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증권·금융

키움증권, ‘우리아이 미국주식 더 모으기’ 이벤트 연장

2025-08-14 09:57:47

출시 6개월 만에 가입자 수 15만 명 돌파하며 인기

ⓒ키움증권
ⓒ키움증권
[빅데이터뉴스 임이랑 기자] 키움증권이 지난 5월 시작한 미성년자 대상 '우리아이 미국주식 더 모으기'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연장한다.

주식 더 모으기 서비스는 출시 6개월 만에 가입자 수 15만 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중 미성년자 비중이 12%다. (25.08.13 기준)
주식 더 모으기는 매일, 매주, 매월 최소 2000원부터 정기적으로 미국주식을 자동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서비스 이용 시 매수 수수료 및 매수 환전수수료가 전액 면제돼, 수수료 부담 없이 꾸준히 미국주식을 모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미성년자 고객에게는 미국주식 적립식 주문에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신규 계좌개설 고객은 9만원, 기존 계좌보유 고객은 2만원 상당 서비스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최소 1만원 ~ 최대 100만원의 쿠폰을 더 받을 수 있다.

현재 미성년자 고객들이 가장 많이 적립한 종목은 SCHD, QQQ, VOO, QQQM 등 장기 분산 투자에 적합한 미국 대표 ETF와 팔란티어(PLTR), 아이온큐(IONQ) 등 성장성이 높은 기술주로 나타났다. 이는 안정적인 지수·배당형 상품과 미래 성장 산업을 동시에 담으려는 투자 성향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

키움증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자녀의 자산 형성과 올바른 투자 습관 형성을 지원하는 데 의미가 있다"며 "부모와 함께 투자에 대해 이야기하며 건전한 투자 문화를 경험할수 있을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iyr625@naver.com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