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KB증권 연금자산관리센터, 100일간 2만7000콜 비대면 상담 진행…연금 관심도↑
KB증권(대표 이홍구, 김성현)은 연금자산관리센터 오픈 100일을 맞아 그동안의 성과를 돌아보고 고객의 니즈에 맞춘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포부를 12일 밝혔다. KB증권은 연금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증가하고, 초고령 사회가 현실화됨에 따라 지난 3월4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Prime센터에 연금자산관리센터를 처음으로 오픈했다. 이를 통해, 연금자산운용, 연금업무처리, 연금제도 등에 대한 상담 서비스를 시작했고, 2개 팀(Prime연금팀, 연금상담팀)을 구성해 고객의 은퇴자산과 연금자산 운용 관리를 위한 원스톱 서비스 체계를 구현했다. 지난 100일간 약 2만7000콜의 비대면 상담을 진행하며 KB증권 연금자산관리센터는 빠르
-
bhc, 자사앱 사전예약 서비스 '뿌리오더' 7월 본격 도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VIP 고객을 위한 자사앱 사전예약 서비스 '뿌리오더'를 전국 매장에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오는 7월부터 본격 도입되는 '뿌리오더'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메뉴를 미리 주문하고, 매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로, bhc 자사앱 회원 중 뿌리미엄(Lv.3) 등급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전용 혜택이다. 예약은 수령일 기준 이틀 전까지 가능하며, 30분 단위로 수령 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1회 최대 1마리까지 주문할 수 있고, 치킨 본 메뉴가 포함된 주문에 한해 사이드 메뉴도 함께 예약할 수 있다. 단, 콜팝류 메뉴의 단독 예약은 제한되며, 예약 취소는 수령일 하루 전까지 가능하다.이 서
-
쿠팡 CPLB, 중소 제조 파트너사와 '2025 디지털 유통·물류대전' 참가
쿠팡의 자체 브랜드(PB) 제조 자회사인 씨피엘비(CPLB)는 중소 제조 파트너 30개사와 함께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2025 디지털 유통·물류대전'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지난 11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우수한 PB제품을 생산해온 중소 제조사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한다.쿠팡 PB 제조사들이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직접 소비자와 만나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PLB는 이번 전시에 참여하는 30개 협력사에 전용 부스와 전시대, PDP 등을 제공하고, 각 업체들이 쿠팡 PB상품과 함께 자사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제조사 대표들은
-
상하농원, 잉여 농산물 활용 '아기멜론 장아찌' 출시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멜론 재배 과정에서 솎아낸 어린 멜론을 활용한 프리미엄 장아찌 '상하농원 아기멜론 장아찌'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아기멜론 장아찌는 고창의 대표 특산물 '멜론'을 재배하는 과정 중 생기는 잉여 농산물인 아기 멜론을 활용한 제품으로, 버려지던 열매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은 농가 상생형 식품이다. 상하농원 발효공방에서 직접 개발한 특제 레시피로 절임 공정을 거치는 것이 특징이다. 상하농원은 고창산 무를 활용한 '무장아찌'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두 제품은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안전하게 생산되며, 화학첨가물
-
롯데웰푸드, 추억의 아이스크림 '대롱대롱·엄마의 실수' 재출시
롯데웰푸드는 추억의 아이스크림 '대롱대롱'과 '과수원을 통째로 얼려버린 엄마의 실수(엄마의 실수)'를 재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대롱대롱은 1987년 롯데삼강(현 롯데웰푸드)이 출시한 떠먹는 형태의 과일맛 아이스크림이다. 롯데웰푸드는 2010년경 대롱대롱 단종 이후 꾸준한 재출시 요청이 있었으며, 특히, 80~90년대 배경의 시대극에서 소품으로 등장할 때마다 온라인 상에서 대롱대롱을 추억하는 소비자들의 반응이 다수 포착되기도 했다고 전했다.이에 롯데웰푸드는 최근 3년간 소셜 미디어 채널을 대상으로 한 내부 조사를 통해 재출시를 희망하는 자사 빙과 중 대롱대롱이 가장 많이 언급된 것으로 나타나 이번 재출시를 결정하게 됐다는
-
