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SPC 파스쿠찌, 여름철 맞아 시즌 음료 4종 선보여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다가오는 여름철을 앞두고 과일을 활용한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렛 더 썸머 파티(Let the SUMMER PARTY)’를 주제로, 수박, 패션후르츠, 청포도 등 무더운 여름철에 즐기기 좋은 싱그러운 과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주요 제품은 ‘수박 그라니따’, ‘트로피칼 패션 그라니따’ 등 그라니따 2종과 ‘청포도 민트 빅 리프레셔’, ‘애플 블랙 빅 리프레셔’ 등 리프레셔 2종이다.파스쿠찌 관계자는 “더위가 찾아오며 계절과 잘 어울리는 인기 제품인 ‘수박 그라니따’를 다시 선보이게 되었다”며 “올 여름은 다채롭고 싱그러운 매력을 맛볼 수 있는 파스쿠찌의
-
스마일게이트 슈퍼크리에이티브, 청강대와 산학협력 MOU 체결
스마일게이트의 모바일 RPG ‘에픽세븐’ 개발사 슈퍼크리에이티브와 청강문화산업대학교(이하 ‘청강대’)는 산학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협약식에는 슈퍼크리에이티브 강기현 공동대표, 김윤하 PD, 서형택 경영지원실장과 청강대 게임콘텐츠스쿨 원장 염동현 교수, 김정선 교수가 참석했다.양측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학생들이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QA(Quality Assurance) 등 분야에서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할 방침이다. 그 일환으로 슈퍼크리에이티브는 특강 등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채용설명회와 기업탐방 등 학생들과 밀접하게 교류하는 자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 청강대는 현장 실습
-
CJ프레시웨이, 중소 식품 협력사 대상 '상생협력 아카데미' 개최
CJ프레시웨이(051500)가 지난 9일 중소 식품 협력사의 안전 역량 강화를 위한 ‘상생협력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10년째를 맞은 이 행사는 중소 협력사가 자체적으로 안정적인 품질안전 관리 프로세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여기에 산업안전 교육도 새롭게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다양화했다. 지난 2015년 이후 현재까지 해당 교육을 수료한 협력사는 총 510여 곳에 달한다.2021년부터 온라인 화상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 교육은 상·하반기로 나눠 연 2회 실시된다. 올해는 신설된 산업안전보건을 비롯해 식품공전(Korean Food Code), 식품 표시사항, 식품 제조 법규사항 및 운영 개선 사
-
오뚜기, ‘카레’ 출시 55년 맞아 ‘3D 아나몰픽’ 광고 선보여
㈜오뚜기(007310)가 올해로 출시 55주년을 맞은 ‘오뚜기 카레’ 주제로 제작한 ‘3D 아나몰픽’ 옥외 광고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카레 55주년 옥외 광고는 3D 기법을 적용한 3D 아나몰픽(anamorphic, 입체적 광고 표현 기법) 광고로,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사이니지 삼성동 무역센터 ‘케이팝 스퀘어(K-POP Square)’와 서초구에 새롭게 탄생한 디지털 사이니지 ‘서초 퍼스트 사이니지’에서 펼쳐진다. 오뚜기는 이번 광고 제작을 위해 종합광고대행사 애드리치와 협업했으며, 애드리치는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축제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일본광고사진가협회(APA) 등에서 1,000번 이상의 수상을 기록한 영국 시각효과(
-
DL이앤씨, 4264톤 플랜트 공장 모듈 태평양 건넌다
DL이앤씨(375500)가 미국 ‘골든 트라이앵글 폴리머스’ 석유화학 플랜트에 설치할 플랜트 모듈을 베트남에서 미국 텍사스로 운송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현재 이동 중인 플랜트 모듈은 총 18개, 무게 4,264톤 규모로 앞으로 약 2달간의 항해를 거쳐 텍사스주 오렌지카운티 현장에 설치될 예정이다. 골든 트라이앵글 폴리머스 프로젝트는 미국 쉐브론 필립스 케미컬과 카타르 에너지의 합작 법인인 골든 트라이앵글 폴리머가 발주한 사업이다. 연간 처리 용량 200만톤 규모의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 공장을 건설하는 프로젝트로 오는 2026년 준공이 목표다. DL이앤씨의 첫 미국 석유화학 플랜트 사업으로 22년 11월 수주해 23년 3월 착공했다.
