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HDC현대산업개발, 용산정비창 홍보관 개관…'체험형 전략'에 호평 이어져
HDC현대산업개발의 '시각적 명료함'에 초점을 맞춘 용산정비창 전면1구역 홍보관이 조합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9일 개관한 이 홍보관은 조합원이 입장하는 순간부터 호텔HDC가 운영중인 파크하얏트의 유·무형의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실제 입주할 주거공간과 최고급 마감재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특히 조합원들은 '2면 한강조망 특화설계'가 적용된 주거공간에서 큰 만족도를 드러내고 있다. 침실과 거실 전면에는 2.5m 초광폭 파노라마 창이 설치돼, 기존 아파트에서는 보기 드문 한강 전경이 실내 공간과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특히 욕실에서도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설계는 조합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강조망 세대수는
-
BYD코리아, 전국 전시장서 중형 전기 세단 '씰' 선공개
BYD코리아는 전국 15개 전시장에서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중형 전기 세단 BYD 씰을 선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BYD 씰은 역동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주행 성능, 지능형 제어 기술 등을 갖춘 차량으로 BYD코리아가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아토 3'에 이어 국내에 두 번째로 선보이는 모델이다. 이 차량은 지난 4월 열린 서울모빌리티쇼에 전시된 바 있다.씰에는 BYD 전기차 중 최초로 셀 투 보디(CTB) 기술이 적용됐다. 이 기술은 차체와 배터리 팩을 일체형으로 설계해 공간 활용성을 높이고 생산 비용은 낮춘 방식이다.이번에 전시되는 차량은 듀얼 모터가 장착된 AWD 모델로 지능형 토크 적응 제어(iTAC) 시스템이 적용됐다. 정지 상태
-
11번가, 여름 가전 할인 행사 '핫썸머 프로모션' 실시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서큘레이터, 선풍기, 제습기 등 여름 가전을 특가에 선보이는 '핫썸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경희 스탠드 선풍기 14인치 △이노크아든 2WAY 스탠드 선풍기 △비타그램 BLDC 쿨 휴대용 손 선풍기 2개 세트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는 평년보다 많은 강수량이 예보된 올해 장마철에 앞서 '제습기'가 여름 필수가전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전망, 다양한 제습기 카테고리 인기 브랜드 상품들을 준비했다.이 외에도 여름철 음실물 쓰레기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어썸 미니멀 가정용 음식물 처리기, 가정에서 시원한 음료를 만들어 마실 수 있는 △해피
-
KB국민카드, 돌봄과 상생을 잇다…속도 내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는 세상의 변화를 주도하는 ESG 선도경영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더욱 돈독히 하고 사회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여 고객과 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있다. 16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돌봄 및 상생'을 핵심영역으로 하는 KB금융그룹의 사회공헌 전략과 연계하여 KB국민카드가 집중할 4개 주요 아젠다(교육, 생활·안전, 글로벌, 환경)를 선정했고, 이에 따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더욱 돈독히 하고 사회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여 고객과 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있다. KB국민카드는 소상공인, 아동·청소년 지원 등 기업의 상생과 돌봄의 금융을 실천하고, ESG 특화 상품 운영
-
롯데GRS, 시니어 키오스크 교육 프로그램 '디지털 마실' 확대 운영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NIA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이 주관하는 '디지털 배움터' 교육 사업에 동참해 디지털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키오스크 실전 교육 '디지털 마실'에 대해 지역과 인원을 확대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디지털 마실은 일상생활 속 디지털 기기 도입이 지속 확대되는 환경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령층 대상 운영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디지털 배움터에서 키오스크 이용 방법에 대한 이론 교육 후 실제 롯데리아 매장에서 현장 실습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2023년 서울시의 "천천히 해도 괜찮아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된 디지털 마실은 800명으로 시작해 지난해 서울과 부산 지역에 총 1800명
-
우아한청년들, 라이더 가족 초청 '배민라이더스쿨 키득키득 페스티벌' 진행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 김병우)은 배민라이더스쿨에 라이더와 가족들을 초대한 오프라인 행사 '배민라이더스쿨 키득키득 페스티벌'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키득키득 페스티벌은 '키득키득 재미있게 웃고, 선물도 받는 날'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라이더 친화형 프로그램이다. 주말과 공휴일, 야간에도 자주 배달을 수행하는 배달업 특성상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부족하다는 현장 라이더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마련됐다.이번 행사는 자녀와 함께하고 싶은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은 결과 접수 시작 4시간 만에 조기 마감되며 큰 관심을 받았다. 라이더들과 그 가족들을 포함한 총 60여
-
오뚜기 '2025 BTS FESTA'서 진라면 브랜드 부스 운영
오뚜기는 일산 킨텍스 젠2전시장 9-10홀에서 열린 'BTS FESTA 2025' 오프라인 행사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Jinjja Love, 진라면!' 슬로건을 담은 부스를 운영했다고 16일 밝혔다.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열린 'BTS FESTA'는 방탄소년단 데뷔일(6월 13일)을 기념한 연례 축제로, 이날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방탄소년단 관련 전시와 참여형 부스, 포토존 등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축제 기간 약 6만여 명의 전 세계 방문객이 현장을 찾았으며, 오뚜기는 축제장에 'Jinjja Love, 진라면!' 테마의 브랜딩 부스를 설치해 방문객들이 진라면의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했다. 이날 방문객들은 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모델인 진라면의 'Jinjja Love, 진라면!'