하이트진로, 파리 '진로 팝업스토어' 현지 방문객 8000명 몰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프랑스 파리에서 운영한 '진로 팝업스토어(JINRO Pop-Up Store)'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5월 24일부터 6월 7일까지 15일간 열린 이번 팝업스토어는 프랑스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진로(JINRO)의 브랜드 정체성과 매력을 전달하고, 제품 체험을 통해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루브르 박물관(Louvre Museum)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행사장에는 약 8000여 명의 현지 소비자가 방문했다. '진로 정원(JINRO'S GARDEN)'을 콘셉트로 운영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진로(JINRO)의 상징인 녹색병과, 프랑스 베르사유 정원에서 영감을 받아 공간 연출에 조화를 더했다.외관은 조화 장식과 브랜
-
오뚜기 '호국보훈의 달' 맞아 현충원 정화 봉사 활동 진행
오뚜기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지난 11일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묘역 정화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현충원 정화 봉사활동에는 오뚜기 임직원으로 구성된 오뚜기 봉사단 20명이 참여했다. 봉사단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는 현충탑 참배에 이어 장병묘역에서 비석 닦기 및 잡초 제거, 쓰레기 수거 등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어 오뚜기 봉사단원들은 호국전시관과 유품전시관 견학을 통해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 선열들의 고귀한 정신을 되새기는 추모의 시간을 가졌다.오뚜기 관계자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의 노력에 감사를 느끼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
-
BBQ 'FC바르셀로나 경기 티켓 증정 프로모션' 첫 날 21명 당첨
BBQ가 창사 30주년을 맞아 진행한 FC 바르셀로나 초청 경기 프로모션 '골든티켓 페스타'가 첫 날 21명의 당첨자를 배출했다.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지난 11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된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증정 프로모션인 '골든티켓 페스타'의 첫 날 당첨자들이 공개됐다고 12일 밝혔다.BBQ는 오는 7월 31일에 개최 예정인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를 후원하며, 해당 경기의 티켓 3만 장을 확보, 이를 증정하는 프로모션 '골든티켓 페스타'를 진행하고 있다.이번 프로모션의 첫번째 당첨자는 이벤트가 시작된 두 시간 후인 오후 1시 2분에 나왔으며 프로모션이 진행된
-
키움증권, 걸음기부 캠페인 기움과맑음 시즌2 시작
생활 속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을 실천해온 키움증권이 걸음기부 캠페인 '키움과맑음 시즌2'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이날 키움증권에 따르면, 6월 한 달간 전 임직원이 함께하는 1억보 걸음기부 캠페인 '키움과맑음 시즌2'를 진행하고 있다. 걸음기부 캠페인은 걷기를 통해 일상 속에서 탄소 중립과 온실가스 감축을 실천하는 활동이다. 걸음기부 플랫폼 빅워크 애플리케이션에 하루 걸음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열린다. 임직원이 1억보를 달성하면 사회적협동조합 '한강'에 2000만원을 기부할 예정이다. '한강'은 여의도 인근 환경 생태계를 보존하는 단체로, 전달된 기부금은 생물 다양성 및
-
락앤락, 밀폐용기 신제품 '프레쉬 프로텍트' 출시
락앤락이 밀폐용기 신제품 '프레쉬 프로텍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오는 16일 선보이는 '프레쉬 프로텍트'는 밀폐용기의 착색, 냄새 배임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오래도록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자사 밀폐용기 대비 착색과 냄새 배임을 40% 이상 줄였으며, 사면결착 밀폐구조와 중공형 실리콘으로 음식물이 샐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제품에 '메디가드(Mediguard)' 마크를 부착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메디가드(Mediguard)'는 의료용 FDA DMF에 등록되고, USP Class VI 기준을 통과한 생체적합성 원료를 사용한 제품에 부착하는 락앤락 자사 상표이다.'프레쉬 프로텍트'는 38
