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선크림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닥터지 선크림
선크림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닥터지 선크림 2위 셀퓨전씨 선크림 3위 달바 선크림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선크림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1년 7월 31일부터 2021년 8월 31일까지의 선크림 브랜드 빅데이터 3,542,408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7월 선크림 브랜드 빅테이터 4,644,532개와 비교하면 23.73% 줄어들었다.선크림은 메이크업 베이스나 기타 베이스 화장품을 바르기 직전에 기초 화장의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 제품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국내에서 가장 먼저 유통된 것이 크림 제형 제품들로 한국에선 흔히 선크
-
매트리스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몽제 매트리스
매트리스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몽제 매트리스 2위 센스맘 매트리스 3위 템퍼 매트리스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매트리스 브랜드 28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1년 7월 31일부터 2021년 8월 31일까지의 매트리스 브랜드 빅데이터 11,054,682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7월 매트리스 브랜드 빅테이터 8,721,532개와 비교하면 26.7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매트리스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
-
전자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전기
전자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기 2위 LG이노텍 3위 일진머티리얼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전자장비 상장기업 8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7월 31일부터 2021년 8월 31일까지의 전자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021,51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1년 7월 전자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5,717,657개와 비교하면 4.7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
-
화장지 8월 브랜드평판 1위는 크리넥스…2위 헬로키티, 3위 잘풀리는집 順
화장지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리넥스 2위 헬로키티 3위 잘풀리는집 순으로 분석됐다.화장지는 일상 생활 또는 화장실에서 바닥의 잔 부스러기나 액체 따위를 닦을 때 사용하는 얇은 종이를 일컫는 말이다. 액체 흡수력이 매우 높으며 간단한 오물은 손쉽게 닦아 버릴 수 있다. 휴지의 종류에는 둥근 기둥 모양으로 말려진 것(두루마리 휴지), 사각형 상자에서 한 장씩 꺼내어 쓸 수 있게 한 것(티슈) 등이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지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20개 화장지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7월 30일부터 2021년 8월 30일까지의 화장지 브랜
-
파운데이션 8월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위는 조르지오아르마니…에스티로더·헤라 順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조르지오아르마니 2위 에스티로더 3위 헤라 순으로 분석됐다.파운데이션은 피부 톤을 보정하고 잡티를 커버하는 목적으로 색조화장을 얹기 전에 바탕의 개념으로 사용한다. 얼굴 전체에 발라 기미, 주근깨, 잔주름, 모공 등을 덮어 피부색을 균일하게 정돈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파운데이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25개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7월 30일부터 2021년 8월 30일까지의 파운데이션 브랜드 빅데이터 6,541,4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
-
사이버대학교 8월 브랜드평판 1위는 서울사이버대학교…고려사이버대학교·경희사이버대학 順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고려사이버대학교, 3위 경희사이버대학 순으로 분석됐다.사이버 대학(Cyber University)은 인터넷을 이용해 강의를 듣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 방식을 제공하는 대학을 이른다. 온라인 대학으로도 불린다. 인터넷을 통해 교수자가 제공한 교육 서비스를 학습자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학습하고, 일정한 학점을 이수하는 경우 학사 학위 또는 전문 학사 학위를 수여하는 고등 교육 체제이다. 학생이 인터넷을 통해 수업을 듣고, 시험을 보거나 과제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학사 운영을 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
-
통신장비 상장기업 8월 브랜드평판 1위는 케이엠더블유…에이스테크·인텔리안테크 順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케이엠더블유 2위 에이스테크 3위 인텔리안테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장비 상장기업 4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7월 30일부터 2021년 8월 30일까지의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1,508,10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1,929,786개와 비교하면 3.5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
-
‘샤워플러스’, 올 2분기 필터샤워기 소비자 관심도 증가율 ‘톱’
감염병 사태로 인해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급성장 하고 있는 필터샤워기 업체들의 정보량을 분석한 결과 필터샤워기 전문 제조업체인 '샤워플러스'의 전년 동기 대비 정보량 증가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포스팅이 가장 많은 필터샤워기 업체는 '퓨어썸'이었다.27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지난해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2분기 3개 필터샤워기 업체들을 빅데이터 분석 했다고 밝혔다.연구소 선정 3개 필터샤워기 업체는 올 2분기 정보량 순으로 ▲퓨어
