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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미스트롯2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스트롯2 2위 사랑의 콜센타 3위 싱어게인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1월 7일부터 2021년 2월 7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229,847,57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1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223,364,360개와 비교하면 2.90%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는 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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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유재석... 2위 박명수, 3위 박나래 順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박명수 3위 박나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1월 6일부터 2021년 2월 6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4,506,076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1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43,419,685개와 비교하면 20.53%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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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 2위 LG, 3위 롯데 順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LG 3위 롯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1월 8일부터 2021년 2월 8일까지의 61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44,595,290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1월 브랜드 빅데이터 134,322,381개와 비교하면 7.65%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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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
CEO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2위 SK 최태원 3위 LG 구광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21년 1월 8일부터 2021년 2월 8일까지의 61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350,253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1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485,804개와 비교하면서 9.12%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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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서울대... 2위 고려대, 3위 연세대 順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 2위 고려대 3위 연세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1월 8일부터 2021년 2월 8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47,706,267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1월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187,731,980개와 비교하면 21.3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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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 전문점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교촌치킨... 2위 BBQ, 3위 BHC 順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교촌치킨, 2위 BBQ, 3위 BHC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 달간 2021년 1월 5일부터 2021년 2월 5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20,817,76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1년 1월 브랜드 빅데이터 17,318,439개와 비교해보면 20.2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분석 된다. 치킨 브랜드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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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웨이... 2위 SK매직, 3위 롯데렌터카 順
렌탈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SK매직 3위 롯데렌터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8개 렌탈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1년 1월 5일부터 2021년 2월 5일까지의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6,548,324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1월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5,629,922개와 비교하면서 16.31% 증가했다.렌탈산업은 일정 기간의 사용료를 받고 물건이나 시설을 빌려주는 서비스다. 1인 가구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국내 렌탈 서비스 시장이 성장 하고 있다. 제품을 공유해 쓰는 ‘공유경제’의 개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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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스킨푸드 順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스킨푸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네이처리퍼블릭, 더샘, 더페이스샵, 미샤, 비욘드, 스킨푸드,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잇츠스킨, 토니모리, 홀리카홀리카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1월 5일부터 2021년 2월 5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16,417,08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1년 1월 화장품 전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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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성 장세서 '하나금융투자' 관심도 톱…'미래에셋대우' 상승률 1위
코스피지수가 종가 기준 최저 1457.64부터(3월19일) 최고 2873.47(12월30일)까지 역동적이었던 지난 한해 국내 주요 증권사에 대한 투자자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하나금융투자'가 가장 높았다. 반면 지난해 관심도 상승률은 '미래에셋대우'가 가장 높았다.5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지난해 온라인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9개 증권사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정보량의 경우 2019년과의 비교 분석도 실시했다.조사 채널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이다.연구소가 임의선정한 분석 대상 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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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치킨, 지난해 관심도 '톱', bhc·교촌 순…푸라닭 4배 껑충
지난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강타하면서 배달 주문이 많이 늘어난 가운데 소비자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치킨 브랜드는 'BBQ치킨'으로 나타났다.'푸라닭'은 정보량 증가율이 급상승했으며 호감도는 '굽네치킨'이 가장 높았다.4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 GBR)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해 국내 주요 7개 치킨 브랜드에 대해 빅데이터 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정보량의 경우 2019년과 비교 분석도 실시했다.조사 대상은 연구소가 임의로 선정한 7개 치킨 브랜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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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파리바게뜨... 2위 뚜레쥬르, 3위 던킨도너츠 順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파리바게뜨 2위 뚜레쥬르 3위 던킨도너츠 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30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2021년 1월 4일부터 2021년 2월 4일까지의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3,964,7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1월에 분석된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2,578,122개와 비교하면 11.0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과제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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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 전문점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리안헤어... 2위 준오헤어, 3위 로이드밤 順
헤어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안헤어 2위 준오헤어 3위 로이드밤 순으로 분석됐다.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헤어 전문점 브랜드중에서 로이드밤, 준오헤어, 리안헤어, 토리헤어, 이철헤어커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이가자헤어비스, 제오헤어, 박준뷰티랩, 블루클럽, 헤어망고, 아이디헤어, 리소헤어, 지노헤어, 나이스가이, 오다헤어, 권홍헤어, 이만헤어, 리챠드프로헤어, 미랑컬헤어, 아이앤투헤어, 에이치스타일, 이훈헤어칼라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헤어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2021년 1월 4일부터 2021년 2월 4일까지 헤어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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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스타벅스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메가커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0개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2021년 1월 4일부터 2021년 2월 4일까지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6,228,46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1월 브랜드 빅데이터 6,870,958개와 비교해보면 9.35%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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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타이어... 2위 금호타이어, 3위 넥센타이어 順
타이어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타이어 2위 금호타이어 3위 넥센타이어 순으로 분석됐다. 타이어는 자동차 바퀴의 바깥 둘레에 끼우는 고무로 만든 둥근 테로 승차감의 향상과 마찰력의 증대를 위해 사용된다. 생사를 가를 만큼 중요한 부품으로 안전은 물론 승차감과 조향성능, 연비에도 큰 영향을 끼치는 부품이다. 외부에서 상태를 어느 정도 확인할 수 있어 필수 일상정비 1순위로 불린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타이어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1개 타이어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1월 3일부터 2022년 2월 3일까지의 타이어 브랜드 빅데이터 14,88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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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제과업계 관심도 톱…'롯데제과' 상승률 1위
ㅣ 지난해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 대상 제과업계 4사 빅데이터 분석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기승을 부린 지난 한해 국내 제과업체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오리온'이 가장 높았고 상승률은 '롯데제과'가 가장 높았다. 호감도는 '해태제과'가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3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지난해 온라인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제과업체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정보량의 경우 2019년과의 비교 분석도 실시했다.조사 채널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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