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증권·금융

하나카드, 여성 아마추어 골퍼위한 골프대회 연다…"상금 1억원 등 역대급 혜택"

2025-08-08 09:19:28

총상금 3억 원 규모의 하나카드 전국 아마추어 여자 골프대회가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사진 제공 대회조직위원회)
총상금 3억 원 규모의 하나카드 전국 아마추어 여자 골프대회가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사진 제공 대회조직위원회)
[빅데이터뉴스 임이랑 기자] 하나카드는 전국 각지의 여성 아마추어 골퍼들이 정정당당한 경쟁을 위해 실력을 겨루고, 골프 문화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하나카드 3번 우드 티샷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9월 1일부터 지역 예선이 시작되며 장소는 경기 양평 TPC, 경기 여주 이포CC, 충남 당진 플라밍고 CC, 충북 보은 속리산 CC, 경북 엠스클럽의성CC, 경남 고성노벨CC, 전북 고창CC, 제주 그린필드 CC에서 진행된다. 이후 9월 29일 본선과 9월 30일 결선을 거쳐 최종 챔피언을 가리게 된다.
하나카드가 준비한 이번 대회는 실력과 스포츠 정신, 그리고 아마추어 여성 골퍼의 저력을 보여 줄 기회와 동시에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참가를 원하는 골퍼는 오는 22일까지 하나카드 3번 우드 티샷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도 있다. 아울러, 대회 관련 소식과 세부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하나카드가 뱅골프와 함께 준비한 이번 대회는 아마추어 대회 역대급 혜택(상금 1억원, 상품 2억원)을 준비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iyr625@naver.com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