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열라면 대비 1.5배 매운 신제품 선보여 '영양고추 Hot 페스티벌'서 시식회 및 프로모션
오뚜기 더핫열라면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오뚜기가 국내산 영양 고추를 넣은 신제품 '더핫(THE HOT) 열라면'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7일 선보이는 '더핫 열라면'은 대표적인 고추 주산지 경상북도 영양군'과 지역상생 가치 아래 대표 특산물인 영양고추에 베트남하늘초, 캐롤라이나리퍼, 부트졸로키아, 하바네로를 더한 5가지 고추를 황금 비율로 배합, 열라면 특유의 매운맛이 특징이다. 오뚜기 대표 매운 라면 열라면(5,013SHU) 대비 약 1.5배 매운 7,500SHU로 이는 역대 오뚜기 출시 라면 중 가장 매운 수준이다.
영양 고추는 해발 고도가 높고 청정한 자연환경에서 재배돼 과피가 두껍고 색이 선명하며, 적당한 매운맛과 당도를 지닌 대한민국 최고 품질의 고추로 꼽힌다.
이번 제품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시식행사와 '영양고추 Hot 페스티벌' 참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 통해 매운맛 마니아층은 물론 새로운 맛을 찾는 젊은 소비자층까지 폭넓게 공략할 계획이다. 또한 영양군과의 지역상생 가치를 재미있게 담아낸 캠페인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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