜드와 비교해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실질적인 체감 만족도를 높이고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T멤버십 고객은 bhc 자사앱에서 2만 원 이상 주문 시 4000원의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달 및 포장 주문 모두에 적용되며, 자사앱을 운영하는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bhc 관계자는 "T멤버십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bhc의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상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아 다양한 플랫폼과의 협업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