-
CJ제일제당, 조계종과 사찰식 신제품 선보여
CJ제일제당(097950)이 조계종과 손잡고 사찰식 신제품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대한불교조계종 사업지주회사 ㈜도반HC와 공동 개발한 ‘사찰식 팥죽’, ‘꽈리고추 식물성 장조림’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도반HC와 맺은 사찰음식 공동상품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MOU)의 일환으로, ‘사찰식 왕교자’에 이은 두 번째 협업이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사찰식 팥죽’은 일반적인 팥죽과 다르게 오곡(팥·현미·수수·찰보리쌀·차좁쌀)을 담은 사찰식 죽이다. 불교에서 복을 부르고 액운을 물리치는 팥의 문화적 의미는 물론, 스님들의 조언을 받아 곡물 본연의 고소한 맛과 팥의 향, 다양한 식감도 살렸다. 또한,
-
현대자동차, 국내 최초 전기차 원메이크 레이스 대회 연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소재)에서 원메이크 레이스 대회 2024 '현대 N 페스티벌(Hyundai N Festival)' 2라운드에 ‘eN1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2라운드에 처음 개최되는 ‘eN1 클래스’에는 고성능 전기차 IONIQ 5 N 기반 국내 최초 원메이크 EV 레이스 카 ‘IONIQ 5 eN1 컵카(Cup car)’가 출전한다.‘IONIQ 5 eN1 컵카’ 총 6대가 출전해 토너먼트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라운드는 2024년 TCR 이태리 1라운드 우승자 박준의 선수(22년 N1 클래스 챔피언), 2024년 뉘르24시 내구레이스에 출전하는 김규민 선수(23년 N1 클래스 챔피언), 2023년 뉘르24시 내구레이스에
-
'순천·전주·용인' 대형 녹지 품은 아파트에 수요자 관심 쏠려
올해 1분기 분양시장을 ‘생태계 서비스’ 단지가 석권한 것으로 나타났다. ‘생태계 서비스(Ecosystem service)’는 자연환경과 건강한 생태계가 인간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의미하는 말이다. 2000년대 초부터 대중화된 개념으로, 녹지 생태계가 제공하는 기후·질병 조절, 생태관광 등 일체의 서비스를 포괄하는 개념이다.한국부동산원 청약홈 자료에 따르면, 올해 1순위 청약 경쟁률 10대 1 이상의 경쟁률을 기록한 13개 단지 가운데 대규모 도시공원, 골프장 등 녹지 프리미엄을 내세운 단지는 10곳으로 전체의 77%에 달했다.지난 3월 서울 강동구에 공급된 ‘더샵 둔촌포레’는 1순위 평균 경쟁률 93대 1을 기록했다. 약 63만㎡ 면적에 펼쳐진
-
빙그레,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20주년 맞아 신제품 출시
빙그레는 프로즌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가 출시 20주년을 맞아 전체 제품에 대한(바/콘/카톤) 브랜드 라인업 확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빙그레는 ‘요맘때’에 과일 말고도 다양한 토핑을 선호하는 최신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 소비자 조사 결과 선호도가 높은 ‘꿀’과 ‘아몬드’를 활용한 ‘허니아몬드(바/콘)’와 ‘허니플레인(카톤)’을 새롭게 출시했다. 또한 기존 제품에 대해서는 패키지에 직관적으로 유산균 수를 기재하고, ‘요거트’가 갖는 산뜻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디자인 요소로 기획해 아이스크림 매대에서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게 새롭게 단장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빙그레 관계자
-
한전-키르기즈공화국, 에너지분야 기술협력 업무협약 체결
한국전력공사(이하 한전, 015760) 김동철 사장은 9일 서울 오라카이 호텔에서 이브라에프 탈라이벡 키르기즈공화국 에너지부 장관을 만나 ’한전-키르기즈공화국 에너지부 기술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키르기즈공화국과 HVDC, AMI 등 에너지 신기술 분야에 대해 협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김동철 한전 사장은 키르기즈공화국이 한전을 신뢰하여 전력사업 파트너로 함께하는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키르기즈공화국과 한전의 전력사업 성장경험을 공유하며 초고압 직류송전(HVDC), 차세대 배전망 관리 시스템(ADMS), 지능형 전력 계량 시스템(AMI) 등 에너지 신사업 전반에서
-
