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정희원 박사와 협업을 통해 <저속라이프 해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햇반'에서 받침을 뺀 데서 착안한 캠페인명을 살려 저속라이프를 실천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햇반 라이스플랜'은 CJ제일제당이 지난해 말 첫 선을 보인 제품으로, 저속 식단 관리로 주목받는 정희원 박사의 레시피를 활용했다. 건강한 맛 품질 덕분에 '햇반 라이스플랜' 2종(렌틸콩현미밥, 파로통곡물밥)은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 500만 개를 돌파했다.
<저속라이프 해바> 캠페인은 정희원 박사가 직접 진행하는 MBC 표준FM '정희원의 라디오 쉼표'와 함께 한다. '햇반 해바'를 가사로 활용한 '해바송' 제작을 비롯해 매주 목요일 고정 코너를 통해 정희원 박사가 청취자 사연에 맞는 저속라이프를 진단해주고 '햇반 라이스플랜'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정희원 박사의 저속라이프 실천법을 주제로 한 '해바 챌린지'도 진행한다. 9월에는 '작은 시작이 만드는 큰 변화'를 콘셉트로 정희원 박사와 함께 4.2km를 천천히 달리는 '정희원과 러닝해바' 챌린지를 실시한다.
또한,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는 '정희원과 저속라이프 해바' 기획전을 통해 햇반 라이스플랜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추첨을 통해 안마 의자, 러닝 용품을 증정하는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캠페인과 함께 '햇반 라이스플랜'의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저속라이프' 열풍이 MZ세대부터 시니어까지 전 연령대를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많은 소비자들이 관련 식단을 준비하는 번거로움 등으로 꾸준한 실천이 쉽지 않다는 점을 감안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CJ제일제당은 하루 한끼, 밥만 바꿔도 건강한 식습관이 가능한 '햇반 라이스플랜' 9종을 통해 저속라이프 실천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iyr625@naver.com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 공채 개요 -
채용 인원 : 00명
응시 자격 : 학력 연령 무관
접수 서류 : 사진 첨부된 이력서 1통 및 자기 소개서 1통
접수 방법 : 이메일(news@thebigdata.co.kr) 또는
 우편 접수 :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68길 23, 501호 ㈜빅데이터뉴스
접수 기간 : 8월25일 ~ 9월12일(9월12일자 우체국 접수 소인 유효)
면접 장소 및 면접 일시 : 개별 통보
문의 전화 : 02-2235-3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