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인터파크트리플, 세이버와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 위해 맞손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은 글로벌 여행 소프트웨어 기업 세이버(Sabre)의 브렛 토르스타드(Brett Thorstad) 아시아 총괄 대표와 찰스 리(Charles Lee) 북아시아 대표가 서울 서초구 인터파크트리플 본사를 방문해 인바운드(방한 외국여행객) 관광 활성화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인터파크트리플은 세이버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항공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으로, 특히 한국 영화나 드라마 등 K컬쳐에 매료된 해외 여행객들을 타깃으로 한 서비스를 내놓을 계획이다. 앞서 지난 4월 인터파크트리플은 세이버와 항공서비스 효율성 강화 및 고객 편의 개선을 위한 전략적 기술 제휴협약을 체결했으며 양사의 사업적 협
-
풀무원, ‘#풀무원’ 론칭 3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관심도 ‘꾸준’
풀무원(대표 이효율, 017810)은 공식몰 ‘#(샵)풀무원’이 론칭 3주년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풀무원’은 론칭 3주년을 기념해 최대 50% 할인, 장바구니 쿠폰제공, 여름 컨셉의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50% 상품 특가를 통해 풀무원의 대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장바구니 쿠폰을, 7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장바구니 쿠폰을 각각 증정한다.또, 녹즙 일일배달에 사용 가능한 10% 장바구니 쿠폰(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 풀무원샘물 15% 장바구니 쿠폰(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 펫푸드 브랜드 풀
-
삼성전자, '갤S24 울트라'로 파리 올림픽 요트 경기 생중계
삼성전자가 2024 파리 올림픽 요트 경기에서 '갤럭시 S24 울트라'를 활용한 모바일 생중계를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삼성전자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올림픽 방송 서비스(OBS, Olympic Broadcasting Services), 다양한 올림픽 파트너들과 협력해, 요트 선수들의 모습을 보다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스포츠 시청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2024 파리 올림픽 요트 경기는 7월 28일(현지 시간)부터 8월 8일까지 프랑스 남부의 항구도시 마르세유(Marseille)에서 ▲스키프(Skiff) ▲딩기(Dinghy) ▲멀티헐(Multihull) ▲윈드서핑(Wind surfing)▲ 카이트보딩(Kite boarding)의 다섯 가지 선박 종목으로 진행된다.삼성전자는 지중해 한가운데서 파도를
-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아워크루’ 13기 발대식 개최
아워홈(사장 이영표)은 지난 2일 마곡 본사에서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13기 ‘판아워홈 아워크루’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고 5일 밝혔다.판아워홈 아워크루는 아워홈 주요 사업과 관련된 서비스와 제품을 체험하고, 대학생 관점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기획해 회사에 제안하는 활동을 수행한다. 발대식은 공개모집을 통해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 20명이 참가했으며, 본사 사옥 및 연구센터 견학을 시작으로 서포터즈 활동 소개, 웰컴키트 및 아워홈 굿즈 증정, 다과회 등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이날 열린 실무전문가 특강에서는 아워홈 디지털마케팅 실무담당자가 직접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마케팅 트렌
-
SSG닷컴, 최대 60% 할인 ‘쇼핑 익스프레스’ 연다
SSG닷컴은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할인 행사 '쇼핑 익스프레스'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오는 9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가전, 패션, 스포츠·아웃도어, 뷰티·명품·리빙, 식품·아동·반려 순으로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쓱-특가 강력추천’ 코너에서는 쓱닷컴이 엄선한 여름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쓱닷컴이 소개하는 대표 상품으로는 스톤헨지 팔찌, 토리버치 토트백, 로즈버드 여름 이너웨어, 루메나 탁상용 선풍기 등이 있다. 행사 기간 쓱닷컴은 모든 회원에게 개별 상품에 적용 가능한 7%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8% 장바구니 쿠폰도 선착순 제공한다.
