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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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세라티코리아, 브랜드 창립 110주년 기념 행사
이탈리아 고급차 브랜드 마세라티가 창립 110주년을 맞아 오는 4월 1일부터 6월 말까지 기념 행사를 개최한다.마세라티코리아는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한정 모델 전시와 전 차종 시승을 포함해 브랜드 역사와 혁신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지난해 12월 창립 110주년을 맞이한 마세라티는 한 세기를 뛰어넘는 동안 '이탈리안 럭셔리'를 상징으로 내세우며 장인정신과 독보적인 성능을 선보였다.마세라티코리아는 이러한 브랜드 정체성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전시장을 방문하면 국내 출시를 앞둔 순수 전기차 '그란투리스모 폴고레'와 '그란카브리오 폴고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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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Z세대 인재 모십니다"…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기아(000270)는 다음 달 1일부터 2025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올해 모집 분야는 목적기반차량(PBV)와 글로벌 사업, 경영 지원을 비롯해 총 14개 부문 22개 직무다. 지원 자격 요건은 올해 8월 4년제 정규 대학 졸업 예정자 또는 학사·석사 학위 소지자다.기아는 전기차 대중화와 PBV 등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소프트웨어 중심 차량(SDV) 전환을 경영 방향으로 내세운 만큼 다방면으로 인재를 뽑는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창의적이고 포용적인 조직문화를 구축하고 미래 모빌리티 경쟁력을 한층 높인다는 목표다.기아는 '고객 중심, 사람 중심 문화'라는 조직문화 지향점을 설정하고 가치와 행동 규범을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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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해상, 창립 70주년 기념 엠블럼 공개
현대해상(대표 이석현)은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엠블럼과 슬로건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현대해상은 이번 엠블럼의 디자인 모티프를 'Heart(마음)'로 삼고 진심과 전심을 다해 고객과 구성원의 삶 속에서 함께해 온 70년의 여정을 담았다. 엠블럼은 숫자 '70'을 다양한 색상과 기하학적 도형들의 조화로 형상화해 현대해상이 마음을 나눠 온 모든 순간을 표현했다. 슬로건 'Sincerely yours 1955·2025'는 현대해상의 지난 여정을 함께한 모든 이들에게 깊은 애정과 존중을 표하며, 새로운 100년의 희망을 전한다. 한편, 현대해상은 1955년 국내 최초 해상보험 전업회사로 시작해 우리나라 대표 보험회사로 거듭났으며, 오는 10월17일 창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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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 펫보험 유튜브 콘텐츠 견생2막 공개
KB손해보험(대표 구본욱)이 펫보험 연계 콘텐츠 '견생2막'을 KB손해보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견생2막'은 주인을 만나 삶이 완전히 달라진 강아지들의 이야기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담아낸 콘텐츠로, 반려견의 시선에서 직접 견생(犬生)을 이야기하는 독특한 콘셉트가 돋보인다.첫 번째 에피소드의 주인공은 동물보호시민단체를 통해서 입양된 구조견 '칸초'다. 한때 방치된 채 지냈기 때문에 사람에 대한 신뢰가 전혀 없고 다른 강아지들과도 어울리기 어려웠지만 새 주인을 만나면서 새로운 견생을 살게 됐다. 첫 회에서는 배우 공효진과 함께 광고를 촬영하고, 자신의 얼굴이 그려진 티셔츠를 출시하는 등 반려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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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투자증권 직원,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막아 경찰서 감사장 수여
NH투자증권(대표 윤병운)이 자사 정보보호부 금융사기대응팀 직원 A씨가 보이스피싱으로 거액을 이체하려는 고객을 설득해 피해를 예방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장 및 포상을 받았다고 27일 밝혔다.직원 A씨는 사기 피해를 당한 것을 인지하지 못하고 거액의 자금 이체를 요구하는 고객을 장시간 설득해 보이스피싱 상황임을 인지시키고, 112에 연락해 피해를 예방하는 데 기여했다. 이에 경기광주경찰서는 적극적인 피해 예방 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해 감사장과 포상을 수여했다.NH투자증권은 지난 2015년 6월부터 이상거래탐지시스템(FDS)을 운영해 보이스피싱 피해 징후를 포착하고 있다. FDS는 비대면 채널을 통한 금융 거래 시 보이스피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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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코, 산불피해 복구 위해 1억원 전달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권남주)는 최근 산불로 국가재난사태 선포 및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울산광역시, 경상북도, 경상남도 일원의 산불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1억원을 27일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고 밝혔다.임직원 모금 등을 통해 마련된 성금 1억원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산불 피해를 입은 지역의 현장 복구와 이재민들의 생필품 및 구호품 구입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권남주 캠코 사장은 "이번 대형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들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캠코 임직원은 이재민들이 피해를 극복하고 조속히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피해 복구 지원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캠코는 2022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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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컴저축은행, 산불 피해 복구에 5000만원 기부
웰컴저축은행(대표 김대웅)이 대형 산불로 고통을 겪고 있는 지역의 신속한 복구와 지역주민을 돕기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성금 5000만원을 기부한다고 27일 밝혔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전달된 기부금은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경남 산청군과 하동군, 경북 의성군, 울산 울주군 지역의 피해 복구와 산불 피해로 임시 대피소에서 생활하고 있는 이재민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2022년 폭우 피해 입은 고객 대상 긴급 금융지원 및 경북울진, 강원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기부금 전달, 2023년 튀르키예-시리아 대지진 피해 복구를 위한 임직원 기부금 전달, 2024년 서천시장 화재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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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종희 KB금융 회장, 청년세대 육성 위해 ESG 경영 강화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은 지난해 취임사를 통해 "우리사회 곳곳에서는 아직도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코로나19 이후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미래 세대의 희망이 되어야 할 청년들의 결혼 및 출산 문제 등은 더 이상 국가의 문제가 아닌 우리 사회 모두의 숙제"라고 말했다. 양 회장은 "그 어느 때보다 금융의 역할과 책임이 막중함을 가슴 깊이 느낀다며 '국민과 함께 성장하는 KB금융그룹'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이에 KB금융은 미래의 주인공인 아동·청소년들이 희망을 갖고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공평한 배움과 체험기회를 확대하고 있으며, 상생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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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모델로 최현석·권성준 셰프 발탁
