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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톱…삼성물산·GS건설 순
최근 한달간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GS건설 순으로 나타났다.1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월 17일부터 2월 17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612만3,92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140만4,357개와 비교해보면 22.0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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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
최근 한달간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오뚜기 3위 오리온 순으로 나타났다.1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식품 상장기업 6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지난 1월 17일부터 2월 17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279만3,3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870만2,032개와 비교하면 8.4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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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인원, 자금세탁방지 역량 강화…센터 확장 이전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AML센터 확장 이전 및 AML실장 영입을 통해 거래소의 자금세탁방지(AML) 역량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강화되는 자금세탁방지 규제 흐름에 선제적으로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코인원은 최근 AML 조직 규모 확충에 따라 여의도로 AML센터를 이전했다. 기존 용산 사무실 대비 2배 규모로 확장되어 보다 많은 인력을 수용할 수 있게 됐으며, 코인원 본사가 위치한 여의도에 마련돼 접근성도 높아졌다. 또한 코인원은 AML업무의 내실을 강화하고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최근 정수훤 AML실장을 보고책임자로 영입했다. 정 실장은 외국계 은행에서 30년 이상 근무하며 자금세탁방지, 컴플라이언스, 내부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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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다수, 생수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평판지수 상승"
지난 한달간 생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다수 2위 스파클 3위 백산수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들이 사랑받는 생수 브랜드 21개에 대해서 지난 1월 16일부터 2월 16일까지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가 495만7,49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생수 브랜드 소비를 분석했다. 지난 1월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446만865개와 비교하면 11.13% 증가했다. 브랜드평판분석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측정한 것으로 빅데이터 분석은 소비자들이 만들어낸 브랜드에 대한 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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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자산운용,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톱
지난 한달간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삼성자산운용, 3위 이지스자산운용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월 16일부터 2월 16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가 4,189만8,338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브랜드 빅데이터 4,465만4,473개와 비교하면 6.17% 줄어들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며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이슈에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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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는↓
최근 한달간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제일기획 2위 이노션 3위 SM C&C 순으로 나타났다.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광고 상장기업 1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6일부터 2월 16일까지의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41만2,29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월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7만2,410개와 비교하면 8.3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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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1위
최근 한달간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현대바이오 3위 LG생활건강 순으로 나타났다. 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6일부터 2월 16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57만4,324개를 분석했다. 지난 1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66만3,413개와 비교하면 14.6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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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글로비스,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글로비스 2위 한진 3위 CJ대한통운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15일부터 2월 15일까지의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030만2,968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053만2,302개와 비교하면 1.12% 줄어들었다고 15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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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로직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SK바이오사이언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월 15일부터 2월 15일까지의 135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334만7,83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한 결과 지난 1월 브랜드 빅데이터 6,532만9,437개와 비교하면 3.03% 줄어들었다고 15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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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2월 1위…DB손보·삼성화재 순
최근 한달간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2위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3위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순으로 나타났다. 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월 15일부터 2월 15일까지의 자동차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216만 142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174만 417개와 비교하면 1.93% 증가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연구소에 따르면 2023년 2월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순위는 KB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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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BI저축은행,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최근 한달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웰컴저축은행 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4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지난 1월 14일부터 2월 14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가 2,945만5,009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807만220과 비교해보면 4.93%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셜지수, 커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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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아반테,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톱
지난 한달간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 아반테 2위 기아 스포티지 3위 쌍용 토레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월 14일부터 2월 14일까지의 국산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가 1,861만4,666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브랜드 빅데이터 1,778만1,992개와 비교해보면 4.68%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커뮤니티 확산도를 알아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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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엠더블유,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톱…서진시스템·RFHIC 순
최근 한달간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케이엠더블유 2위 서진시스템 3위 RFHIC 순으로 나타났다.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통신장비 상장기업 4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4일부터 2월 14일까지의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42만 3,7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월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23만 1,293개와 비교하면 14.4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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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선두…"평판지수는↓"
최근 한달간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크래프톤 3위 넷마블 순으로 나타났다. 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게임 상장기업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4일부터 2월 14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17만 8,480개를 분석했다. 지난 1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63만 7,574개와 비교하면 15.86%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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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홀딩스 'XPLA', 이더리움 가상머신 탑재…"생태계 호환성 확보"
컴투스홀딩스 등 컴투스 그룹이 주도하는 블록체인 메인넷 XPLA(엑스플라)는 이더리움 가상머신(EVM: Ethereum Virtual Machine)을 탑재했다고 13일 밝혔다. XPLA는 이더리움 가상머신을 탑재해 최대 디앱 생태계를 갖춘 이더리움과 호환성을 확보했다. 이를 통해 이더리움의 고유 프로그래밍 언어인 솔리디티(Solidity)를 기반으로 개발된 수 많은 디앱을 XPLA 메인넷에서 구동할 수 있게 됐다. 디앱 분석 사이트 ‘댑레이더(DappRader)’에 따르면 현재 등록된 1만 3,400여 개의 디앱 중 이더리움 가상머신 기반 디앱 개수는 약 1만 800개로 이는 전체 디앱의 80%에 해당하는 수치다. 이더리움 가상머신 적용에 따라 XPLA의 활용 영역도 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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