KB국민카드, 자동납부시 캐시백·경품 제공 이벤트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가정의 달을 맞아 생활 필수 요금인 도시가스, 통신요금, 아파트 관리비, 쇼핑멤버십 구독료 등 자동납부 시 캐시백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사회보험료, 이동통신요금(SKT/KT/LGu+) 신규 납부 고객 대상 '행복한 가정의 달, 우리 집 생활비 X 외식비 자동납부로 50만원 혜택'이벤트를 진행한다.오는 31일까지 행사 응모 후 24년 4월 기준 자동납부 이력이 없는 항목을 신규 등록하고 6월 말까지 자동납부 합산 이용금액 10만원 이상 납부한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50만원 캐시백(1명) △10만원 캐시백(50명) △5만원 외식상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5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먼저 오는 31일까지 더플레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스프링 페스타 세트’, ‘프리마베라 세트’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스프링 페스타 세트’는 입맛을 돋우는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와 봄 시즌 메뉴인 ‘부라타 뽀모도로’, ‘허니콤 모르타델라 토토 피자’를 포함하며 스테이크 ‘딸리아따 디 만조’도 함께 제공한다. ‘프리마베라 세트’는 동일한 구성에 스테이크 대신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글라스 와인 두 잔으로 구성했다.5월 기념일을 위한 ‘스페셜 데이’ 프로모션에서는 14일 로즈데이, 20일 성년의 날
-
LG생활건강, 뉴진스 하니 콜라보 구찌 브랜디드 영상 선보여
LG생활건강은 최근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와 걸그룹 뉴진스의 멤버 하니가 협업한 구찌뷰티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를 스모폴리탄 공식 SNS 계정에서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구찌뷰티의 국내 공식 판매처로 마케팅과 유통,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이번 콘텐츠는 하니가 구찌뷰티의 앰버서더로 발탁된 후 진행하는 첫번째 활동으로, 지난 7일에는 코스모폴리탄에 디지털 커버(온라인 화보)가 선공개되기도 했다. 이날 공개될 콘텐츠는 ‘하니가 좋아하는 것들로 채운 시간’을 주제로 구찌뷰티의 베스트셀러로 5가지 화장법을 소개하는 ‘뷰티 룩’ 영상이다. 하니는 구찌뷰티의 베스트셀러인 블러시 드 보떼, 루즈 아
-
하나금융, '하나 파워 온 혁신기업 인턴십' 행사 실시…고용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돕는다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 086790)은 지난 9일 오후 명동사옥에서 고용취약계층인 장애인·경력보유여성·청년과 사회혁신기업 인턴십을 연계해 기업의 성장과 일자리 문제를 해결하는 사회가치 창출 프로그램인 '하나 파워 온 혁신기업 인턴십' 출발행사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 이성희 고용노동부 차관, 정현곤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원장, 사회혁신기업 참여 인턴 등 총 1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하나 파워 온 혁신기업 인턴십' 출발행사에서는 인턴십 프로그램의 사업 소개와 인턴십에 참여하는 사회혁신기업의 전시 부스 투어를 통해 사회적 혁신기업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
-
KT, 갤럭시 S23 프리미엄 Y에디션 출시
KT(대표 김영섭)가 ‘갤럭시 S23 프리미엄 Y에디션’을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을 통해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갤럭시 S23 프리미엄 Y에디션은 KT가 ‘Y’를 위한 혜택을 담은 한정 에디션으로, Y는 만 34세 이하 Y를 위한 전용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KT의 영타겟 브랜드이다 이 에디션은 갤럭시 S23 256GB 크림 색상 단말기 구성에 더해 스마트태그2, 스마트태그2 파우치와 키링, 라온톡, DIY케이스 3회 제작 쿠폰, KT Y아티스트 아콘찌 작가 전용테마와 아이콘 등 Y를 위한 혜택이 함께 구성됐다. 특히 KT는 Y세대가 많이 이용하는 GS25, 다이소, 메가MGC커피와 제휴를 맺고 Y에디션을 개통하는 고객 전원에게 1년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