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샴푸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1위는 '앙방샴푸'
샴푸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앙방 샴푸가 1위를 차지했다.이어 2위 닥터그루트 샴푸 3위 헤드앤숄더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9월 19일부터 2021년 10월 19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1,719,442개를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21,875,259개와 비교하면 0.7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
-
셀퓨전씨, 10월 BB크림 분야 브랜드평판 1위
BB크림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셀퓨전씨가 1위를 기록했다.이어 2위 닥터자르트 3위 한스킨 순으로 분석됐다.1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BB크림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연구소에 따르면 지난 9월 18일부터 10월 18일까지의 BB크림 브랜드 빅데이터 4,444,424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BB크림 브랜드평판지수 4,341,271와 비교하면 2.3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BB크림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
-
대구은행,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톱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대구은행이 톱을 기록했다.이어 2위 부산은행 3위 광주은행 순으로 분석됐다.1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지방은행 브랜드인 부산은행·경남은행·대구은행·광주은행·전북은행·제주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연구소는 6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서 2021년 9월 17일부터 2021년 10월 17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5,272,92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9월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7,593,812개와 비교하면 13.1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
-
클렌징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설화수'
클렌징 브랜드 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설화수가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이어 2위 셀퓨전씨 3위 라로슈포제 순으로 나타났다.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클렌징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2021년 10월 클렌징 브랜드평판 순위는 설화수, 셀퓨전씨, 라로슈포제, 바이오더마, 아벤느, 비오템, 히스토랩, 오휘, 달바, 에스티로더, 시세이도, 슈에무라, 바닐라코, 랑콤, 디올, 프레쉬, 피지오겔, 유리아쥬, 뉴트로지나, 시슬리, 클라란스, 빌리프, 리얼베리어, 라곰, 유세린, 눅스, 이솝, 청미정, 닥터자르트, 듀이트리 순으로 분석됐다.
-
현대카드,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이달 톱 차지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이달 분석결과, 현대카드가 1위를 기록했다.이어 신한카드 3위 삼성카드 순으로 분석됐다.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9월 15일부터 2021년 10월 15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9,859,4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이달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순위 결과는 현대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 국민카드, 우리카드, 농협카드, 비씨카드 순이었다.
-
크래프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1위 불구 27.92% 하락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이달 분석 결과, 크래프톤이 1위를 차지했다.이어 크래프톤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순으로 분석됐다.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4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9월 15일부터 2021년 10월 15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7,090,015개를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0,884,410개와 비교하면 6.2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
리치앤코, 독립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이달 1위 기록…1.19% 하락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이달 분석결과, 리치앤코가 1위를 차지했다.이어 프라임에셋 2위 한화생명금융서비스 3위 순으로 분석됐다.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으로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 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9월 14일부터 2021년 10월 14일까지 15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5,925,91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
-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10월 1위는 SBI저축은행 차지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이달 빅데이터 분석결과, SBI저축은행이 톱을 차지했으며 2위 OK저축은행 3위 웰컴저축은행 순으로 조사됐다.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4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1년 9월 14일부터 2021년 10월 14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3,499,97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3,407,045개와 비교해보면 0.40% 증가했다.2021년 10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SBI저축은행, OK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 유진저축은행, 고려저축은행, 신한저축은행, 상상인저축은행, 한국투자저축
-
KCC,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1위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KCC가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동화기업, 쌍용C&E 순으로 분석됐다.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축자재 상장기업 3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2021년 9월 14일부터 2021년 10월 14일까지의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226,53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9월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749,893개와 비교하면 7.26% 줄어들었다.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 순위는 KCC, 동화기업, 쌍용C&E, 보광산업, KCC글라스, 일신석재, 한일시멘트
-
삼성화재,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톱'
이달 국내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삼성화재가 1위를 차지한 가운데 현대해상화재와 KB손해보험 순으로 나타났다.1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2021년 9월 13일부터 2021년 10월 13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7,639,080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9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0,031,065개와 비교해보면 11.94% 줄어들었다.분석 결과 이달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순위는 삼성화재, 현대해상, KB손해보험, DB손해보험, 메리츠화재, 한화손해보험, 흥국화재, 롯데손해보험, 농협손
-
SK이노베이션, 10월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위
이달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분석 결과 SK이노베이션이 1위를 기록했다.이어 에쓰오일 GS 이아이디 대한그린파워 SK디스커버리 대성산업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석유가스 상장기업 16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9월 13일부터 2021년 10월 13일까지의 16개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342,626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891,722개와 비교하면 10.4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
-
빗썸, 직원 100여명 상주 24시 통합고객센터 오픈…"고객 편의 높인다"
국내 양대 가상자산 거래소 중 하나인 빗썸(대표 허백영)이 고객 편의를 높이고 투자자 보호에 앞장서기 위해 개별적으로 운영되던 온∙오프라인 고객센터와 콜센터를 하나로 통합한 '24시간 고객지원센터'를 오픈했다. 12일 빗썸은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신논현역 소재에 대형 고객지원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빗썸 고객지원센터는 ▲대면상담을 위한 오프라인 고객센터 ▲온라인∙전화상담을 담당하는 대표 고객센터 ▲고객보호를 전담하는 고객보호팀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신설된 빗썸 고객지원센터는 직원 100여명이 상주, 가상자산 업계에서는 최초로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통합고객센터 오픈을 계기로 빗썸은 ‘고객자산 보호 기금’
-
코인원, AML 센터 신설…'자금 세탁' 거래 원천 차단 나선다
국내 빅3 가상자산거래소인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자금세탁 거래 차단에 본격 나선다.12일 코인원은 자금세탁 의심거래보고(STR) 모니터링에 대응하기 위해 용산구 본사 3층에 AML 센터를 신설하고 업무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의심거래보고제도(STR)란, 불법자금 세탁 적발 및 예방을 위한 법적·제도적 장치로 코인원 AML 센터는 의심거래보고를 중점으로, 실명계좌 제휴를 맺고 있는 NH농협은행과 함께 KYC(고객확인제도) 인원에 대한 검증, 관련 사고 및 분쟁 처리 대응, 대외 협력체제 구축 등을 이행하게 된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코인원 AML 센터의 STR 대응을 통해 거래소의 자금세탁방지 수준을 금융권에 준하게 발전시켜 나갈 방
-
대학교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서울대학교 10.91% 하락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한양대학교 3위 연세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9월 12일부터 2021년 10월 1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90,174,530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9월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242,409,412개와 비교하면 21.5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
-
교촌치킨, 치킨 전문점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 6.56% 상승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교촌치킨 2위 깐부치킨 3위 굽네치킨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 달간 2021년 9월 12일부터 2021년 10월 12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20,165,63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1년 9월 브랜드 빅데이터 18,832,876개와 비교해보면 7.0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분석 된다. 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