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농심, 토이트론과 컵라면 홀더 출시

2025-08-08 16:01:49

총 9종 너구리 캐릭터 랜덤 제공

ⓒ 농심
ⓒ 농심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농심이 토이트론과 함께 컵라면 전용 뚜껑 홀더 '너구리 컵라면 스토퍼'를 개발, 판매한다.

농심은 최근 국내 완구업체 토이트론과 너구리 IP 사용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캐릭터를 활용한 컵라면 전용 홀더 '너구리 컵라면 스토퍼'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너구리 컵라면 스토퍼는 컵라면이 익는 동안 뚜껑이 열리지 않게 해주는 기능을 가진 제품으로, 피규어 상단에 고리를 달아 키링으로 확장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이번 제품은 너구리컵라면과 유사한 형태로 제작돼 컵라면 뚜껑을 열고, 스프에서 피규어를 꺼내는 과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주는 제품이다. 제품은 총 9종의 캐릭터를 랜덤 제공한다.

토이트론은 국내 빅3 완구 업체로 유아부터 키덜트까지 전연령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완구와 굿즈 제품을 개발, 유통하고 있다.

농심은 너구리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 중이다. 특히 '너구리의 라면가게'는 즉석조리와 포토존, 굿즈존으로 구성돼 외국인과 시민이 K 라면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이색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농심은 명동과 동대문, 한강버스 여의도 및 잠실 선착장 등에서 너구리의 라면가게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동명의 라면레시피 동화책을 출간해 너구리 캐릭터가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너구리 컵라면 스토퍼를 시작으로 토이트론과 함께 라면 연계 굿즈 상품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