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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워시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해피바스... 2위 온더바디, 3위 앙방 順
바디워시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해피바스 2위 온더바디 3위 앙방 순으로 분석됐다.바디워시는 샤워를 할때 몸을 씻어내는 용도의 액체형 클렌저의 일종으로 바디클렌져라고도 부른다. 제품군으로 샤워크림이 있으며 이름 그대로 더 크림과 같은 제형이거나 겔 타입을 한 제품이다. 비누와의 차이점은 바디워시는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보습을 유지할 수 있으며, 점도가 있는 액체형으로 되어 있어 거품을 내기도 쉽다. 최근 뷰티 시장에 건강 가치가 높아지고, 청결에 대한 수요가 커지면서 세정류가 각광을 받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바디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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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리대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라엘 順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라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26일부터 2021년 4월 26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3,492,092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3,403,251개와 비교하면 2.6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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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오리온... 2위 CJ제일제당, 3위 농심 順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오리온 2위 CJ제일제당 3위 농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3월 26일부터 2021년 4월 26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9,927,12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8,467,075개와 비교하면 3.8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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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도날드' 소비자 관심도 '톱'…관심도 증가율·호감도 최고 '노브랜드버거'
올 1~3월 주요 햄버거 브랜드 6곳 중 소비자들의 포스팅(관심도)이 가장 많은 곳은 '맥도날드'로 나타났다.소비자 호감도는 '노브랜드버거'가가 가장 높았다. 23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올 1~3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6개 햄버거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연구소 선정 조사 대상은 브랜드는 올 1분기 정보량 순으로 ▲맥도날드(한국맥도날드(유), 대표 앤토니 노리스 마티네즈) ▲롯데리아(롯데지알에스㈜, 대표 차우철) ▲버거킹(㈜BKR, 대표 문영주) ▲KF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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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헤드스파7... 2위 미쟝센, 3위 쿤달 順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헤드스파7 2위 미쟝센 3위 쿤달 순으로 분석됐다.트리트먼트는 샴푸 후에 머리카락의 영양을 위해 모발에 바른 후 씻어내는 모발영양제의 일종이다. 보통, 잦은 염색이나 탈색 혹은 파마로 상한 머리에 영양을 주어 재생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집에서 직접 관리하는 셀프 헤어 케어 트렌드가 보편화되면서 ‘셀프 헤어 케어 카테고리’ 시장 매출이 증가했다. 셀프 헤어 케어를 위한 염모제, 파마약,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트리트먼트 브랜드 24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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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푸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앙방 샴푸... 2위 헤드앤숄더 샴푸, 3위 아베다 샴푸 順
샴푸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헤드앤숄더 샴푸 3위 아베다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23일부터 2021년 4월 23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33,002,727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22,541,223개와 비교하면 46.4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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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NE능률… 2위 웅진씽크빅, 3위 대교 順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NE능률 2위 웅진씽크빅 3위 대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23일부터 2021년 4월 23일 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255,548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749,501개와 비교하면 36.6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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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타(ASTA), 글로벌 거래소 비키(BiKi) 상장
주식회사 코핀홀딩스는 가상자산 아스타(ASTA)가 글로벌 거래소인 비키(BiIKi)에 상장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비키거래소 상장을 통해 가상자산 아스타 실사용을 위한 해외 시장 개척의 발판을 마련하고 자체 블록체인 생태계 영역을 확장하여 해외 사용자 확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비키는 싱가포르와 중국에 기반을 둔 글로벌 거래소로, 우수한 기술력과 운영으로 전 세계 가상자산 이용자들에게 안전하고 효율적인 거래 플랫폼으로 평가받고 있다. 코핀홀딩스는 지난해 11월 블록체인 결제서비스와 결합한 디 아스타 플랫폼을 만들어 출시하였으며 디 아스타는 국내 최초로 호텔·리조트부터 모바일 바우처 서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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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소비자 관심도 '톱'…코로나19 시대 독주체제 가나
