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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본코리아 '상생위원회' 6월 말 공식 출범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가맹점주와의 실질적인 소통과 지속 가능한 협력을 위한 '상생위원회'를 공식 출범한다고 13일 밝혔다.이달 말 예정된 이번 위원회 출범은 단순한 새로운 제도 도입 차원을 넘어 점주와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혁신적 파트너십 모델을 만들겠다는 백종원 대표의 의지를 반영한 것이다. 상생위원회는 지난 5월초 부터 진행중인 브랜드별 간담회에서 수렴된 현장의 요구와 애로사항을 반영하면서 추진하고 있다. 더본코리아는 지난 5월 3일 홍콩반점 점주들과의 첫 간담회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빽다방, 한신포차, 새마을식당, 빽보이피자, 역전우동, 롤링파스타, 연돈볼카츠, 막이오름, 백스비어, 인생설렁탕 등 총10개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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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디야커피, 스틱커피 '베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출시
이디야커피가 스틱커피 제품 '베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베랑'은 포르투갈어로 '여름'을 의미한다. 최근 커피 시장은 간편성과 휴대성을 강조한 스틱형 제품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아이스 음료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이디야커피는 여름철 커피 소비 트렌드에 주목, 찬물에도 쉽게 녹는 스틱커피를 출시했다고 전했다.'베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브라질과 콜롬비아산 원두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 베트남산 원두를 블렌딩했다. 또한 미디움 로스팅으로 부드러운 산미와 함께 카카오, 아몬드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100개입 구성으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가정, 사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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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L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풀파티' 3년 연속 단독 판매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최휘영)가 운영하는 NOL이 '2025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풀파티'를 단독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반얀트리 오아시스 풀파티'는 다음 달 12일부터 8월 23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The Oasis)'에서 열리는 여름 이벤트다. 서울 남산을 배경으로 물놀이와 함께 국내외 뮤지션과 DJ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올해는 아이들의 소연, 키드밀리, 원슈타인 등 인기 아티스트와 DJ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NOL은 지난 2023년부터 3년 연속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풀파티' 공식 판매처로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도 풀파티 입장권 1매와 웰컴 드링크 1잔이 포함된 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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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개발도상국 공무원 초청해 소비자중심경영 노하우 공유
NS홈쇼핑은 한국국제협력단(KOICA)과 한국소비자원이 공동 주관한 '개발도상국 소비자 보호 선진화 역량강화 연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3개국 연수단 13명이 판교 사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지난 12일 진행된 이번 방문은 방글라데시, 엘살바도르, 케냐 등 3개국의 소비자행정 담당 공무원을 대상으로 NS홈쇼핑의 소비자중심경영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연수단은 미디어월 등 최신 시설로 이뤄진 생방송 스튜디오와 방송 송출이 이뤄지는 주조정실을 직접 둘러보며, 방송 전·중·후 단계별로 구축된 소비자 보호 및 품질관리 체계를 견학했다. 이어진 세미나에서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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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카금융서비스, 독립 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최근 한달간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인카금융서비스 2위 굿리치 3위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순으로 조사됐다. GA (General Agency)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 1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5월 13일부터 6월 13일까지 15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663만3,34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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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증권, 증권사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증권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한국투자증권 3위 삼성증권 순으로 나타났다.1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5월 13일부터 6월 13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114만3,36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5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573만6,908개와 비교해보면 12.8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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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톱…모두투어 뒤이어
최근 한달간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하나투어 2위 모두투어 3위 참좋은여행 순으로 나타났다.1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레저 상장기업 1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3일부터 6월 13일까지의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29만9,21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06만7,029개와 비교하면 15.3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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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1위…성신양회·한일시멘트 순
