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JW 메리어트 동대문, 'BLT 스테이크' '페스티브 코스요리' 선봬

2019년 12월 02일 08:5931:31 송고

김수아 기자 news@thebigdata.co.kr

center
이미지 제공 = JW메리어트 동대문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BLT 스테이크에서는 BLT 스테이크를 총괄하는 고준명 셰프가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하여 최고급 식재료이자 3대 진미로 손꼽히는 캐비아, 트러플 등을 활용해 엄선하여 완성한 요리들로 구성한 ‘페스티브 코스요리(Festive Course Menu)’를 오는 2019년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페스티브 코스요리’는 지중해 요리에 사용되는 재료인 보타르가와 게살, 사과, 컬처 크림을 곁들인 ▲알마스 캐비아를 시작으로, 이탈리아 치커리인 라디치오, 적양배추 및 상큼한 석류 소스를 더한 ▲터키 룰라드, 63℃로 저온 조리한 수란, 펌퍼니클 브레드, 트러플과 함께 준비되는 ▲버섯 수프, 메인 메뉴 전에 상큼함으로 입맛을 돋워 줄 트러플 소르베와 유자가 곁들여진 ▲절인 참치가 차례로 서브된다.

메인 메뉴로는 3주간 건조 숙성(Dry aged)를 통해 육즙의 농도가 진해져 더욱 뛰어난 식감과 특유의 풍미를 자랑하는 USDA 프라임 등급의 ▲등심 스테이크가 감자, 호박 그라탱 및 흑마늘과 함께 준비되며, 새콤달콤한 제철 ▲딸기 타르트 및 아이스크림을 마무리로 품격 있는 코스요리를 완성시켜준다.
‘페스티브 코스요리’는 주중 및 주말 디너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단,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 디너 이용 시, ‘페스티브 코스요리’에 한해 주문 가능하며 엄선된 3종의 와인 페어링이 더해진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12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는 ‘페스티브 코스요리’ 및 애피타이저, 스테이크 등 단품 메뉴 주문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BLT 스테이크에서 가능하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HEADLINE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