-
롯데리아, 8일부터 버거값 인상…평균 2.2%↑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오는 8일부터 버거류 20종 2.2% 인상 등 일부 제품 판매가를 조정한다고 5일 밝혔다. 이에 따라 대표 메뉴인 리아 불고기와 리아 새우는 단품 메뉴 기준 100원, 세트 메뉴는 200원 조정한다. 롯데리아는 이번 가격 인상 결정 요인으로 △배달 서비스 부대비용 증가 △원자재가 강세 △물류 수수료 및 인건비 상승 등 대내외적 원가 상승을 꼽았다.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판매가 조정은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배달 서비스 부대비용 증가 등 외부적 제반 경비 증가와 내부적 원자재가 인상으로 가맹점의 수익 보호를 위한 불가피한 인상 조치”라며 “고객 선호도가 높은 주력 제품
-
캠코, K리그와 함께하는 ‘온비드 기부공매’ 실시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 사장 권남주)는 한국프로축구연맹(K리그)과 공공자산 온라인 쇼핑몰 온비드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온비드 기부공매’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온비드 기부공매’는 K리그 축구선수들의 기증물품을 온비드에서 공매해 낙찰 수익금으로 기부금을 마련하고, 캠코도 낙찰 수익금에 비례해 기부금을 추가 출연하는 공동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기부행사이다. 특히, 이번 기부공매에는 지난 7월 31일 영국 토트넘 홋스퍼 구단과의 친선경기에 출전한 팀K리그 선수 22명의 ‘2024 시즌 유니폼’과 ‘친필사인이 새겨진 애장품’ 등 72개의 기증 물품을 공매할 예정이다. 입찰참가 방식은
-
“남양주 별내~잠실 27분” 별내선, 8월 10일 전격 개통…관심도↑
남양주시 별내역과 서울 암사역을 잇는 지하철 8호선 연장 별내선(암사~별내)이 오는 10일 토요일 5시 32분 첫 차를 시작으로 본격 운행에 들어간다. 경기도는 9일 금요일 오후 2시 별내역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와 일반 시민들이 함께한 가운데 개통식 및 시승식을 가질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별내선(암사~별내)은 기존 8호선 서울 강동구 암사역에서 시작해 남양주 별내역까지 총 6개 역을 연결하는 총연장 12.9km 길이 노선이다. 6개 역은 암사역사공원, 장자호수공원, 구리, 동구릉, 다산, 별내역이다. 총 1조 3,806억 원의 사업비가 투입됐으며 구리, 남양주 구간은 경기도, 강동구 구간은 서울시가 맡아 공사를 진행했다. 별내선 운행 차
-
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생명 뒤이어
지난 한달간 변액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 2위 삼성생명 변액보험 3위 한화생명 변액보험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17개 변액보험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7월 5일부터 8월 5일까지의 변액보험 브랜드 빅데이터가 1,799만1,284개로 분석되며 지난 7월 변액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816만446개와 비교하면 0.93% 줄어들었다고 5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변액보험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
-
LG전자, 국내 최초 ‘냉동 보관’ 얼음정수기 선보여
LG전자(대표 조주완)가 국내 최초로 정수기내 얼음을 냉동 보관하는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LG전자가 처음 선보이는 얼음정수기로, 제빙부에서 만든 얼음을 냉동 보관하는 것이 특징이다. LG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앞서 진행한 얼음정수기 사용자 조사 결과, 얼음을 상온에 보관하면 쉽게 녹고 잘 깨져 고객이 불만을 느낀다는 점을 확인했다.이에 LG전자는 얼음이 녹지 않고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하나의 컴프레서로 ▲냉수 생성과 ▲제빙 ▲정수기 내부 얼음 보관실의 온도를 제어하는 기술을 개발했다.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력인 ‘코어테크(Core Tech)’를 상징하는 컴프레서는
-
기아자동차, 국산 자동차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최근 한달간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기아자동차 2위 현대자동차 3위 KG모빌리티 순으로 나타났다. 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5일부터 8월 5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41만8,50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7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894만7,679개와 비교하면 5.2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
-
JYP,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지난 한달간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JYP 2위 하이브 3위 카카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2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7월 5일부터 8월 5일까지의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1,872만4,704개로 분석되며 지난 7월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20만6,377개와 비교하면 28.55% 줄어들었다고 5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
-
포스코홀딩스,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1위…현대제철 뒤이어
최근 한달간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포스코홀딩스 2위 현대제철 3위 포스코엠텍 순으로 나타났다.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철강 상장기업 4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5일부터 8월 5일까지의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52만0,0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44만4,652과 비교하면 5.6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
-
중흥, 비수도권 건설사 관심·호감도 모두 1위 기염…계룡·제일건설 관심도 '빅3'
중흥(중흥토건·중흥건설)이 지난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비수도권 거점 건설사 중 온라인에서 가장 높은 실수요자·투자자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나타냈다. 중흥은 빅데이터상 보기드물게 호감도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지난 1분기 관심도 3위였던 계룡건설이 제일건설과 자리바꿈을 하며 2위로 상승한 가운데 두 건설사가 관심도 빅3를 지켰다5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2024년 4월부터 6월까지 비수도권 거점 건설사 11곳의 관련 게시물 수(정
-
최근 1년간 '코스피·코스닥' 관심도 소폭 하락…美 증시 급락속 호감도는 상승
최근 미국 증시 급락에 직격탄을 맞고 코스피가 2,700선 마저 무너진 가운데, 최근 2년간 코스피와 코스닥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도를 살펴봤다.분석 결과, 코스피·코스닥에 대한 투자자 온라인 관심도는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소폭 낮아진 모습을 보였다.5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코스피·코스닥에 대한 관심도와 호감도를 조사했다고 밝혔다.최근 1년간(23.08~24.07) 코스피에 대한 온라인 포스팅 수(=관심도)는 146만3,927건을 기록, 직전 1년(22.08~23.07) 147만3,86건 대비 9,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