최근 한달간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CC 2위 성신양회 3위 한일시멘트 순으로 나타났다.1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축자재 상장기업 3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3일부터 6월 13일까지의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43만7,97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05만613개와 비교하면 3.3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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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언어학원, KBSKids와 함께하는 ‘주니어 영어·가족 캠프’ 오픈
경기 수원·동탄 지역에서 15년간 영어교육을 책임지고 있는 '이언어학원'과 어린이 전문채널인 'KBSKids'가 긴 시간 동안 준비하여, 필리핀 클락에 2025년 여름방학 주니어 캠프와 가족캠프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12일 이언어학원에 따르면 필리핀 현지 원어민 선생님의 영어수업 5시간 외에도 이언어학원 영어 선생님이 동행하여 2시간의 수업을 진행한다는 점이다. 원어민 선생님에게 받는 수업의 장점과 “이언어학원” 현직 선생님이 추가 수업으로 영어실력의 성취도는 더욱 높아 질 것으로 기대한다는 캠프관계자의 설명이다.또한 캠프기간동안 수학교육의 중요성도 감안하여, 명문대 인솔자 선생님이 동행하여 하루 1~2시간 수학 학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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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시, 제주들불축제 발전방안 시민·전문가 ‘머리 맞댄다’
제주시는 오는 17일 오후 2시 제주시청 제1별관 회의실에서 제주들불축제의 발전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한다. ‘제주들불축제 발전을 위한 방안 모색’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토론회는 앞으로의 축제 방향을 정하기에 앞서 다양한 전문가 집단, 이해관계자 및 시민과의 논의를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토론회에서는 주요 콘텐츠의 디지털 전환 시도에 따른 ‘축제 정체성’과 ‘제주 전통문화 요소’ 상실 우려에 대한 해소 방안을 모색하고,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면서도 축제의 전통성과 제주문화의 가치를 살릴 수 있는 방안을 도출할 예정이다. 토론회는 관광축제‧기획, 지역문화, 시민단체, 언론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8명을 초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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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과다노출 NO! 전북,‘발달증진 프로젝트’로 영유아 발달 돌본다
전북특별자치도가 도내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전북형 우리아이 발달증진 프로젝트’를 본격 추진한다.영상 콘텐츠 과다 노출 등으로 발달에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집 재원 아동을 조기에 발견하고, 부모·교사·전문기관이 함께 발달을 도울 수 있도록 구성된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이다.이 프로젝트는 생애 초기의 뇌 발달 시기를 놓치지 않기 위한 예방적 개입 사업이다. 영유아의 건강검진 결과를 토대로 아동에게 1:1 맞춤형 발달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부모와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 한 상담과 교육도 병행해 진행된다.대상은 2021년 1월부터 2023년 12월 사이 출생한 도내 어린이집 재원 아동으로, 올해 총 72명을 선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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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시 온산국가산업단지 확장(1단계) 부지 토지거래허가구역 신규 지정
‘온산국가산업단지 확장(1단계) 부지’ 일원이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신규 지정된다. 울산시는 오는 6월 17일부터 2028년 6월 16일까지 3년간 울주군 온산읍 학남리 일원 1.41㎢를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지정하고 6월 12일 공고한다고 밝혔다. 토지거래허가구역은 투기성 토지거래를 차단하고 토지가격이 급등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지정한다. 이 지역은 지난 5월 29일 개최된 울산시 도시계획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신규 지정이 결정됐다. 토지거래허가구역 지정 기간 동안 이 지역에서 일정 규모 이상 토지거래를 할 때는 울주군수의 허가를 받아야 하며, 실수요자만 토지를 취득할 수 있다. 울산시 관계자는 “‘온산국가산업단지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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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주 여성 단체, 대구에서 달빛동맹 교류행사 개최
대구광역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종선)와 광주광역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영숙)는 6월 12일(목) 대구에서 대구-광주 달빛동맹 여성단체 교류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양 도시의 여성단체 리더 약 80여 명이 참석했으며, 광주광역시에서는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의 배우자인 유귀숙 여사도 함께해 뜻깊은 연대와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유 여사는 “여성의 역할과 노력이 두 도시 간 우정을 깊이 있게 만드는 원동력이다”며 따뜻한 인사말을 전했다.대구를 대표해 참석한 김정기 대구광역시장 권한대행 행정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달빛동맹은 양 도시의 화합을 넘어, 지역 여성 리더분들이 협력과 실천으로 민간 교류의 모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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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허브도시 부산의 매력을 담은 '2025 부산 도시브랜드 굿즈(상품) 디자인 공모전' 개최
부산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은 오늘(12일)부터 7월 31일까지 '2025 부산 도시브랜드 굿즈(상품)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부산의 도시브랜드 심벌마크와 도시브랜드 슬로건 '부산 이즈 굿(Busan is good)'을 활용해, 참신하면서도 상품성 있는 팬 상품(굿즈) 디자인을 개발·발굴하는 데 목적이 있다. 지난해(2024년) 개최된 공모전에서는 총 146개 작품이 접수, 약 9대 1의 경쟁률 속에 31점의 수상작이 선정됐으며, 그중 12개 작품이 브랜드숍에 입점된 바 있다. 올해 공모 분야는 생활소품, 패션잡화, 액세서리, 어린이 상품, 문구·사무용품, 공예품 등으로, 1인(팀)당 2개 팬 상품(굿즈)까지 응모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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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주시 2025 대한민국 정원산업박람회, 정원문화도시 진주에서 13일 화려한 개막
진주시는 오는 13일 초전공원 실내체육관 무대에서 정원의 산업과 문화, 도시의 내일을 품은 ‘2025 대한민국 정원산업박람회’의 개막식을 개최한다.‘정원과 함께하는 삶(생활 속 실용정원)’을 주제로 초전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진주시가 주관하고 산림청과 경상남도가 공동 주최하는 국내 최초의 정원산업 종합박람회로, 6월 13일부터 22일까지 10일간 시민과 방문객을 정원의 세계로 초대한다.개막식은 오후 4시 30분부터 ▲대한민국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의 축하 에어쇼가 초전공원 부근의 진주 하늘을 수놓으며 정원산업박람회의 화려한 시작을 알린다.이어 ▲사전 공연으로 진주시립국악관현악단의 선율과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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