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야마하뮤직, 마티스 피카드 트리오 첫 내한 공연 협찬
악기·음향 전문 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오는 4월 11일 서울 성동구 성수아트홀에서 열리는 마티스 피카드 트리오의 첫 내한 공연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야마하 아티스트인 마티스 피카드는 전 세계 재즈신이 주목하는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다. 현재 뉴욕에 기반을 두고 활동 중이며 가장 창의적인 재즈 피아니스트 중 한 명으로 평가받는다.그는 프랑스인 아버지와 마다가스카르 출신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 프랑스 퐁텐블로, 미국 시카고, 영국 맨체스터 등 다양한 곳에서 성장했다. 이 과정에서 다국적 음악과 문화를 자연스럽게 습득했다. 17세엔 미국 뉴욕 줄리어드 음대 재즈과에 입학하며 주목받았다.
-
태광그룹 '봄 맞이 음악회' 아마추어 버스킹 연주자 모집
태광그룹은 오는 4월 한달간 개최되는 서울 광화문 흥국생명빌딩 '봄 맞이 음악회'에 참여할 아마추어 버스킹 음악가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음악회는 '도심 속에서 즐기는 문화·예술' 콘셉트로, 평일 점심시간에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을 선보인다. 전문 연주자와 거리의 공연자, 음악 전공 학생들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모든 공연은 태광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현장 관람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정기 공연은 태광그룹 일주학술문화재단 장학생 출신 연주자들의 공연으로 구성된다. 내달 9일부터 매주 1회씩 낮 12시 30분부터 13시까지 총 4일 진행된다. 일주학술문화재단 장학생 정지혜(연세
-
카카오모빌리티, 구글 AI 활용 '카카오 T' 사용성 개선
카카오모빌리티(대표 류긍선)가 통합 교통(MaaS) 서비스 앱 '카카오 T'에 구글 인공지능(AI) 서비스 '제미나이 플래시(Gemini Flash)'를 적용, 사용성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고 26일 밝혔다. 카카오모빌리티에 따르면, 지난 2월 20일 제미나이 플래시를 기반으로 '카카오 T 퀵·배송'에 'AI 주소 자동 붙여넣기' 기능 제공을 개시한 이후 약 1개월간 실제 사용성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AI 주소 자동 붙여넣기는 사용자가 메시지에서 주소, 수신인, 연락처 등 정보가 포함된 긴 문장의 텍스트를 복사해서 서비스 화면을 띄우면 AI가 필요한 정보만 인식해서 자동으로 입력하는 기능이다. 필요한 정보와 불필요한 정보가 뒤섞인 텍스트 내 데이터들
-
현대홈쇼핑, 소상공인 지원 사업 'TOPS' 선정…"식품 300개사 육성"
현대홈쇼핑이 연말까지 최대 300곳의 소상공인 지원에 나선다. 현대홈쇼핑은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운영하는 '2025 온라인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TOPS)' 사업의 주요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TOPS는 온라인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소상공인을 발굴해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사업에 참여해 식품 소상공인 브랜드 300개사를 선정하고, 단계별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혐대홈쇼핑은 소상공인들이 온라인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새로운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식품을 판매하는 소상공인은 판판대로 사이트에서 TOPS 참여를 신청할 수 있다.현대홈쇼핑은
-
CJ푸드빌 빕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4년 연속 1위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2025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이하 K-BPI)'에서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브랜드 평가제도로,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국내 대표 산업 및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해 발표한다. 빕스는 올해로 14년 연속 패밀리레스토랑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빕스는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선호도 등 각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빕스는 1997년 1호점을 오픈한 이후 28년간 계절마다 새로운 샐러드바와 스테이크, 와인&페어링 존을 선보이고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아낌없이 보내주신 사랑 덕분에 빕스가 장기간 우
-
스타벅스 '피너츠 스누피'와 협업 음료·상품 선보여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피너츠(PEANUTS™)와 스누피 콜라보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오는 27일부터 전 세계 스타벅스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스타벅스와 피너츠의 핵심 이념인 '친절함으로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전한다'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스타벅스는 친절한 모습을 강조한 스누피인 '조 카인드 스누피(Joe Kind Snoopy)'를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테마로 한 음료, 푸드, MD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특히 이번 스누피 협업 음료로 출시되는 '조 카인드 스누피 초코 카라멜 프라푸치노'는 바닐라와 초콜릿, 카라멜을 사용해 스누피의 흑백 색상을 강조한 음료로 상단에 조 카인드
-
롯데리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7년 연속 1위
롯데GRS(대표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의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 Brand Power Index, 이하 K-BPI)'에서 서비스업 패스트푸드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27회를 맞이한 K-BPI는 국내 주요 산업의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한 것이다. 롯데리아는 브랜드파워 조사가 시작된 1999년부터 27년 연속 1위 자리를 영위하고 있다.롯데리아는 지난해 원재료 외형 바탕의 왕돈까스버거와 오징어얼라이브버거에 이어 '버거의 한식화' 바탕의 불고기포텐버거와 통새우크런KIM버거 출시를 통해 이색적 매력의 버거의 면모를 보였다는 점을 높
-
삼성생명, 3월 다이렉트 보험 가입 이벤트
