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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평판지수 상승"
지난 한달간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샘 2위 에이스침대 3위 시디즈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27일부터 2월 27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220만7,992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36만2,556개와 비교하면 14.70%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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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MZ세대·여성 관심도 1위 10대그룹 총수는 '이재용 회장'
지난해 2030 MZ세대와 여성들의 관심도를 가장 많이 받은 10대그룹 총수는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인 것으로 나타났다.최태원 SK그룹 회장이 MZ세대·여성 관심도 2위를 기록했다.27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등 7개 채널을 대상으로 10대그룹 수장들의 이름을 키워드로 한 온라인 포스팅 유저들의 성별 프로필을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프로필 조사는 자신의 나이나 성별, 직업 등을 드러낸 포스팅들을 대상으로 집계한 것으로 자신의 프로필이 드러나지 않은 언론사 뉴스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들은 당연히 집계되지 않는다.포스코그룹과 농협중앙회 처럼 법인이 동일인인 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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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들 지난해 이재용 회장에 가장 높은 관심 보여…최태원·정의선 회장 순
지난해 공정위 지정 국내 10대 기업집단(그룹) 수장들을 대상으로 한국인의 관심도(정보량 =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정보량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포스팅 글의 긍정률과 부정률을 알아보는 호감도 조사에서는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이 가장 높았다.27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커뮤니티·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1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10대그룹 수장들을 대상으로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포스코그룹과 농협중앙회 처럼 자연인이 동일인이 아닌, 법인이 동일인인 경우에도 조사에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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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톡스,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메디톡스, 2위 바이오니아, 3위 알테오젠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24일부터 2월 24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835만6,391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22만1,113개와 비교하면 12.43%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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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예술대학교,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동양미래대학교 3위 서일대학교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전문대학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24일부터 2월 24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가 8,720만4,828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브랜드 빅데이터 1억1,623만9,695개와 비교하면 24.98% 줄어들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전문대학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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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도시보증공사, 보증보험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보증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주택도시보증공사 2위 서울보증보험 3위 신용보증기금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보증보험 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24일부터 2월 24일까지의 보증보험 브랜드 빅데이터가 1,092만9,311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보증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163만8,757개와 비교하면 6.10% 줄어들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보증보험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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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G, 건강기능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톱
최근 한달간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T&G 2위 LG생활건강 3위 청담글로벌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3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24일부터 2월 24일까지의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3,752만886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948만8,435개와 비교하면 4.98% 줄어들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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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월 톱…"평판지수↑"
최근 한달간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양사이버대학교, 2위 서울디지털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나타났다. 2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사이버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1월 23일부터 2월 2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404만883개를 분석했다. 지난 1월 브랜드 빅데이터 2,071만9,662개와 비교하면 16.0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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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민금융진흥원,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2월 1위…"평판지수 28.96%↑"
최근 한달간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서민금융진흥원 2위 한국주택금융공사 3위 한국산업은행 순으로 나타났다.2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금융 공공기관 1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23일부터 2월 23일까지의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 빅데이터 5,825만1,23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월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4,722만492개와 비교해보면 23.36%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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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유진로봇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23일부터 2월 23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145만1,405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08만4,815개와 비교하면 6.80%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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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끗한나라,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3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깨끗한나라 2위 국일제지 3위 해성산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종이목재 상장기업 1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3년 1월 23일부터 2023년 2월 23일까지의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977,26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월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309,036개와 비교하면 2.4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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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침대, 침대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톱…"평판지수도 상승"
최근 한달간 침대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에이스 침대 2위 이케아 침대 3위 시몬스 침대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22일부터 2월 22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가 1,648만375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에 분석한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1,491만7,951개와 비교하면 10.47%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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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토지신탁,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2월 톱…"평판지수는↓"
최근 한달간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한국자산신탁 순으로 나타났다.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월 22일부터 2월 22일까지의 13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954만8,04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1,067만746개와 비교하면 10.5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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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시스메디칼,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제이시스메디칼 2위 이지케어텍 3위 유비케어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1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22일부터 2월 22일까지의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1,113만7,634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빅데이터 884만8,517개보다 25.87%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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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F,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1위…한섬·효성티앤씨 순
최근 한달간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F&F 2위 한섬 3위 효성티앤씨 순으로 나타났다. 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22일부터 2월 22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87만6,638개를 분석했다. 지난 1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3,491만2,145개와 비교하면 2.97%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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