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유통·물류·섬유

교원 웰스, 흙표흙침대 협업 '미네랄황토 흙매트' 출시

2025-09-01 12:20:04

교원 웰스(Wells), ‘미네랄황토 흙매트
교원 웰스(Wells), ‘미네랄황토 흙매트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교원 웰스(Wells)가 건강침대 브랜드 흙표흙침대와 함께 '미네랄황토 흙매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미네랄황토 흙매트는 흙침대 수준의 온열 성능을 제공하면서 접근성은 높이고 가격 부담을 낮춘 토퍼형 제품이다.
흙매트는 국내산 황토볼 10.5㎏을 적용해 퀸사이즈 흙침대의 90% 함량을 구현했다. 흙침대의 원적외선 방출량과 동일한 수준으로, 체온을 효과적으로 상승시키면서 가격은 흙침대 대비 78% 저렴하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디자인은 교원 웰스가 맡았다. 자사 매트리스 디자인 노하우를 반영해 흙침대의 전통적이고 무거운 이미지를 현대적이고 세련되게 재해석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이 제품은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좌·우 분리난방과 1℃ 단위 온도 조절 기능을 지원, 수면 리듬에 맞춰 온도를 자동 조절하는 수면모드를 탑재했다. 품질과 안전성을 위해서는 글로벌 섬유 품질 인증 '오코텍스(OEKO-TEX)'를 획득한 친환경 극세사 원단을 사용했으며, 22만 회 마모 테스트를 거쳐 내구성을 확보했다. 라돈과 포름알데히드 등 인체 유해 요소에 대한 시험도 통과했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지난해 선보인 흙침대 렌탈 서비스에 이어 편의성을 높인 토퍼형 흙매트를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며 "건강 효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미네랄황토 흙매트는 다가올 추석 선물로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