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우리은행 'AI 개발 지원 플랫폼' 구축 나서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이 'AI 개발 지원 플랫폼' 구축에 착수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급변하는 시장 변화에 신속히 대응하고, 내부 IT 개발 역량을 한층 강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우리은행이 도입하는 AI 개발 지원 플랫폼은 △코드 자동완성 △오류 수정 △코드 설명 및 문서 자동화 △코드 리팩토링(구조 재조정)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개발자들이 반복적이고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코딩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AI가 개발자가 작성 중인 코드를 실시간으로 예측해 자동으로 완성해주고, 내부 개발 표준에 맞게 코드를 수정하거나 오류를 사전에 감지해 알려준다. 또한, 복잡한 소스 코드
-
이디야커피 '생과일 음료 3종' 출시 10일 만에 30만 잔 돌파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 한정 메뉴 '생과일 음료' 3종이 출시 후 단 1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 잔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시즌 메뉴는 △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 △토마토 바질에이드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의 '생과일 음료' 시리즈는 매년 여름철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대표 메뉴로, 지난해에는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잔을 돌파했으며 올해 역시 출시 직후 빠른 판매 속도를 기록하며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올해는 기존 레귤러(R) 사이즈 대신 라지(L) 사이즈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대용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엑스트라(EX) 사이즈 옵션도 함께 운영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
-
BYD 1t 전기트럭 '폭탄 세일'…"카고 모델 1600만원대"
BYD 1t 전기트럭 T4K를 수입·판매하는 GS글로벌(001250)이 6월 한 달 동안 폭탄 세일에 나선다. GS글로벌은 자체 지원금과 국고·지방자치단체 보조금 등을 포함해 T4K 냉동탑차와 카고 모델을 기존보다 최대 3000만원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2일 밝혔다.GS글로벌은 프로모션 기간 T4K 냉동탑차에 선착순 100대 한정으로 1400만원을 할인한다. 여기에 국고보조금 634만원과 전국 평균 지자체 보조금 376만원, 소상공인 추가 지원금 190만원, 보조금 차액 자체 지원 1025만원 등을 포함해 약 2800만원에 냉동탑차 구매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GS글로벌 공식 웹사이트에서 상담을 신청하고 차량을 구매하면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지원금
-
롯데건설, 제70회 현충일 맞아 가족과 함께 현충원 봉사활동 진행
롯데건설 '샤롯데 봉사단'이 제70회 현충일을 앞두고 지난달 31일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묘역 단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현충원 봉사활동은 이번에 롯데건설 임직원과 그 가족들로 이루어진 77명의 샤롯데 봉사단이 참여했으며, 올해까지 13년간 총 19회에 걸쳐 1215명의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한 롯데건설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이날 ‘샤롯데 봉사단’은 현충탑에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는 참배에 이어 롯데건설이 자매결연을 맺은 24번 묘역에서 석재 화병 옮기기, 잡초 제거 및 비석 닦기, 조화 및 태극기 꽂기 등 묘역 단장 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에는 기존에 해오던
-
더본코리아, 최대 50% 할인 '6월 릴레이 할인전' 진행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 강석원)가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빽다방·홍콩반점 등을 포함한 총 2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더본코리아 6월 릴레이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더본코리아가 지난 5월에 이어 진행하는 300억 원 규모 상생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모든 할인 및 홍보·마케팅 비용 전액을 본사에서 부담한다. 이번 '더본코리아 6월 릴레이 할인전'은 오는 30일까지 브랜드별로 요일에 맞춰 대표 메뉴를 최대 50%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요일별로는 △화요일 돌배기집, 고투웍, 성성식당, 제순식당 △수요일 한신포차, 새마을식당, 본가, 돌배기집, 고투웍, 역전우동, 성성식당, 제순식당 △목요일 한신포
-
SSG닷컴 '썸머 뷰티위크' 시작
SSG닷컴이 여름 특집 '뷰티위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SSG닷컴은 자외선 차단제, 수분·진정 제품, 여름 향수 등을 할인, 증정 등의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랑콤, 오휘, 제나벨, 센텔리안24 등의 자외선 차단제를 본품 용량 증정 또는 1+1 구성으로 준비했다. 키엘 수분크림 스틱 밤도 최대 50% 할인한다. 바비브라운, 메이크업포에버 등의 메이크업 제품과 피지오겔, 르네휘테르 등의 바디·헤어 상품도 단독 구성으로 판매한다. 특히, 매일 오전 10시에는 타임딜을 열어 하루 2가지 인기 화장품을 혜택가에 판매한다. 첫날 크리니크 수분크림과 도엘 썬쿠션을 시작으로 비오템, 에스트라, 설화수, 조말론 등의
-
신한은행, 토스프라임 결제계좌 변경 이벤트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오는 7월 31일까지 토스프라임(Toss Prime) 유료 멤버십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계좌 변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토스프라임은 토스페이 결제 시 추가 4%의 적립 혜택(최대 1만2천 포인트) 등을 제공하는 구독형 멤버십이며, 최근 현명한 소비를 선호하는 고객 유입으로 매월 가입자가 증가하고 있다.이번 이벤트는 토스 앱 내 토스프라임 가입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신한은행으로 정기결제 계좌를 변경하고 첫 결제를 완료한 고객에게 2개월간 월 구독료의 50%를 토스포인트로 돌려주는 혜택을 제공한다.신한은행은 지난해 12월 간편결제 서비스 ‘토스페이’ 전용 금융상품인 '신한 토스페이