올 1~3월 국내 주요 7개 TV홈쇼핑 중 소비자들의 포스팅(정보량=관심도)이 가장 많은 곳은 '롯데홈쇼핑'으로 나타났다. '홈앤쇼핑'은 전년 동기비 정보량 증가율이 가장 높았다. 22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올 1~3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주요 7개 TV홈쇼핑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관심도의 경우 2020년 1분기와 비교 분석을 병행했으며 분석 대상 TV홈쇼핑은 올 1분기 정보량 순으로 ▲롯데홈쇼핑(㈜우리홈쇼핑, 대표 이완신) ▲CJ오쇼핑(㈜CJ ENM 오쇼핑 부문,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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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몽디에스... 2위 아토팜, 3위 바이오더마 順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몽디에스 2위 아토팜 3위 바이오더마 순으로 분석됐다.아기 화장품은 만3세 이하의 영유아 화장품을 말한다. 영유아용 샴푸·린스·로션·오일 등 목욕용품과 선크림·파우더 등이 해당된다. 아기 화장품은 성인용 제품에 비해 자극이 훨씬 적고 향료도 적다. 한국의 저출산 위기에도 아기 화장품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를 위해 돈을 아끼지 않는 요즘 젊은 부모들의 소비문화가 반영된 결과로 보고 있다. 아기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2014년 1200억원에서 2018년 2000억원 규모로 성장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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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조르지오아르마니... 2위 헤라, 3위 에스티로더 順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조르지오아르마니 2위 헤라 3위 에스티로더 순으로 분석됐다.파운데이션은 피부 톤을 보정하고 잡티를 커버하는 목적으로 색조화장을 얹기 전에 바탕의 개념으로 사용한다. 얼굴 전체에 발라 기미, 주근깨, 잔주름, 모공 등을 덮어 피부색을 균일하게 정돈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파운데이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25개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3월 22일부터 2021년 4월 22일까지의 파운데이션 브랜드 빅데이터 6,597,6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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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효성티앤씨... 2위 휠라홀딩스, 3위 덕성 順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효성티앤씨 2위 휠라홀딩스 3위 덕성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22일부터 2021년 4월 22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708,854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27,328,661개와 비교하면 34.3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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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치킨' 올 1분기 소비자 관심도 1위…'굽네치킨' 호감도 '톱'
올 1~3월 치킨브랜드 8곳 중 소비자들의 포스팅(관심도)이 가장 많은 곳은 'BBQ치킨'으로 나타났다. 소비자 호감도는 '굽네치킨'이 가장 높았다. 21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올 1~3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8개 치킨업체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연구소가 임의로 선정한 조사 대상 8개 치킨 브랜드는, 올 1~3월 정보량 순으로 ▲BBQ치킨(㈜제너시스비비큐, 대표 윤경주) ▲bhc치킨(㈜비에이치씨, 대표 임금옥) ▲푸라닭치킨(㈜아이더스코리아, 대표 장성식) ▲교촌치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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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티슈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順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1년 3월 21일부터 2021년 4월 21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4,705,0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21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4,754,475개와 비교해보면 1.0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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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깅스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안다르 레깅스... 2위 젝시믹스 레깅스, 3위 나이키 레깅스 順
레깅스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안다르 레깅스 2위 젝시믹스 레깅스 3위 나이키 레깅스 순으로 분석됐다.레깅스는 사람의 허리에서 발끝까지, 주로 다리를 덮는 겉옷(leg coverings)으로 바지와 비슷하다. 레깅스는 신축성 좋은 소재로 몸에 잘 맞게 만든 타이즈 형태의 하의다. 국내 레깅스 시장 규모는 2013년 4345억원에서 2018년 6950억원으로 성장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레깅스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21일부터 2021년 4월 21일까지의 레깅스 브랜드 빅데이터 4,924,998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브랜드 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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