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경기도립노인전문남양주병원 ;보훈의료; 위탁병원 지정…"보훈대상자 진료"
경기도립노인전문남양주병원(이하 ‘남양주병원’) 지난 1월 16일 보훈병원과 진료에 관한 보훈의료 위탁 병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남양주병원은 협약 체결로 이날부터 국가보훈부의 보훈의료 위탁병원에 지정되어 전날인 1일부터 보훈의료 위탁 진료에 돌입했다.보훈의료 위탁병원은 국가를 위해 공헌하거나 희생한 애국지사와 상이군경, 고엽제 환자 등 국가유공자와 그 유가족이 편리하게 진료받을 수 있도록 지정한 병원을 말한다.보훈의료 대상자들은 위탁병원에서 진료 내용에 따라 진료비 본인 부담액의 30~100%를 감면받을 수 있다.남양주병원은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으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지난해 적정성 평가 1등급을
-
현대백화점, 전통공예 브랜드 '채율' 선물세트 선봬
현대백화점은 올해 설 선물세트 판매 기간(1/2~2/9) 압구정본점에서 수공예 전문 브랜드 채율의 이색 상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채율은 우리나라 전통 예단과 가구, 주얼리 등이 갖는 한국의 미(美)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고풍스런 디자인이 특징인 수공예 브랜드로, 빈 살만 사우디라아비아 왕세자, 베르나르 아르노 LVMH그룹 회장 등 세계적인 유명 인사들이 소장하면서 유명세를 탔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는 새로운 한 해 시작을 기념하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복을 기원하는 선물을 주고받는 전통적 명절의 의미를 살려 채율 선물세트 판매를 진행한다. 특히 우리나라 전통문화의 소중한 가치와 섬세한 수공예 제품의 희소성을 담
-
삼성전자, Neo QLED 8K '8K 고래와 나' 이벤트 진행
삼성전자가 Neo QLED 8K를 체험할 수 있는 '8K 고래와 나' 이벤트를 오는 3일부터 한달 간 삼성 스토어에서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8K 고래와 나' 이벤트는 국내 최초 8K 수중 촬영으로 제작한 SBS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고래와 나'의 주요 장면을 Neo QLED 8K로 감상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삼성전자는 매장에서 Neo QLED 8K로 감상한 고래의 모습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Neo QLED 8K, 삼성 사운드 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또, 겨울 방학을 맞은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주말 체험 프로그램 '8K 고래와 나 방학 맞이 교육 프로그램'도 매주 주말 삼성스토어 부천중동점, 청담점, 강서
-
SKT, 파트너사에 거래 대금 1280억 조기 지급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이 설날을 앞두고 비즈니스 파트너사들에게 거래 대금을 조기 지급하며 동반성장 행보를 이어간다. SKT는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패밀리와 함께 약 1,280억 규모의 거래 대금을 설연휴 시작 전까지 조기 지급한다고 2일 밝혔다. 지급 대상은 네트워크 공사 및 유지보수, 서비스 용역 등을 담당하는 1,300여 개 중소 파트너사와 전국 250여 개 대리점 등이다. SKT는 중소 비즈니스 파트너사들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위해 매년 명절 전 거래 대금 조기 지급을 실시해 왔으며, 이번 조기 지급을 통해 고금리·고물가로 재정부담이 커진 비즈니스 파트너사들의 유동성에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SKT는
-
인터파크, 후쿠오카 야구 직관 ‘홀릭’ 패키지 하루 만에 매진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의 여행·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가 선보인 해외 경기 직관 패키지들이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고 2일 밝혔다.최근 인터파크는 취향·취미 맞춤형 패키지 브랜드 ‘홀릭’을 론칭하고 스포츠, 레저, 인문, 예술, 건축 등 다양한 콘셉트에 최적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인터파크만의 독보적인 투어 인벤토리와 상품 기획력을 바탕으로 더욱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테마여행을 제공해 고객 경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취향이 비슷한 여행객들끼리 모여 관심사를 공유할 수 있는 ‘홀릭’의 강점 덕분에 스포츠 팬들이 함께 경기를 즐기고 응원할 수 있는 상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일본 후쿠오카에서 열
-
캐치더영, 데뷔 첫 '2024 F/W 서울패션위크' 참석…신예 밴드의 화려한 '열일 행보'
'밴드돌'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2024 F/W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한다. 소속사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2일 “캐치더영 멤버 기훈과 남현이 오는 4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는 '2024 F/W 서울패션위크'의 홀리넘버세븐 컬렉션에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고 밝혔다. 기훈과 남현은 전 세계 패션인들이 모이는 축제 '서울패션위크'의 브랜드 컬렉션에 셀럽으로 초청되어 남다른 영향력을 입증하게 됐다. 신예 밴드가 데뷔 3개월 만에 보여줄 핫한 행보가 글로벌 패션 피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기훈과 남현이 속한 캐치더영은 지난해 11월 'Fragments of Youth'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화려
-
메리츠증권, Super365 예탁자산 3000억원 돌파
메리츠증권(대표 장원재)은 주식계좌의 예수금에 일 복리 RP수익을 제공하는 ‘Super365 계좌’의 예탁자산이 3,000억원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메리츠증권의 대표 상품인‘Super365’는 국내외 주식을 포함한 채권, 펀드 등 다양한 금융투자상품을 국내 최저 수준 수수료(국내주식 0.009%, 해외주식0.07%)로 거래할 수 있는 종합 투자계좌다. 투자하고 남은 원화와 달러 예수금으로 매일 RP를 자동 투자해 원화 연 3.15%,달러 연 4.45%의 일 복리 투자수익을 지급하는 ‘RP자동투자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핵심 서비스인 ‘RP 자동투자’는 CMA계좌의장점을 주식계좌에 적용한 것으로, ‘Super365 계좌’ 내원화와 달러 예수금에 대
-
