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알룰로스 사용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 출시

2025-07-24 09:28:49

ⓒ대상그룹
ⓒ대상그룹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당 함량과 칼로리 부담을 낮춘 신제품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복음자리는 지난 2022년 설탕 대신 대체당을 활용한 과일잼 '잼다운 잼'을 선보였다. 신제품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은 알룰로스를 활용해 단맛은 유지하면서도 일반 잼 대비 당류를 무려 89% 줄인 것이 특징이다. 칼로리 역시 100g당 33㎉에 불과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정한 '저칼로리' 표시 기준을 충족한다.
신제품은 일반 잼 제품에 사용되는 병 타입과 휴대용 튜브 타입 등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병 타입 제품에는 잘게 썬 사과 다이스를 넣었고 튜브 타입에는 사과 퓨레를 활용했다.

신제품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 2종은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혜미 대상다이브스 CM팀장은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기려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당과 칼로리 부담을 줄인 저칼로리 잼 라인업을 확대하게 됐다"며, "상큼한 사과와 달콤 쌉싸름한 계피의 클래식하면서도 매력적인 조합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