-
NH농협지부 중앙본부·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쌀 나눔 행사’ 실시
NH농협지부 중앙본부(위원장 성연석)와 (사)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대표 장문찬)는 5월 30일 서울 종로구 안국동 소재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농촌사랑 쌀 2.5톤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서울노인복지센터 지웅 관장스님, 유경희 과장, 전지은 사회복지사 및 NH농협지부 중앙본부 성연석 위원장, 민보라 사무국장, 임초이 실장이 참석하였으며, 기탁한 쌀은 서울노인복지센터 내 무료급식소로 전달되어 사용될 예정이다.성연석 위원장은 "가정의 달 농촌사랑 쌀 나눔사업을 통하여 주변의 이웃들과 작지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품질 좋은 우리 쌀이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과 행복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
-
토스뱅크 임직원, 동물자유연대 동물 보호센터 찾아 봉사활동 진행
토스뱅크(대표 이은미) 임직원들이 동물자유연대의 동물 보호센터를 찾았다. 자발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그동안 기부에 동참해 준 고객들의 진정성에 보답하고 위기 속 동물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직접, 손길로 전하기 위해서다. 토스뱅크는 지난달 30일 임직원 19명이 동물자유연대의 동물 보호소인 온독(On Dog, 경기 남양주시)과 온캣(On Cat, 경기 파주시)을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직접 강아지, 고양이들과 교감하고 생활 공간을 청소하는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 토스뱅크 임직원들은 각각 두 팀으로 나뉘어 이날 센터를 방문했다. 그리고 견사와 묘사를 돌며 바닥과 창틀을 닦고, 사료 및 생활용품을 정리
-
CU 편의점, 편의점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최근 한달간 편의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CU 편의점 2위 GS25 편의점 3위 세븐일레븐 편의점 순으로 나타났다.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5년 6월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5월 2일부터 6월 2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186만4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252만4,174개와 비교하면 5.3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
-
현대홈쇼핑, 홈쇼핑 브랜드평판 6월 1위…공영·롯데홈쇼핑 순
최근 한달간 홈쇼핑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롯데홈쇼핑 순으로 나타났다.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2일부터 6월 2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914만5,0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978만8,588개보다 6.5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
-
HD현대중공업, 조선 상장기업 6월 브랜드평판 1위…한화오션 뒤이어
최근 한달간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HD현대중공업 2위 한화오션 3위 HD한국조선해양 순으로 나타났다.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조선 상장기업 2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2일부터 6월 2일까지의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97만3,48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346만2,021개와 비교하면 17.2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
-
하나은행, 베트남 다문화가정 초청 '한국-베트남 어린이의 날 행사' 개최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지난 1일 베트남 어린이날(6월 1일)을 맞아 하나금융그룹 명동사옥에서 '한국-베트남 어린이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난 5월 하나은행과 주한 베트남교민회가 체결한 '베트남 교민 대상 금융교육 제공 및 교민회 활동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이후 시행되는 첫 번째 문화행사로 한국에 거주하는 베트남 다문화가정 아동들에게 경제․금융 교육을 지원하고 가족 간 유대감을 쌓는 배움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하나은행은 이날 다문화가정 부모와 자녀 총 180여명을 초청해 △어린이 경제 뮤지컬 '재크의 요술지갑' △케이크 만들기 체험 △트남 어린이날 퀴즈대회 등 다채로운
-
LX세미콘,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LX세미콘 2위 덕산네오룩스 3위 이녹스첨단소재 순으로 나타났다.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5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2일부터 6월 2일까지의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146만2,13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57만3,673개와 비교하면 8.8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
IT인재 양성 'KB국민은행' 1분기 사회공헌 관심도 1위…NH농협·우리은행 순
올 1분기 1금융권 중 KB국민은행이 가장 높은 '사회공헌'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했다. NH농협은행이 그 뒤를 따랐다.2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1분기 1금융권 사회공헌 관련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KB국민은행 △NH농협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IBK기업은행 △KDB산업은행 △SC제일은행 △한국수출입은행 △한국씨티은행 △Sh수협은행 등이다.조사 키워드는 '회사명' + '어르신, 청소년, 청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