-
영어교육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JLS정상어학원
영어교육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조사결과, 1위 JLS정상어학원 2위 시원스쿨 3위 DYB최선어학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개 영어교육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7월 27일부터 2021년 8월 27일까지의 영어교육 브랜드 빅데이터 4,233,00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냈다. 지난 2020년 4월 브랜드 빅데이터 4,058,547개와 비교해보면 4.30% 증가했다.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영어교육 브랜드중에서 JLS정상어학원, 시원스쿨, DYB최선어학원, 리얼클래스, 해커스어학원, 청담어학원, 폴리어학원, 파고다어학원, YBM어학원, 튼튼영어, 와이즈캠프, 윤선생
-
바디워시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앙방 바디워시…도브 바디워시·우르오스 바디워시 順
바디워시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바디워시 2위 도브 바디워시 3위 우르오스 바디워시 순으로 분석되었다.바디워시는 샤워를 할때 몸을 씻어내는 용도의 액체형 클렌저의 일종으로 바디클렌져라고도 부른다. 제품군으로 샤워크림이 있으며 이름 그대로 더 크림과 같은 제형이거나 겔 타입을 한 제품이다. 비누와의 차이점은 바디워시는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보습을 유지할 수 있으며, 점도가 있는 액체형으로 되어 있어 거품을 내기도 쉽다. 최근 뷰티 시장에 건강 가치가 높아지고, 청결에 대한 수요가 커지면서 세정류가 각광을 받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
-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서울예술대학교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동양미래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전문대학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분석은 2021년 7월 27일부터 2021년 8월 27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74,675,305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60,064,795개와 비교하면 24.32% 증가했다.전문대학은 대한민국에 있는 고등교육기관의 일종이다. 고등교육법 제47조에 의거해 설립된 전문대학은 기술과 직업 실무를 중점으로 교육한다. 중견 직업인을 양성하고자 전문 이론과 기술을 교수·연구하는 고
-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리기술투자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기술투자 2위 아주IB투자 3위 대성창투 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27일부터 2021년 8월 27일까지의 15개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623,368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재무,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7월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411,310개와 비교하면 3.10%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
-
이유식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엘빈즈 이유식... 2위 루솔 이유식, 3위 베베쿡 이유식 順
이유식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엘빈즈 이유식 2위 루솔 이유식 3위 베베쿡 이유식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이유식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26일부터 2021년 8월 26일까지의 이유식 브랜드 빅데이터 6,059,711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3월 이유식 브랜드 빅데이터 20,379,867개와 비교하면 70.2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이유식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
리조트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용평리조트... 2위 하이원리조트, 3위 한화리조트 順
리조트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용평리조트 2위 하이원리조트 3위 한화리조트 로 분석되었다.대한민국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리조트 브랜드중에서 용평리조트, 하이원리조트, 한화리조트, 웰리힐리파크, 곤지암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오크밸리리조트, 롯데리조트, 알펜시아리조트, 리솜리조트, 베어스타운, 금호리조트, 휘닉스파크, 무주덕유산리조트, 파인리조트,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에덴밸리리조트 에 대해서 빅데이터 평판 알고리즘을 통한 브랜드평판을 분석을 하였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7개 리조트 브랜드에 대해서 2021년 7월 26일부터 2021년 8월 26일까지의 리조트 브랜드 빅데이터 9,672,026개를 분석하
-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몽디에스... 2위 아토팜, 3위 호호에미 順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몽디에스 2위 아토팜 3위 호호에미 순으로 분석됐다.아기 화장품은 만3세 이하의 영유아 화장품을 말한다. 영유아용 샴푸·린스·로션·오일 등 목욕용품과 선크림·파우더 등이 해당된다. 아기 화장품은 성인용 제품에 비해 자극이 훨씬 적고 향료도 적다. 한국의 저출산 위기에도 아기 화장품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를 위해 돈을 아끼지 않는 요즘 젊은 부모들의 소비문화가 반영된 결과로 보고 있다. 아기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2014년 1200억원에서 2018년 2000억원 규모로 성장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아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