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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저귀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리베로 기저귀 順
기저귀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리베로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2월 28일부터 2021년 3월 29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170,908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223,821개와 비교하면 1.0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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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샘.... 2위 에이스침대, 3위 지누스 順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샘 2위 에이스침대 3위 지누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2월 28일부터 2021년 3월 29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188,094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9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341,465개와 비교하면 3.7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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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USH 재단, 콘텐츠 개인 거래 가능 플랫폼 NFTMANIA 4월 오픈
러쉬(RUSH)재단에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들을 대체불가한 토큰(NFT, Non-Fungible Tokens)으로 개인간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 NFTMANIA를 오픈 한다고 26일 밝혔다.러쉬재단의 NFTMANIA 사업을 통해 러쉬재단의 수익창출 및 코인가치 상승에도 기여가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NFTMANIA 플랫폼을 통해 누구나 쉽게 NFT토큰을 발행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채널을 운영 할 수 있다. 자신만의 채널을 통해 다양한 독점 콘텐츠를 NFT토큰으로 선보일 수 있고, 수집가와 저작자는 개인간 NFT를 거래할 수 있다.NFTMANIA 플랫폼은 비트코인(BTC)과 이더리움(ETH)으로 결제가 가능하며, 특히 RUSH코인으로도 NFT 구매를 지원한다.업체 관계자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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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슨' 청소기, 지난해 커뮤니티 내 관심도 '톱'…'LG전자'·'삼성전자' 순
지난해 청소기 제조업체 중 커뮤니티 내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곳은 '다이슨'이었다.26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2020년 1월1일~12월31일을 대상으로 청소기 제조업체 빅데이터 정보량을 조사했다.이번 조사에서는 광고 게시글 비중이 가장 적은 '커뮤니티' 채널만을 대상으로 했다.조사 대상 업체는 지난해 정보량 순으로 ▲다이슨(다이슨코리아 유한회사 대표 로익레토레, 토마스고메쉬프레이아로페스센테토), ▲LG전자(대표 권봉석 배두용), ▲삼성전자(대표 김기남 김현석 고동진)'와 ▲샤오미(대표 레이쥔) 등이다.조사시 업체명 뿐만 아니라 '코드제로', '비스포크' 등의 키워드 또한 '청소기' 키워드와 포함하여 검색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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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들, 코로나19기간 배달 음식중 '치킨' 가장 많이 주문…피자·떡볶이 순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면서 배달 음식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어난 가운데 최근 1년간 국민들이 가장 많이 주문한 배달 음식은 '치킨'인 것으로 나타났다.26일 한국외식신문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가 공동으로 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1개 채널 21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빅데이터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조사 기간은 지난해 3월1일부터 올해 2월28일까지 365일간이다.분석시 국민의 의중이 드러나지 않는 언론사 '뉴스' 채널은 조사에서 제외했다.분석 결과 제너시스 비비큐, bhc, 교촌, 굽네치킨 등에서 주문을 한 '치킨' 메뉴가 29만5,572건으로 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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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들, 코로나19기간 배달 음식중 치킨 가장 많이 주문…피자·떡볶이 순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면서 배달 음식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어난 가운데 최근 1년간 국민들이 가장 많이 주문한 배달 음식은 치킨인 것으로 나타났다.26일 한국외식신문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가 공동으로 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1개 채널 21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빅데이터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조사기간은 지난해 3월1일부터 올해 2월28일까지 365일간이다.분석시 국민의 의중이 드러나지 않는 언론사 뉴스 채널은 조사에서 제외했다.분석 결과 제너시스 비비큐, bhc, 교촌 등에서 주문을 한 '치킨' 메뉴가 29만5,572건으로 압도적 1위를 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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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지난해 소비자 관심도 '1위' 등극…'롯데'·'신세계' 순
지난 한해 국내 주요 6개 백화점 중 '현대백화점'이 소비자 관심도 1위에 등극한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사이트에서 6개 백화점의 정보량을 조사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백화점은 지난해 '정보량 순'으로 ▲현대백화점(㈜현대백화점 대표 정지선 회장, 장호진, 김형종) ▲롯데백화점(㈜롯데쇼핑 대표 강희태, 백화점사업부 대표 황범석)▲신세계백화점(신세계그룹 백화점부문 총괄사장 정유경, 대표 차정호) ▲NC백화점(㈜이랜드리테일 대표 김우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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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퓨저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코도르... 2위 조말론, 3위 양키캔들 順
