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매일유업 '앱솔루트 산양100' 출시 기념 캠패인

2025-09-04 13:44:50

골든타임 응원 캠페인, 2000명 모집 체험단 운영

ⓒ매일유업
ⓒ매일유업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곽정우·이인기)은 신제품 '앱솔루트 산양100' 출시를 기념해 '첫 100일의 골든타임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기 성장의 골든타임인 첫 100일의 중요성을 알리고, 초보 부모의 행복한 육아와 아기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일유업이 최근 출시한 '앱솔루트 산양100'은 불규칙한 수유텀(수유 간격)이 개선되어 아기와 부모가 출산 후 100일을 편안하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 100일 이하 신생아 전용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앱솔루트 산양100의 2000명 모집 체험단 운영을 시작으로 △첫 100일 부모 인식조사 발표 △육아 교실 운영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등을 연계해 캠페인을 확산할 계획이다.

'첫 100일의 골든타임 응원 캠페인'의 첫 이벤트는 대규모 체험단 운영이다. 체험단은 12월 7일까지 100일간 총 2000명을 주차별로 모집하며, 매일유업 공식몰인 매일다이렉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앱솔루트 산양100 1캔(350g)이 제공되며, 첫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앱솔루트 산양100 4캔+2캔 추가증정 혜택이 있는 쿠폰도 제공된다.

제품 체험 후 개인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후기를 작성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베이비브레짜 분유제조기(1명) △앱솔루트 산양100 6캔(3명) △매일다이렉트 포인트 1만점(6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매일유언은 최근 공동육아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앱솔루트 맘스쿨'을 확장한 '앱솔루트 맘앤대디스쿨'을 운영해 육아에 필요한 정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첫100일을 보낸 아기와 부모를 축하하고 응원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하여 초보 부모들이 서로를 격려하고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관계자는 "앱솔루트 산양100은 아기가 태어난 후 첫 100일에 부모들이 가장 크게 고민하는 불규칙한 수유텀과 소화 문제에 집중해 개발한 제품으로, 출시에 맞춰 더 많은 부모들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초보 부모들의 육아고민에 응답하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