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IT·전자

KTcs, 시각장애인 위한 점자촉각책 만들기 봉사 진행

2025-08-25 12:45:53

하트너봉사단이 직접 만든 점자촉각책 맹학교에 기부

지난 21일 KTcs 하트너봉사단과 자녀들이 대전 맹학교 장병열 교감과 봉사활동을 마치고 기념촬영한 모습. ⓒ KTcs
지난 21일 KTcs 하트너봉사단과 자녀들이 대전 맹학교 장병열 교감과 봉사활동을 마치고 기념촬영한 모습. ⓒ KTcs
[빅데이터뉴스 임이랑 기자] KTcs(대표 지정용)는 지난 21일 사내 '하트너 봉사단'이 대전 맹학교에서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촉각책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하트너 봉사단 단원 12명과 자녀 3명이 함께 시각장애 아동들의 사물 학습과 촉지 훈련에 활용되는 점자촉각책을 직접 만들었다. 완성된 책은 대전 맹학교에 기부돼 시각장애 아동들의 교육 현장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활동은 대전 맹학교뿐만 아니라 광주·대구·부산 3개 지역 시각장애인 복지관에서도 진행됐다.

KTcs는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는 콜센터 운영 기업으로, '손끝으로 이어지는 따뜻한 마음'이라는 슬로건 아래 이번 활동을 기획했다.

KTcs 경영기획총괄 조현민 전무는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 참여해 의미 있는 가치를 만들었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사회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iyr625@naver.com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