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가 운영하는 NOL이 해외 투어·티켓 카테고리를 정식 오픈하고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규 카테고리 출시는 항공과 숙소를 넘어 현지 체험까지 아우르는 해외여행 서비스 확장을 의미한다. NOL은 전 세계 4만 개 이상의 투어·티켓 상품을 확보해 고객이 여행의 모든 과정을 하나의 플랫폼 안에서 손쉽게 계획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는 설명이다.
NOL은 지역별 인기 상품 큐레이션을 마련하고 실시간 QR 입장권 발급 상품을 선보인다. NOL은 글로벌 파트너십 네트워크와 여가 전문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현지 체험 콘텐츠와 단독 혜택을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NOL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전용 프로모션을 개최하고 나트랑 판랑사막 당일 투어, 다낭 바나 힐 테마파크 입장권, 프라하 스카이다이빙 체험권 등 인기 투어·티켓 상품을 50% 할인가에 선착순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선착순 1+1 기획전·NOL 단독 특가·20만 원 상당의 쿠폰팩 혜택도 마련한다. 또한, NOL에서 항공권 및 해외숙소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투어·티켓 7%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윤민욱 놀유니버스 해외 T&A(Tour&Activity) 소싱영업 팀장은 "이번 카테고리 신설은 여행의 설렘이 목적지에 도착한 이후에도 이어질 수 있도록 NOL이 심리스한 고객 여정을 책임지는 여가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한 시도"라며 "앞으로도 NOL만의 경쟁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에게 새로운 여행의 가치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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