-
대신증권, 대신밸류리츠 청약 이벤트 진행
대신증권은 오는 23~24일 진행되는 대신밸류리츠의 일반청약을 앞두고 '대신밸류리츠 청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을 통해 대신밸류리츠에 청약한 개인 투자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청약 고객 중 선착순 2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오는 8월30일까지 배정 주식 잔고를 유지하면, 추첨을 통해 25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5000만원 이상 청약증거금을 납입하고 배정 주식 수만큼 잔고를 유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안마의자(1명) △LG 스탠바이미2(3명)를 증정한다.또한 1000만원 이상 청약 고객에게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
키움증권, 연 5% 금리 외화RP 120일물 특판 이벤트
키움증권이 환율 변동성이 커지는 시장 환경 속에서 안정적인 투자처로 주목받고 있는 외화 RP(환매조건부채권)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키움증권은 16일 외화 RP 120일물 출시를 기념해 연 5% 금리를 제공하는 특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판은 선착순 500억원 판매하며 조기 소진 시 일반 120일물 약정만기이율 4.2%로 적용된다. 외화RP는 약정 기간이 지나면 정해진 이율을 제공하며, 투자자는 매매 조건으로 우량 채권을 담보로 받는 안정적인 상품이다. 매도한 금액은 당일 바로 출금이 가능하다. 이번 특판 상품은 120일물 외화 RP로, 연 5%의 금리(세전, 연)가 적용돼 중단기 유동성 확보와 안정적 수익 창출을 동시에 기대
-
제주신라호텔, 개관 35주년 기념 고객 감사 패키지 선보여
제주신라호텔은 개관 35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패키지와 한정판 신라베어 등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개관 35주년 기념일(35th Anniversary Edition)' 패키지는 '커플' 및 '가족형' 두 가지로 구성됐다.이번 패키지 '커플형'은 제주신라호텔의 특화 시설인 '글램핑 빌리지'와 '쁘띠 카바나'에서 즐기는 오붓한 휴식이 특징이다. 야외 숨비정원에 위치한 글램핑 빌리지에서 미식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한식 테마의 스페셜 피크닉 세트 '데이 글램핑'을 선보인다. 또 푸른 바다의 경치를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어덜트 풀의 '쁘띠 카바나'도 제공한다.'가족형'은 제주신라호텔의 대표 키즈 G.A.O. (Guest Activities Orga
-
SSG닷컴, 농심·코카콜라 협업 '푸드 PICK' 진행
SSG닷컴은 일주일간 농심, 코카콜라와 '푸드 PICK' 행사를 열고 라면류와 음료를 할인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기간 두 브랜드 행사 품목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이후 신청한 고객에게는 SSG머니 5000원을 선착순으로 적립해 준다. 특정 상품을 함께 구매 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대상 품목은 △신라면 더 레드와 코카콜라 △짜파게티 더 블랙과 코카콜라 제로 △배홍동 칼빔면과 코카콜라·스프라이트 등이다. 농심과 코카콜라 세트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 '코카콜라X코닥 미니 포토 프린터'를 준비했다
-
SBI저축은행,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6월 1위…OK·웰컴저축은행 순
최근 한달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웰컴저축은행 순으로 나타났다.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4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지난 5월 16일부터 6월 16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114만2,72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778만9,405개와 비교해보면 7.8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
-
쏠리드,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최근 한달간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쏠리드 2위 인텔리안테크 3위 인성정보 순으로 나타났다.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통신장비 상장기업 3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6일부터 6월 16일까지의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74만1,23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3만5,524개와 비교하면 14.0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
'현대백화점' 지난 4,5월 소비자 관심도 1위…롯데·신세계백화점 순
최근 2개월간 백화점업계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한 곳은 현대백화점인 것으로 조사됐다.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이 뒤를 이었다.16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4~5월 백화점 업계의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현대백화점(대표 정지선, 정지영) △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 △신세계백화점(대표 박주형) △AK플라자(대표 이강용) △NC백화점(대표 윤성대) △갤러리아백화점(대표 김영훈) 등이다.분석 결과 현대백화점이
-
크래프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넷마블·엔씨소프트 순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래프톤 2위 넷마블 3위 엔씨소프트 순으로 분석됐다.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26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5월 16부터 2025년 6월 16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839,810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427,268개와 비교하면 2.40%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