롯데칠성음료가 셰프 '최현석'과 '권성준'을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 모델로 발탁, 신규 티저 광고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의 맛에 대한 자신감과 다양한 음식과의 어울림을 전달하고자 최근 주목받고 있는 셰프인 최현석과 권성준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공개된 티저 광고는 본편 광고에 대한 기대감과 관심을 증대하기 위해 광고모델은 출연하지 않고 칠성사이다 제로만 등장한다. 영상은 가장 맛있는 메인 요리로 칠성사이다 제로를 소개하고 주방에 나타난 여러 셰프들의 실루엣을 배경으로 '젤로 맛있는 제로, 칠성사이다 제로'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강조한다. 롯데칠성음료는 티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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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닝브랜즈그룹 'TOGETHER, WE GROW 아름다운 물품 기부' 캠페인
종합 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TOGETHER, WE GROW 아름다운 물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ESG 경영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올해부터 정례적으로 진행하는 임직원 주도의 나눔 실천 활동으로, 자원 재순환과 탄소 중립 실현, 그리고 사회 공헌 활동의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TOGETHER, WE GROW 아름다운 물품 기부는 '다인어스'가 주관하게 된다. 다인어스는 사람(人)과 지구(Earth)가 조화를 이루며 함께 성장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활동하고 있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공식 사회공헌 봉사단이다.다이닝브랜즈그룹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들로부터 기부 받은 의류, 잡화, 도서 등 미사용 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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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 '쓱 새벽배송' 광주 지역까지 확대…호남권 최초
SSG닷컴이 충청권과 대구, 부산에 이어 광주까지 새벽배송 권역을 넓힌다. SSG닷컴은 CJ대한통운 물류 인프라를 바탕으로 '쓱 새벽배송'을 광주광역시까지 확대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권역 확대를 통해 오는 28일부터 광주광역시 남구·동구 전역과 북구·서구 일부 지역 고객들은 밤 10시까지 새벽배송 상품을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7시까지 받아볼 수 있다. 4월 3일부터는 광산구를 비롯한 광주 전역에서 이용할 수 있다.한편 SSG닷컴은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과 서비스, 배송 경쟁력을 바탕으로 광주 지역 고객의 쇼핑 편의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광주 지역에서 새벽배송하는 대부분의 신선식품에 '신선보장제도'를 적용한다. 새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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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앤락,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전달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을 지원을 위해 구호물품을 전달한다고 27일 밝혔다. 락앤락은 밀폐용기, 물병, 텀블러 등 생활용품 3000여점을 경북 의성 군청에 전달한다. 이 구호물품은 지역 주민의 일상 회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락앤락은 컬러스텐 코지, 클래식 차통, 원터치 스포츠 물병, 클립 텀블러 등 일상 생활에 필요한 제품으로, 갑작스러운 재해로 임시 주거시설에서 생활하고 있는 이재민들의 불편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될 만한 물품들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박선영 락앤락 CSR 매니저는 "금번 산불 피해 지역 구호물품 지원은 락앤락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사업인 락앤락과 함께 하는 용기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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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코웨이, 영남 산불 피해 복구에 5억원 기부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과 계열사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전국재해구호협회 희망브리지에 대형 산불 피해 지역의 신속한 복구 및 이재민 지원을 위해 각각 2억 5000만 원씩, 총 5억 원의 성금 기부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경북, 경남, 울산 지역의 피해 복구 및 이재민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한편 코웨이는 지난 26일부터 산불로 인해 파손된 자사 전 제품을 대상으로 무상 교체 및 AS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 여러분께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하며, 피해 지역이 하루빨리 복구되어 지역 주민들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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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직접 굽는 '뚱쿠키'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매장에서 직접 구운 디저트 신메뉴 '뚱쿠키'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뚱쿠키는 이디야커피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딩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신제품 3종은 △초코칩 뚱쿠키 △소보루딸기잼 뚱쿠키 △쑥쑥팥팥 뚱쿠키 등이다.특히 이번 뚱쿠키 3종은 기존 디저트 제품들과 달리, 매장에서 사전에 직접 굽고 진열하는 새로운 운영 방식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기존 대비 기다리는 시간 없이, 빠르면 5분 이내에 갓 구운 뚱쿠키를 바로 픽업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신제품 3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 각종 배달 플랫폼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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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MMORPG '마비노기 모바일' 정식 출시
넥슨(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회사 데브캣(대표 김동건)이 개발한 신작 MMORPG '마비노기 모바일'을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마비노기 모바일은 20년 이상 서비스한 넥슨의 대표 IP '마비노기'를 기반으로 한 신작이다. 넥슨은 원작의 감성과 생활형 콘텐츠를 충실히 계승하면서도 모바일 환경에 맞춰 재해석한 직관적인 조작과 강화된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이를 위해 이용자들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모바일에서 자유롭게 화면 모드 전환이 가능하도록 가로와 세로 화면을 모두 지원한다. 또 '초심자 지원 프로그램'과 '마법 나침반' 시스템을 도입해 편의성을 개선했다. 넥슨은 이번 공식 출시를 통해 7개의 서버를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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