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클래시스,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톱
최근 한달간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클래시스 2위 엘앤씨바이오 3위 인바디 순으로 나타났다.2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59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26일부터 8월 26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66만2,7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78만2,766개와 비교하면 10.8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
한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샘 2위 지누스 3위 퍼시스 순으로 나타났다.2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26일부터 8월 26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12만4,185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65만5,378개와 비교하면 3.8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
독서의 계절, 제주신라호텔 ‘이색 북카페’ 선보여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제주신라호텔이 이색 북카페를 선보인다.제주신라호텔은 휴양지에서 독서를 하는 힐링 '북캉스(북+호캉스)' 여행 트렌드에 맞춰, 내달부터 11월까지 야외 수영장 '어덜트풀(Adult Pool)'에 수영과 독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풀 & 북카페(Pool & Book Café)'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수영장에 마련되는 북카페인 만큼, 도서는 채석장이나 광산에서 발생하는 자투리 돌로 재활용하여 만든 '미네랄 페이퍼'로 제작된 워터프루프 서적으로 준비한다. 수영장 인근에서 도서가 젖을 걱정 없이 독서를 즐길 수 있으며, 선베드는 물론 물 속에도 책을 읽는 이색 경험이 가능한 것이다. 워터프루프 도서는 시, 소설, 에세이 등
-
대상 청정원, ‘LOWTAG’ 제품군 출시 100일만에 매출 100억 원 달성 ‘기염’
대상 청정원의 'LOWTAG(로우태그, 이하 LOWTAG)' 제품군이 출시 100일여 만에 누적 매출 100억 원을 달성하며, 저당·저칼로리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대상 청정원은 헬시플레저, 저속노화 등 건강을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지난 4월 당류, 칼로리 등 식약처가 정한 저(低)·무(無) 강조표시 요건을 충족한 로우 스펙 제품임을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는 'LOWTAG' 엠블럼을 전격 도입했다. 이와 함께 대상은 국내에서 직접 개발한 대체당 '알룰로스'를 활용해 장류 5종, 홍초 2종, 드레싱 3종 등 총 10종의 제품 라인업을 빠르게 구축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이에 힘입어 LOWTAG 제품 10종은 출시 100일
-
LG화학, 협력사 안전보건 지원사격 나서
LG화학이 협력사의 작업 위험을 줄이고 안전한 환경을 조성한다.LG화학은 협력사의 안전사고 예방과 산업안전보건 수준 향상을 위한 지원사업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지원사업은 협력사와의 지속가능한 상생을 위한 동반성장 전략의 일환으로 협력사의 안전보건 역량 강화에 목적이 있다.LG화학은 협력사인 케이에스콤푸레샤, 선우켐텍, (주)지우텍, (주)부승화학, 비유에스 주식회사, ㈜태화산업 등에 맞춤형 장비 지원과 교육 · 훈련을 통해 안전관리 체계를 강화해 근로자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할 계획이다.특히, 수작업으로 진행되는 작업을 자동화 설비로 교체해 안전과 작업 효율을 높이고 작업자에게 어깨 보조 근력장비를 지원해
-
