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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WCE 2025서 기후 변화 늦추는 AI 기술 공개
삼성전자는 27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개막한 '기후산업국제박람회(WCE) 2025'에 참여해 다양한 에너지 기술을 선보였다.산업통상자원부와 국제에너지기구(IEA), 세계은행(WB)이 공동 주최하는 WCE 2025는 '인공지능(AI)을 위한 에너지, 에너지를 위한 AI(Energy for AI & AI for Energy)'를 주제로 오는 29일까지 열린다.삼성전자는 WCE 2025에서 AI 절약 모드와 통합 모니터링·관리, 개인화, 빌딩 에너지 관리 솔루션 등을 소개했다. 전시관 입구에는 대형 발광다이오드(LED) 파사드를 설치해 기후 변화 흐름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방문객이 에너지 기술의 중요성을 느끼도록 했다. 에너지 세이빙 존에서는 냉장고, 에어컨, 세탁건조기, 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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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압도적 플러스 간편식' 출시…중량 최대 50% 늘려
CU가 개강 시즌을 맞아 누적 5000만개가 넘게 팔린 압도적 간편식을 업그레이드 한 '압도적 플러스 간편식 시리즈'를 전격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CU는 지난해 3월부터 편의점의 대표 상품군인 간편식의 초격차를 추진하며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를 전개하고 있다. 크기, 중량, 품질 모든 측면에서 상품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리며 출시 후 1년 6개월 동안 누적 5500만개의 판매고를 올렸다. 압도적 간편식의 인기로 CU의 간편식 전체 매출도 고공행진 중이다. 압도적 시리즈가 출시된 첫 해인 작년 CU 간편식 카테고리 전체 매출은 전년보다 32.4% 대폭 늘었으며, 올해(1~7월)는 19.2%를 기록 중이다.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CU에서 판매된 간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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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 웹예능 '간접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선봬
인기 코미디 크루 다섯 팀이 SSG닷컴 앰배서더 자리를 놓고 맞붙는다.SSG닷컴은 자체 유튜브 채널 '머쓱'을 통해 커머스 연계 신규 웹 예능 콘텐츠 '간접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총 7회차로 구성된 이 콘텐츠는 오는 10월16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 공개된다.이번 콘텐츠는 제목처럼 '간접광고(PPL)'를 주요 소재로 내세웠다. 매주 한 팀의 코미디 크루가 참여 브랜드와 짝을 이뤄 콘텐츠를 제작하고, 시청자 투표와 조회 수, 판매 수량, 플레이어 투표 등을 종합해 승부를 겨룬다. 최종 우승 크루는 3개월간 쓱닷컴 앰배서더로 활동할 예정이다.간접광고 경쟁은 28일 회차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준빵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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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신작 '뱀피르', 출시 약 8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달성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뱀파이어 컨셉의 신작 MMORPG <뱀피르>가 출시 8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지난 26일 낮 12시 정식출시 이후 약 8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하면서 초반 흥행에 청신호가 켜졌다. MMORPG의 장르적인 특성상 애플 앱스토어 이용자가 적음에도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넷마블은 뱀피르의 정식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게임 플레이만으로 영웅 형상, 영웅 무기, 영웅 탈것 등 풀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위대한 시작! 영웅의 서약' 이벤트를 비롯해 7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30만 골드’와 ‘형상 소환권 II’ 11개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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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국립암센터발전기금과 시니어 위한 기부 협약 체결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지난 26일 국립암센터발전기금(이사장 양한광)와 '시니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기부 협약식'을 체결했다.이날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국립암센터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양한광 국립암센터발전기금 이사장, 이건국 국립암센터 연구소장, 이환주 KB국민은행장, 박병곤 KB국민은행 영업그룹 이사부행장 및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으로 양측은 고령화 시대에 발맞춰 시니어의 건강 증진과 암 예방·관리·치료를 지원하기 위한 맞춤형 사회공헌사업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국립암센터발전기금으로 3억원을 기부했으며, 향후 추가적인 협력 방안도 지속적으로 논의할 계획이다.해당 기부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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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 세계적인 아트 페어 시즌 맞춰 어바웃 페인팅 선보인다
신세계가 유럽 출신의 세계적인 회화 작가 3인의 그룹전 <About Painting>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신세계갤러리 청담에서 내달 3일부터 10월 25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전시는 이탈리아의 살보(Salvo, 1947~2015), 독일의 안드레아스 슐츠(Andreas Schulze, 1955~), 핀란드 출신으로 파리에서 활동하는 헨니 알프탄(Henni Alftan, 1979~)의 작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신세계는 빠르게 소비되는 디지털 이미지 대신, 오프라인 회화 작품을 감상하는 경험과 방법을 이해하기 위한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현대 회화를 대표하는 세 명의 작가를 선정해 그룹전을 소개한다.신세계는 지난해 런던에서 같이 전시된 바 있는 살보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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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후드 없이 냄새만 쏙"…일체형 인덕션 유럽서 공개