삼성생명이 오는 31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채널에서 보장형, 금융형 상품 대상 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3월 다이렉트 이벤트는 보장형 상품 가입 이벤트인 '건강 대비 봄격 시작!' 과 금융형 상품 가입 이벤트인 '3월 노후 준비, 꽃길까지 간다!' 두 가지로 구성된다. 두 이벤트 모두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의 이벤트 화면에서 참여할 수 있다.보장형 보험 상품 가입 이벤트는 보험료 납입 구간별로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정기보험', '암보험(갱신형·비갱신형)', '치아보험'은 월 보험료 2만5000원·1만5000원 이상 가입시 각각 네이버페이 2만원·1만원을 제공하며, '입원건강보험', '경증간편
-
SBI저축은행, 토스와 '토스비 신용대출' 출시
SBI저축은행이 토스(비바리퍼블리카)와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이날 행사는 토스 본사(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소재)에서 김문석 SBI저축은행 대표, 이승건 토스 대표 등 양사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SBI저축은행과 토스는 업무 제휴를 통해 토스 대출비교서비스에 특화된 '토스비 신용대출' 상품을 신규 출시하기로 했다.'토스비 신용대출' 상품은 토스 대출비교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금리를 제공하는 토스 플랫폼 특화형 상품이다.SBI저축은행과 토스는 이번 '토스비 신용대출' 상품을 시작으로 업무 협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데이터 중심의 전략적 협업을 바탕으로 신용평가 모델 고도화
-
HMM, 최원혁 대표이사 선임
HMM은 26일 여의도 파크원 본사에서 개최된 제49기 정기주주총회와 이사회에서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따라 새롭게 선임된 최원혁 HMM 대표이사는 물류전문가로 업계에서 명성을 떨쳤다. 특히 이 대표는 CJ대한통운, LX판토스 등 글로벌 물류업계에서 40년 이상 근무한 '물류통'이다. 아울러 LX판토스에서 8년동안 CEO를 성공적으로 역임하면서 글로벌 물류에 대한 전문성과 경영역량, 조직관리능력 등을 인정받았다.이날 주주총회에서는 최원혁 사장을 비롯해 이정엽 컨테이너사업부문 전무를 사내이사로 신규선임하고, 서근우 사외이사를 재선임했다.
-
김성태 기업은행장 "국민께 사과, 신뢰회복에 최선"
김성태 IBK기업은행장이 최근 적발된 대규모 부당대출 사건과 관련해 대국민 사과에 나섰다. 아울러 김 행장은 향후 불미스러운 일들이 재발하지 않도록 고강도 쇄신을 약속했다.김 행장은 26일 본점에서 확대간부회의를 열고 전날 발표된 금융감독원의 부당대출 심사 결과에 대해 사과하고 'IBK 쇄신 계획'을 발표했다. 이날 회의는 전 임원과 함께 현장 영업을 담당하는 지역본부장, 여신심사를 담당하는 심사센터장, 내부통제 관련 부서장 등 기업은행의 주요 간부 전원이 참석했다.김 행장은 "이번 일로 기업은행에 실망했을 고객님과 국민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금감원의 감사 결과를 철저한 반성의 기회로 삼아 빈틈없는 후속조치와 재
-
11번가 '#오오티디' 봄 신상품 최대 60% 할인
11번가는 트렌드 패션 버티컬 서비스 '#오오티디(OOTD)'가 봄 패션 신상품 250여개를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11번가는 봄 옷 쇼핑을 준비하는 2030 여성 고객층을 겨냥한 '#오오티디 설렘가득 봄 신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오는 30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꼼파뇨 △제너럴아이디어 △아뜨랑스 △민지콩 △메이비베이비 △안나앤모드 등 브랜드들과 소호몰들이 참여해 봄 신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한편 11번가는 액세서리를 가방에 매달아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백꾸'(가방 꾸미기) 열풍이 올해도 지속될 것으로 보고, 여성 숄더백, 토트백, 크로스백, 에코백 등 종류별 가방 제품들도 특가에 선보일 예
-
델몬트주스, 27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주스 부문 1위
롯데칠성음료 '델몬트주스'가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Brand Power Index, K-BPI)' 주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27년째를 맞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개발한 브랜드관리 모델이다. 국내 235개 산업군을 기준으로 전국 1만2800여명의 소비자와 1대1 개별 면접 방식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조사해 결과를 산정한다. 델몬트주스는 지난 1999년부터 올해까지 27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지켜왔다. 2008년부터는 10년 이상 연속 1위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브랜드' 인증을 획득했다. 델몬트주스는 '주스의 정통성'과 '가족의 사랑과 행복'이 연상되는 브랜드 인지도 및 고객
-
bhc 'New bhc 앱' 오픈 한 달 만에 가입 30만 명 돌파
대한민국 치킨 브랜드 bhc는 지난달 선보인 'New bhc 앱'이 오픈 한 달 여 만에 회원 가입자 수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bhc에 따르면 멤버십 기반의 차별화된 혜택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이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차별화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이 초기 인기 몰이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설명이다. 현재 New bhc 앱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 시 3000원 할인 쿠폰과 첫 구매 시 추가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총 6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bhc는 다양한 혜택 제공과 사용자 편의 기능 개선에 힘입어 자사앱을 통한 주문 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
이틀에 한 대꼴…기아 12번째 '영업왕' 탄생
기아(000270)는 26일 부산 영도지점에서 열두 번째 '영업왕'이 탄생했다고 밝혔다. 해당 지점에 근무하는 김유현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누적 판매 대수 5000대를 달성, 이같은 실적을 이룬 직원에게 주어지는 '그레이트 마스터' 칭호를 얻었다.김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1993년 기아에 입사해 지난달까지 32년 동안 총 5016대의 차량을 판매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는 연 평균 156대, 휴일을 고려하면 이틀에 한 대꼴이다.그는 "깊은 신뢰로 성원해 주신 고객들 덕분에 그레이트 마스터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모든 고객에게 진심 어린 감사 말씀을 전하고 앞으로도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30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