CJ ONE, '혜택 공유' 커뮤니티 오픈 이벤트…"참여만 해도 100% 리워드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유인상)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이 애플리케이션(앱)을 리뉴얼하고 '혜택 공유' 커뮤니티 서비스도 신규 오픈하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CJ ONE은 참여형 플랫폼 전환을 위해 '혜택 공유' 커뮤니티를 새롭게 도입하고 글 작성, '좋아요' 등 커뮤니티 활동에 따라 '포인트 씨앗'을 적립할 수 있도록 했다. 적립한 포인트 씨앗은 CJ ONE 포인트로 전환해 활용할 수 있다.앱 리뉴얼을 기념해 '첫 만남이 혜택이 되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개수 이상의 포인트 씨앗을 모은 회원 모두에게 100% 선물을 제공한다.혜택 공유 커뮤니티에 다양한 혜택 정보를
-
BBQ, 북중미 넘어 남미 콜롬비아 진출…아메리카 대륙 벨트 확장
BBQ가 북미와 중미를 넘어 남미 콜롬비아에 진출하며 아메리카 대륙 벨트 확장에 나섰다.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북미와 중미를 넘어 남미 시장으로의 확장을 본격화하며 글로벌 K-푸드 위상을 한층 높인다고 26일 밝혔다.지난 24일 제너시스BBQ 그룹은 본사에서 콜롬비아 현지 기업 베베쿠사(Bebeku Inc)와 마스터 프랜차이즈(MF, Master Franchise)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식에는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과 베베쿠사 마이클 박(Micheal Park) 대표이사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글로벌 협력의 새 출발을 함께했다.베베쿠사는 뉴욕을 시작으로 F&B(Food and Beverage) 업계 경험을 축적해왔
-
NH농협은행, 아톤·뮤직카우와 스테이블코인 검증 업무협약 체결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아톤·뮤직카우와 스테이블코인-STO(토큰증권) 연계한 융합 사업모델 검증을 위해 3자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국내 디지털자산 법제화가 가속화되는 상황에서 K-컨텐츠 실물자산 기반 STO와 결제·정산용 스테이블코인을 결합해 자산 유동성 확대와 투명한 거래 인프라를 검증하려는 취지에서 추진되었다. NH농협은행은 한국은행 디지털화폐 프로젝트 '한강'에 참여한 '아톤'과 기술 협력을 진행한다. 글로벌 음악저작권 투자플랫폼 '뮤직카우'는 자산유동화를 맡아 검증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프로젝트는 해외 K팝 팬들이 원화 스테이블코인을 사용해 K팝 저작권 STO를
-
KB Pay 여행, 한진관광 신규 입점 기념 첫 할인 이벤트 실시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프리미엄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한진관광(대표 이장훈)과 해외 패키지 상품 즉시 할인 프로모션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KB Pay 여행에 한진관광 신규 입점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것으로, KB Pay 여행탭에서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한진관광 푸켓 패키지 모든 상품에 대해 최대 10% 할인, 그 외 해외 패키지 상품은 최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또한 추석 연휴에 해외여행 예약을 놓친 고객들을 위해 선착순 48명 한정으로 특별 상품을 제공한다. '스페인 9일 패키지(24명)'는 최대 100만원, '베트남 나트랑 5일 패키지(16명)'와 '일본 요나고 4일 온천 패키지(8명)'는 각각 최대 30만원 할
-
두나무, 청년 신용 회복 위한 '넥스트 드림' 3차년도 참여자 모집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대표 오경석)가 채무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의 신용 회복을 위한 '두나무 넥스트 드림(이하 넥스트 드림)'의 3차년도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모집은 9월 19일까지 두나무 넥스트 시리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채무 조정 중이거나 개인 회생이 확정된 만 19세부터 39세 청년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넥스트 드림은 두나무가 '청년에게 힘이 되는 금융'을 모토로 추진하는 ESG 프로젝트 '두나무 넥스트' 시리즈(Next Series)의 하나다. 신용회복위원회, (사)함께만드는세상(사회연대은행)과 공동 운영하며 2030 청년들이 빚의 부담을 벗고 일상을 회복, 내일의 희망을 찾을
-