삼성전자는 다음 달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5'에 후드 일체형 인덕션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후드 일체형 인덕션은 요리 중 발생하는 냄새나 연기를 흡입하는 팬과 필터가 내장된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인덕션 상부에 별도로 후드를 설치해 냄새와 연기를 빨아들이는 것과 달리 하부에 덕트가 설치된 것이 특징이다. 주방 천장을 비워 둘 수 있어 개방형 주방을 구현하고 후드 설치 비용과 시간을 절감할 수 있다. 후드 일체형 인덕션은 최근 유럽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는 추세다.삼성전자가 IFA 2025에서 선보일 '인피니트 라인 후드 일체형 인덕션'은 공기 저항을 최소화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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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빗, 신한은행과 보이스피싱 범죄 예방 위한 협력체계 구축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대표 오세진)이 보이스피싱 등 전기통신금융사기 범죄피해 예방을 위해 신한은행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이날 오전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오세진 코빗 대표와 정상혁 신한은행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양사는 최근 보이스피싱 범죄 수법이 더욱 정교해지고 지능화됨에 따라, 신속한 피해 대응을 위한 지급정지 핫라인 구축 등 실질적이고 실효성 있는 협력 체계를 마련했다. 특히, 전기통신금융사기의 기술적 진화와 새로운 범죄 유형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자 공조 시스템 강화, 정보 공유 체계 고도화 등 다방면에서 협력을 추진한다. 또한 보이스피싱 범죄 사례 등을 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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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로공사 도로교통연구원, 카자흐스탄 도로연구소와 맞손
한국도로공사(사장 함진규)는 지난 25일 카자흐스탄 아스타나에서 카자흐스탄 도로연구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도로 건설·운영·유지관리 기술부터 스마트 건설, 도로산업 표준화까지 폭넓은 분야에서 공동연구와 인적·기술 교류를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카자흐스탄으로부터 한국도로공사의 우수한 기술력을 활용한 공동사업 참여 제안도 받았다.향후 양 기관은 카자흐스탄 내 다양한 지역에서 실증 기반 협력 프로젝트를 수행함으로써 유라시아 교통 네트워크의 미래 혁신 모델을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한편, 한국도로공사는 2023년 6월부터 카자흐스탄 알마티 순환도로의 운영·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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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캐피탈, 다둥이 가족 고객에 한 달간 2200만원 금융 혜택 제공
NH농협캐피탈(대표 장종환)은 26일, 지난 7월 한 달 동안 다둥이 가족 지원 프로모션을 통해 300여명의 고객이 0.5%p 금리우대 등 약 2200만원 규모의 금융 혜택을 제공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다자녀 가구에 금리 우대와 중도상환수수료 면제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NH농협캐피탈은 다자녀 가정 지원을 강화할 방침으로 오는 9월부터는 NH농협금융의 대표 플랫폼 '올원뱅크' 앱과 연계해 공동마케팅 추진과 동시에 연말까지 대출 신청 고객에 한해 '다둥이 가족 금융 지원 프로그램'을 연장 운영할 계획이다. 장종환 대표는 "경기 침체와 물가 상승 등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도 고객 한 분 한 분의 생활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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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청소년 요리 경연대회 '고등셰프; 라면전쟁' 개최
농심이 요리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요리 경연대회 '고등셰프; 라면전쟁'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올해 처음 열리는 '고등셰프; 라면전쟁'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라면을 주제로, 고등학생(또는 2007 ~ 2009년생 청소년)이 농심 라면 제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요리 레시피를 선보이는 대회다.대회는 온라인 예선과 오프라인 본선 두 단계로, 오는 9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예선 주제는 '나만의 라면 레시피'다. 참가자는 농심 신라면, 신라면 툼바, 짜파게티, 안성탕면, 너구리 중 하나를 선택해 요리 사진과 레시피를 '지글지글클럽' 사이트 내 '고등셰프' 게시판에 9월7일까지 등록하면 된다. 농심은 심사위원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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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반그룹, 소아암 환아 가족 대상 문화 체험활동 지원
호반그룹이 소아암 환아 가족에게 특별한 여름 추억을 선물했다.호반그룹은 지난 24일 충남 예산군 덕산면 '스플라스 리솜'에서 열린 소아암 환아 가족 대상 여름캠프 행사에서 문화 체험활동을 지원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아암NGO한빛(한빛사랑후원회)가 주최해 지난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2박 3일간 진행됐으며 환아와 가족, 운영진 등 110여 명이 참여했다. 호반그룹은 참가자에게 스플라스 리솜에서 운영 중인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이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창의력과 가족 간 교감을 돕기 위한 활동으로 △열을 가하면 크기가 줄어드는 특수 종이 '슈링클스'로 키링과 마그넷 만들기 △초벌된 도자기에 도안을 입혀 컵과 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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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등포구,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 8월 1위
최근 한달간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영등포구 2위 수원시 3위 용산구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226개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7월 27일부터 8월 27일까지의 226개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3억3,398만7,3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7월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3억4,916만3,425개와 비교하면 4.35% 줄어들었다. 기초자치단체 브랜드는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의 종류. 광역자치단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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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G, 건강기능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T&G 2위 LG생활건강 3위 HK이노엔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30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27일부터 8월 27일까지의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28만2,3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54만1,805개와 비교하면 0.7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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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테오젠,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1위…"평판지수 3.47% 상승"
최근 한달간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알테오젠 2위 펩트론 3위 에이비엘바이오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39c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27일부터 8월 27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490만2,42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218만4,944개와 비교하면 6.44%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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