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켄싱턴리조트 충주·경주, '캐릭터 키즈룸' 오픈 및 패키지 상품 출시

2019년 12월 02일 10:0406:06 송고

김수아 기자 news@thebigdata.co.kr

center
사진제공 = 켄싱턴리조트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켄싱턴리조트 충주와 경주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아이와 함께 특별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캐릭터 키즈룸’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키즈 친화 콘셉트로 설계된 객실로 ‘마법사의 방(충주)’, ‘코코몽 키즈룸(경주)’을 만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충주의 ‘마법사의 방’은 객실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환상적인 마법의 세계가 펼쳐지는 듯한 분위기로 객실이 꾸며졌다.

마법사의 책이 가득한 서재, 마법사의 책, 시계 등의 인테리어로 완벽한 마법사의 방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침대 위에는 마법사의 옷, 마법 도구 등을 비치해 온 가족 모두를 순수한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게 준비했다.

켄싱턴리조트 경주의 ‘코코몽 키즈룸’은 2가지 종류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정글룸과 우주룸으로 나뉜다.

특히, 객실 내 키즈 플레이존이 설치돼 소중한 자녀와 함께 프라이빗하게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조이비 텐트’를 설치해 아이만의 공간을 추가로 마련했다.
이외에도 욕실에는 베이비 부스터, 아기 욕조, 유아 장난감 비치 등 영유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유아 용품을 준비했다.

켄싱턴리조트 충주와 경주는 ‘캐릭터 키즈룸’ 오픈을 기념해 지점별로 '마법사의 방 패키지', '패밀리 키즈 패키지'를 2020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 충주의 마법사의 방 패키지는 △마법사의 방 객실 1박, △마법학교(주말) 또는 매직 클래스(주중), △매직 다이닝 바비큐 3인, △키즈 라운지 무료, △지역 특산품 선물 증정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마법의 방 객실 이용뿐만 아니라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다양한 미션이 주어진다.

객실 내 준비된 마법사의 옷을 입고 숨겨진 단서들을 찾아 '마법학교 입학 허가증'을 찾는 미션을 단계별로 실행한다.

최종 미션 성공 시 마법 도구를 선물로 증정한다.
주말(금~토)에만 운영되는 마법학교는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모티브로 꾸며낸 공간에서 환상적인 마법 공연을 관람하고 직접 배워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운영 시간은 금요일 오후 8시, 토요일 오후 5시부터 약 90분간 진행된다.

주중(일~목)에는 매직 클래스로 운영된다. 매직 클래스는 객실 내에서 약 40분간 진행되며, 마술 교육을 받은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마법학교 및 매직 클래스 체험이 끝난 후에는 저녁 식사로 호그와트 기숙사 콘셉트의 분위기로 꾸며진 레스토랑에서 '매직 다이닝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리조트 내의 키즈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경주의 패밀리 키즈 패키지는 △코코몽 키즈룸 1박, △조식 3인, △웰컴드링크 3잔(아메리카노 2잔, 핫초코 1잔), △VIB(Very Important Baby) 서비스, △토끼 당근먹이 체험으로 구성됐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HEADLINE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