디퓨저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코도르 2위 조말론 3위 양키캔들 순으로 분석됐다.디퓨저는 향수와 같은 액체를 담아서 향기를 퍼지게 하는 인테리어 소품이다. 중세시대 유럽에서 디퓨저가 사용되기 시작했다. 허브나 꽃에서 추출한 아로마오일을 나무스틱으로 만든 리드를 이용해 실내에 은은하게 발향시켰다. 현대에서는 실내 인테리어와 쾌적한 환경조성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대중적인 사용되고 있다. 디퓨저는 사무실, 집, 또는 가게 등 자신의 생활 공간을 은은한 향으로 채워준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디퓨저 브랜드 27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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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마화장품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세타필... 2위 시드물, 3위 차앤박 順
더마화장품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세타필 2위 시드물 3위 차앤박 순으로 분석됐다.더마 화장품 ( 더마 코스메틱 )은 피부 과학을 뜻하는 더마톨로지와 코스메틱 (화장품)의 합성어로 코로나19 확산 이후 스킨케어 시장에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피부 건강과 안전한 성분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높아지면서 국내 더마 화장품 시장은 2017년 5,000억원 규모에서 2019년 1조원 규모로 성장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더마 화장품 브랜드 25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2월 26일부터 2021년 3월 26일까지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빅데이터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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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파세코 順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파세코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2월 26일부터 2021년 3월 26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173,630개를 분석했다. 지난 1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010,302와 비교하면 19.3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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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순위 '업비트' 선두…빗썸·코인원 순
최근 들어 업비트에 대한 관심도가 크게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26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주요 3개 가상자산 거래소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분석 결과 지난 1월만 해도 빗썸 정보량이 2만4344건으로 업비트에 근소한 차이로 1위였으나 2월들어 상황이 바뀌었다.2월 업비트 정보량은 4만3811건으로 급증하면서 빗썸 2만5733건에 크게 앞섰다.이에 따라 1,2월 합계 정보량은 업비트 6만7393건, 빗썸 5만77건 순이었다.코인원의 정보량도 크게 늘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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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의민족 관심도 선두 굳건…쿠팡이츠, 요기요 맹추격
지난달 온라인 포스팅 수에서 '쿠팡이츠'가 '요기요'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것으로 나타났다. 이같은 추세라면 최소한 관심도면에서는 조만간 쿠팡이츠가 요기요를 제칠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25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지난 2월 한달 간 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1개 채널 사이트에서 6개 배달앱의 정보량을 조사했다고 밝혔다.뉴스 채널의 경우 개인의 의중이 반영되지 않으므로 검색에서 제외했다.분석대상 배달앱은 정보량 순으로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배달통 ▲위메프오 ▲배달특급 등이다.분석 결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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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수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샤넬 향수... 2위 조말론 향수, 3위 딥디크 향수 順
향수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샤넬 향수 2위 조말론 향수 3위 딥디크 향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향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30개 향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2월 25일부터 2021년 3월 25일까지의 향수 브랜드 빅데이터 14,746,84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월 브랜드 빅데이터 17,020,213개와 비교하면 13.3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향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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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워시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온더바디... 2위 바이오가, 3위 해피바스 順
바디워시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온더바디 2위 바이오가 3위 해피바스 순으로 분석됐다.바디워시는 샤워를 할때 몸을 씻어내는 용도의 액체형 클렌저의 일종으로 바디클렌져라고도 부른다. 제품군으로 샤워크림이 있으며 이름 그대로 더 크림과 같은 제형이거나 겔 타입을 한 제품이다. 비누와의 차이점은 바디워시는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보습을 유지할 수 있으며, 점도가 있는 액체형으로 되어 있어 거품을 내기도 쉽다. 최근 뷰티 시장에 건강 가치가 높아지고, 청결에 대한 수요가 커지면서 세정류가 각광을 받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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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동서 順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동서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2월 25일부터 2021년 3월 25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8,467,07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179,525개와 비교하면 3.4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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