11번가, 간절기 겨냥 '찐템페스타' 230만개 패션∙뷰티∙리빙템 최대 74% 할인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총 230만개의 패션∙뷰티∙리빙 상품을 최대 74% 할인 판매하는 대규모 프로모션 '찐템페스타'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찐템페스타'는 11번가가 고객들이 자주 찾는 패션∙뷰티∙리빙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모아 매달 한 번 특가에 판매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간절기 쇼핑 수요를 고려해 지난달 대비 상품 규모를 확대했다.대표 코너인 '브랜드 픽'을 통해 인기 브랜드와 함께하는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늘(26일)은 이니스프리·보테가베네타·불스원,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는 지오다노·한샘·디퍼앤디퍼, 29일부터 31일까지 더페이스샵·꼼파뇨·코코도르 등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라이징
-
SK, ‘WCE 2025’서 AI시대 에너지 해법 선보인다
SK가 재생에너지부터 저탄소 LNG(액화천연가스), 배터리 ESS(에너지저장장치), SMR(소형모듈원자로)까지 AI(인공지능) 시대를 이끌 다양한 에너지 설루션을 선보인다.SK이노베이션은 오는 27~29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25 기후산업국제박람회(WCE·World Climate Industry Expo)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WCE는 산업통상자원부와 국제에너지기구(IEA), 세계은행(WB)이 공동 주최하는 기후 및 에너지 관련 국제행사다. 올해에는 'Energy for AI & AI for Energy'를 주제로 청정에너지, 미래모빌리티, 환경, 해양 등 다양한 분야를 대표하는 약 560개 국내외 선도기업들이 참가할 예정이다.SK이노베이션은 이번 전시회에서 A
-
KCC건설, '형식 아닌 실천'으로 전사적 안전문화 캠페인 전개
KCC건설은 지난 22일, 전국 모든 현장에서 '중대재해 ZERO를 위한 안전한 일터 조성 캠페인' 선포식을 일제히 개최하며,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전사적 실천에 나섰다.이번 캠페인은 2025년 KCC건설이 내세운 안전보건 목표인 '중대재해 ZERO' 달성을 위한 전사적 노력의 일환이다. 회사는 이번 선포식을 통해 안전의식을 높이며 형식적 행사를 넘어 실질적이고 체계적인 안전활동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선포식은 전국 각지의 현장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본사 임직원을 비롯해 현장 관계자들이 참석해 캠페인의 의미를 공유하고, 중대재해 근절을 다짐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개회사를 시작으로 캠페인의 취지가 설명됐으며, 모든 참석자가
-
고려아연, 록히드마틴과 '핵심광물 공급망 협력' 업무협약 체결
고려아연(회장 최윤범)이 25일(현지 시간) 세계 1위 방산기업 록히드마틴(Lockheed Martin)과 게르마늄 공급·구매 및 핵심광물 공급망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는 한미 양국 간 경제안보 협력 논의에 발맞춰 추진하는 민간 차원의 성과로 '탈중국' 핵심광물 공급망 구축을 선도하고, 특히 핵심 희소금속 분야에서 한미 협력의 첫 성공 사례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MOU 체결식에는 고려아연 최윤범 회장, 정무경 지속가능경영부문 사장, 김기준 부사장(지속가능경영본부장)과 록히드마틴 마이클 윌리엄슨(Michael Williamson) 글로벌부문 사장(President, Lockheed Martin International), 낸시 지우진 슐레겔(Nancy Ziu
-
롯데홈쇼핑, 첫 주방 자체 브랜드 ‘블루쿠샤’ 론칭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31일 94만 구독자를 보유한 요리 유튜브 채널 '영자씨의 부엌'에서 첫 주방 자체 브랜드 '블루쿠샤(BLUE KÜCHE)'를 론칭한다.'블루쿠샤'는 맑고 건강한 이미지의 '블루(Blue)'와 독일어로 주방을 뜻하는 '퀴셰(Küche)'의 합성어로, '프리미엄 소재로 건강한 주방 공간을 채운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최근 주방이 단순한 요리 공간을 넘어 개인의 취향을 반영하는 홈퍼니싱 장소로 자리잡으면서 기성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선보이게 됐다.브랜드 콘셉트부터 제품 디자인, 해외 수입 등에 약 1년의 기간이 소요됐다. 상품 개발에는 전업주부로 40년을 살아온 요리 유튜버 '영자씨'가 직접 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