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농심 와사비새우깡, 출시 2주 만에 180만 봉 판매

2025-08-18 10:19:30

"먹태깡 출시 2주간 판매량(130만 봉)보다 약 40% 높아"

농심 와사비새우깡
농심 와사비새우깡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농심이 최근 출시한 스낵 '와사비새우깡'이 출시 2주 만에 18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농심은 지난 4일 새우깡 특유의 고소한 맛에 알싸한 와사비 향이 어우러진 와사비 새우깡이 안줏거리를 찾는 수요는 물론, 일상 속 기분전환이 필요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며 성과를 거둔 것으로 분석된다는 설명이다.
이에 농심은 와사비새우깡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먼저 배우 강유석을 모델로 발탁하고, 이번 주부터 디지털 광고를 공개한다. '알던 맛이 찡해졌다'를 카피로, 누구나 사랑하는 국민 스낵 새우깡이 와사비를 만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는 내용을 강렬한 전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농심은 와사비새우깡의 개성 있는 그린 브랜드 컬러를 살려 도서, 주류, 식기 등 MZ세대 인기 브랜드와 협업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출시 초기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호응 덕분에 와사비새우깡이 예상을 뛰어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라며, "앞으로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와사비새우깡의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