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유통·물류·섬유

한샘, 이탈리아산 천연 소가죽 사용한 '테이즈' 소파 출시

2025-08-25 15:03:58

이탈리아 펠레밀라노社 천연 소가죽 사용, 깊이 있는 색상과 질감 특징

ⓒ한샘
ⓒ한샘
[빅데이터뉴스 임이랑 기자] ㈜한샘(대표 김유진)은 이탈리아 펠레밀라노(PELLE MILANO)사(社) 가죽을 사용해 우아함과 편안한 착석감을 구현한 '테이즈' 소파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한샘은 전 연령층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죽 소파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테이즈 소파는 천연 소가죽이 가진 우아한 광택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살린 소파다. 이탈리아에서 100% 생산 공정이 이루어지는 펠레밀라노社의 천연 소가죽을 사용했다. 엄격한 관리 기준과 장인들의 노하우를 통해 깊이 있는 색상과 질감을 지녔다.

슬림하고 낮은 팔걸이와 높은 등 쿠션으로 편안함도 갖췄다. 균형 잡힌 비율로 세련된 인상을 더한 팔걸이는 기대거나 누웠을 때도 편안하도록 디자인했으며 빈틈없이 등을 지지하고 어깨와 목을 부드럽게 감싸는 등 쿠션 디자인도 적용했다.

안전성도 신경 썼다. 포름알데하이드 방출량이 0.5mg/L 이하인 E0 등급의 안전한 자재를 사용했으며 KS 품질 관리 기준은 물론 내마모성 테스트 등 엄격한 자사 테스트를 모두 통과했다.

한샘 관계자는 "자사 소파 부문은 가죽 소파, 패브릭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등 다양한 카테고리와 디자인과 가격대별 풍성한 라인업을 운영 중"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iyr625@naver.com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