-
놀유니버스,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도쿄타워 단독 프로모션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최휘영)가 한일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일본 도쿄의 명물 도쿄타워와 함께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인터파크투어에서는 오는 30일까지, NOL에서는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도쿄타워 입장권 상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항공·숙소 구매자에게는 추가 5%의 할인 혜택도 있다. 도쿄타워 상품 구매자 가운데 리뷰를 작성한 고객 가운데 총 2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이번 도쿄타워 할인 특별 프로모션은 국내에서 진행되는 첫 단독 할인 행사로, NOL 인터파크투어와 NOL에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오사카의 유명 관광 코스로 자리잡은 유니버셜 스튜디
-
LX하우시스 '방염 인테리어필름' 환경표지인증 획득
LX하우시스의 'LX Z:IN(LX지인) 방염 인테리어필름'이 환경부의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하며 화재 안전성에 이어 친환경성까지 확보하게 됐다고 12일 밝혔다.인테리어필름은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도록 제품 뒷면에 점착 처리가 되어있어 호텔, 병원 등 상업공간 벽면 뿐만 아니라 주방가구와 도어 표면 등 주거공간에도 다양하게 사용되는 표면 마감재다. 방염 인테리어필름은 화재 확산을 막아주는 방염 성능을 확보한 제품이다.그동안 인테리어필름의 제품 뒷면(점착면) 보호를 위해 사용되던 이형지에는 PE(폴리에틸렌)코팅 소재가 쓰여 왔는데, 한번 사용되면 필름 잔여물과 함께 폐기물로 버려져 왔었다.LX하우시스는 이러한 이형지의 원재료
-
11번가, 판매자 전용 모바일앱 '셀러오피스' 출시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상품 등록부터 실시간 결제 확인까지 모두 스마트폰으로 가능한 판매자 전용 모바일앱 '11번가 셀러오피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11번가 셀러오피스는 판매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손쉽게 판매 관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상품을 모바일로 등록한 뒤 상품 조회∙수정도 실시간 가능하며, 고객이 요청한 결제 취소∙반품∙교환 처리를 바로 할 수 있는 '주문 관리' 기능도 탑재했다. 특히 고객과의 신속한 소통이 중요하다는 판매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성했다. 즉시 확인이 필요한 △11톡(고객과 판매자의 실시간 소통 메신저) △상품 Q&
-
LS마린솔루션, 해송 해상풍력 프로젝트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LS마린솔루션이 국내 최대 해상풍력 사업인 '해송 해상풍력 프로젝트'의 해저케이블 운송 및 설치 분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해송 해상풍력 발전단지는 전라남도 신안군 서쪽 해상에 504MW급 단지 2곳, 총 1GW 규모로 조성되며, 이는 원자력 발전소 1기 수준의 전력을 생산할 수 있는 규모다. LS마린솔루션은 해양조사, 해저케이블 포설 및 매설, 접속시험 등 내·외부망 구축의 전 공정을 일괄 수행할 예정이다. 특히 신규 건조하는 국내 유일의 HVDC 전용 포설선을 활용해 심해 및 장거리 해역의 고난도 시공 역량을 입증할 계획이다. 김병옥 LS마린솔루션 대표는 "이번 선정은 전남해상풍력 1단지의 성공적 준공을 통해
-
신한카드, 10대 전용 처음 선불카드 출시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카드업계 최초로 10대 고객만을 위한 금융 플랫폼 'SOL페이 처음'을 론칭하고, 10대 전용 '신한카드 처음(선불)'(이하 처음 선불카드)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SOL페이 처음은 선불카드를 주로 이용하는 10대 고객의 '잔액 위주' 금융 생활을 반영했다. '이번 달 쓴 돈', '계좌에 남은 돈'을 직관적으로 제시하고, 10대가 주로 이용하는 결제·송금 등 대부분의 금융 서비스를 첫 화면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10대 고객만을 위한 온라인 콘텐츠들도 선보인다. 교보문고와 제휴해 매달 전자책(e-Book) 한 권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틴즈도서관', 접속 시간에 따라 매일 최대 5000 포인트를 증정하는 '눈치 게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