CU, 편의점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도 상승"
지난 한달간 편의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CU 편의점 2위 세븐일레븐 편의점 3위 GS25 편의점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월 2일부터 2월 2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253만8,851개를 추출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한 결과 지난 1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279만8,687개와 비교하면 2.03% 줄어들었다고 2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 사회적 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
NH농협은행, 올원뱅크서 새해선물 룰렛 이벤트 진행
NH농협은행은 설날을 맞아 이달 23일까지 농협금융 대표 앱 NH올원뱅크에서 경품을 추첨해 제공하는 ‘청룡이 되고 싶은 올리와 함께하는 새해선물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NH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혜택정보 PUSH 알림받기’를 동의하고 룰렛을 돌려 응모하면 되며, 총 2만240명을 추첨해 골드바 1돈(5명), 한삼인 홍삼순액(35명), 굽네치킨 갈비천왕(200명), 메가커피 청포도에이드(5,000명), CU편의점 비타500(1만5,000명)을 제공한다.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현대백화점그룹 현대홈쇼핑, 브랜드평판 2월 1위..."평판지수도 급상승"
지난 한달간 홈쇼핑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롯데홈쇼핑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신제품론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한 결과 지난 1월 2일부터 2월 2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가 1,056만7,250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044만6,002개보다 1.16%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홈쇼핑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탑승동서 화장품 프로모션 진행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이달 11일까지 인천공항 탑승동에서 인기 해외 코스메틱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신라면세점은 최근 인천공항 탑승동 매장을 새단장해 주요 화장품 브랜드들이 총집합한 탑승동 유일의 ‘코스메틱 토탈 솔루션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신라면세점은 탑승동 오픈을 기념하며, 설연휴를 맞이해 출국하는 고객들을 위해 브랜드와 협업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겔랑 △록시땅 △메이크업포에버 △베네피트 △지방시 뷰티 △프레쉬 △클라랑스 등 총 7개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 바우처를
-
신한카드, 데이타몬드와 데이터 협력…"초개인화 서비스 개선"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데이타몬드’와 함께 마이데이터 및 ‘제로-파티 데이터’ 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데이타몬드는 국내 최초로 제로-파티 데이터 플랫폼을 구축한 스타트업이다. 제로-파티 데이터는 개인의 취향, 성향 등 고객이 자발적으로 제공한 데이터로, 데이타몬드는 이를 수집, 처리, 분석할 수 있는 역량과 자체 보안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마이데이터와 제로-파티 데이터 활용을 통한 공동 업무 추진 △마이데이터 가공 정보의 판매 및 중개 서비스를 위한 상호 협력 △고객 리서치 및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 사업화를 위한 연계 협력을 추진한다. 신한카드는
-
KCM, 2일 임재범 대표곡 '너를 위해' 리메이크…진정성 넘치는 보컬 선사
가수 KCM이 풍부한 감성으로 음악 팬들의 마음을 울린다. 소속사 측은 2일 “KCM이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 '너를 위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너를 위해'는 지난 2000년 개봉한 영화 '동감'의 OST로 임재범이 가창해 오랜 기간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붙잡고 싶지만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떠나주겠다는 화자의 간절한 마음을 담았으며, KCM의 애절하면서도 힘 있는 보이스가 곡의 진정성을 더했다. 특히 "날 세상에서 제대로 살게 해 줄 / 유일한 사람이 너란 걸 알아 / 나 후회 없이 살아가기 위해 / 너를 붙잡아야 할 테지만" 등 절절함이 느껴지는 가사가 KCM의 목소리와 만나 리스너들
-
HD현대중공업,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톱…HD한국조선해양·삼성중공업 순
최근 한달간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HD현대중공업 2위 HD한국조선해양 3위 삼성중공업 순으로 나타났다.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조선 상장기업 2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2일부터 2월 2일까지의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81만7,68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월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81만5,027개와 비교하면 13.7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
미래나노텍,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1위…"평판지수도 올라"
최근 한달간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나노텍 2위 티로보틱스 3위 서울반도체 순으로 나타났다.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6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2일부터 2월 2일까지의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20만7,9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월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49만1,959개와 비교하면 7.98%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