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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자산운용,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톱
지난 한달간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삼성자산운용, 3위 이지스자산운용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월 16일부터 2월 16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가 4,189만8,338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브랜드 빅데이터 4,465만4,473개와 비교하면 6.17% 줄어들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며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이슈에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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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는↓
최근 한달간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제일기획 2위 이노션 3위 SM C&C 순으로 나타났다.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광고 상장기업 1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6일부터 2월 16일까지의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41만2,29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월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7만2,410개와 비교하면 8.3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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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1위
최근 한달간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현대바이오 3위 LG생활건강 순으로 나타났다. 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6일부터 2월 16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57만4,324개를 분석했다. 지난 1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66만3,413개와 비교하면 14.6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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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글로비스,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글로비스 2위 한진 3위 CJ대한통운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15일부터 2월 15일까지의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030만2,968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053만2,302개와 비교하면 1.12% 줄어들었다고 15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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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로직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SK바이오사이언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월 15일부터 2월 15일까지의 135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334만7,83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한 결과 지난 1월 브랜드 빅데이터 6,532만9,437개와 비교하면 3.03% 줄어들었다고 15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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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2월 1위…DB손보·삼성화재 순
최근 한달간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2위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3위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순으로 나타났다. 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월 15일부터 2월 15일까지의 자동차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216만 142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174만 417개와 비교하면 1.93% 증가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연구소에 따르면 2023년 2월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순위는 KB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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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BI저축은행,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최근 한달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웰컴저축은행 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4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지난 1월 14일부터 2월 14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가 2,945만5,009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807만220과 비교해보면 4.93%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셜지수, 커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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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아반테,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톱
지난 한달간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 아반테 2위 기아 스포티지 3위 쌍용 토레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월 14일부터 2월 14일까지의 국산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가 1,861만4,666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브랜드 빅데이터 1,778만1,992개와 비교해보면 4.68%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커뮤니티 확산도를 알아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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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엠더블유,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톱…서진시스템·RFHIC 순
최근 한달간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케이엠더블유 2위 서진시스템 3위 RFHIC 순으로 나타났다.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통신장비 상장기업 4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4일부터 2월 14일까지의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42만 3,7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월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23만 1,293개와 비교하면 14.4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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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선두…"평판지수는↓"
최근 한달간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크래프톤 3위 넷마블 순으로 나타났다. 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게임 상장기업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4일부터 2월 14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17만 8,480개를 분석했다. 지난 1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63만 7,574개와 비교하면 15.86%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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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홀딩스 'XPLA', 이더리움 가상머신 탑재…"생태계 호환성 확보"
컴투스홀딩스 등 컴투스 그룹이 주도하는 블록체인 메인넷 XPLA(엑스플라)는 이더리움 가상머신(EVM: Ethereum Virtual Machine)을 탑재했다고 13일 밝혔다. XPLA는 이더리움 가상머신을 탑재해 최대 디앱 생태계를 갖춘 이더리움과 호환성을 확보했다. 이를 통해 이더리움의 고유 프로그래밍 언어인 솔리디티(Solidity)를 기반으로 개발된 수 많은 디앱을 XPLA 메인넷에서 구동할 수 있게 됐다. 디앱 분석 사이트 ‘댑레이더(DappRader)’에 따르면 현재 등록된 1만 3,400여 개의 디앱 중 이더리움 가상머신 기반 디앱 개수는 약 1만 800개로 이는 전체 디앱의 80%에 해당하는 수치다. 이더리움 가상머신 적용에 따라 XPLA의 활용 영역도 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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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금융서비스, 독립 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2월 1위…리치앤코·인카금융서비스 순
최근 한달간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화생명금융서비스 2위 리치앤코 3위 인카금융서비스 순으로 나타났다. 1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월 13일부터 2월 13일까지 15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705만 4,81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667만 4,419개와 비교하면 5.7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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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증권, 증권사 브랜드평판 2월 선두…"평판지수↑"
최근 한달간 증권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키움증권 3위 삼성증권 순으로 나타났다.1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1월 13일부터 2월 13일까지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484만 3,02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313만 7,239개와 비교해보면 5.1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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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톱
최근 한달간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하나투어 2위 모두투어 3위 노랑풍선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레저 상장기업 1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13일부터 2월 13일까지의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989만1,231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62만5,056개와 비교하면 4.42% 증가했고 13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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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CC 2위 쌍용C&E 3위 동화기업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축자재 상장기업 3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13일부터 2월 13일까지의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420만3,756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21만3,452개와 비교하면 14.1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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