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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미스트롯2... 2위 나혼자산다, 3위 싱어게인 順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스트롯2 2위 나혼자산다 3위 싱어게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2월 3일부터 2021년 1월 3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223,364,36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12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85,151,989개와 비교하면 20.64%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는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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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김소연... 2위 차은우, 3위 이지아 順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김소연 2위 차은우 3위 이지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2월 2일부터 2021년 1월 2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45,584,428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량으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으로 지수화했다. 지난 2020년 11월 배우 브랜드 빅데이터 119,147,284개와 비교하면 22.19% 증가했다.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을 평판 분석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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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유재석... 2위 김숙, 3위 김종국 順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김숙 3위 김종국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2월 1일부터 2021년 1월 1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43,419,68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12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26,966,696개와 비교하면 61.01%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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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백화점... 2위 신세계백화점, 3위 롯데백화점 順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백화점 2위 신세계백화점 3위 롯데백화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2월 4일부터 2021년 1월 4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3,689,20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12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4,345,293개와 비교하면 15.1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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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점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신세계면세점... 2위 롯데면세점, 3위 신라면세점 順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세계면세점 2위 롯데면세점 3위 신라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20년 12월 4일부터 2021년 1월 4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4,888,5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12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5,064,222개와 비교하면 3.4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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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GS25... 2위 이마트24, 3위 CU편의점 順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2위 이마트24 3위 CU편의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 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분석은 2020년 12월 4일부터 2021년 1월 4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3,129,65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2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2,064,716개와 비교하면서 8.83% 증가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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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코인 가격 급등 3만4천달러 훌쩍…'인플레' 헷지위한 기관 매입 한몫
기관과 큰손들의 러브콜로 비트코인 가격이 초강세를 지속하고 있다.3일 비트코인 해외 시세는 바이낸스에서 오후 10시30분 현재 3만4300달러까지 급등했으며 한국 빗썸에서는 3850만원선까지 올랐다.지난해 3월 해외 비트코인 가격이 3000달러선에 그친 것을 감안하면 1년도 안돼 10배 가량 폭등한 것이다.이는 코로나19로 인해 법정화폐가 많이 풀리면서 인플레 우려가 높아지자 이의 헷지수단으로 美 월가와 큰손들이 경쟁적으로 참여하면서부터 비트코인 가격이 급등하고 있다.이미 폴 튜더 존스와 스탠리 드러켄밀러 등 자산가들이 직접 투자에 나섰고, 피델리티나 JP 모건, 페이팔 등이 암호화폐 관리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면서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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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 11월 코로나19 관심도 생보업계 '1위'…한화생명 2위
ㅣ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 11월 한달간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 빅데이터 분석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최근 더욱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국내 시중 8개 주요 생명보험사 중 감염병 키워드 포스팅이 가장 많은 보험사는 '신한생명'인 것으로 나타났다. 31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코로나19 확진자수가 가파르기 늘기 시작했던 11월 한달동안 8개 주요 생명보험사의 포스팅 중 코로나19(신종 바이러스 키워드 포함) 키워드가 포함돼있는 정보량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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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공단' 관심도 '톱'…호감도 최고는 '한국보육진흥원'
최근 3개월간 보건복지부 산하 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을 대상으로 빅데이터 분석한 결과 '국민건강보험공단'이 가장 관심도가 높았다. 호감도는 '한국보육진흥원'이 가장 높았다.31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보건복지부 산하 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 8개중 6개를 임의선정, 기관 수장과 함께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조사기간은 올 9~11월이며 분석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선민) ▲한국보건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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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산균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락토핏 유산균'
유산균 제품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락토핏 유산균 2위 트루락 유산균 3위 비에날씬 유산균 순으로 분석되었다.유산균은 몸 건강에 도움을 주는 균으로, 장내 유해 세균 증식을 막아 면역력을 개선한다. 유산균 제품 시장규모는 2017년 4,657억원에서 2019년 6,444억원으로 증가했다. 유산균 제품은 부작용 위험이 적고, 원료의 품질 유지와 관련한 안정성이 뛰어나 상용화가 용이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어 많은 업체들이 시장에 참여하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비티민 제품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0년 11월 30일부터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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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고려은단 비타민
비타민 제품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고려은단 비타민 2위 센트룸 비타민 3위 얼라이브 비타민 순으로 분석됐다.비타민은 탄수화물·지방·단백질과는 달리 에너지를 생성하지 못하지만 몸의 여러 기능을 조절한다. 주요 영양소에 비하여 소량이어도 충분하나 체내에서 거의 또는 아예 생성되지 않는다. 이들 물질은 외부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섭취 또는 흡수하여야 한다. 비타민 제품 시장은 단일제품과 종합제품으로 나누어지고 있으며, 꾸준히 매출 상승이 이루어지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비티민 제품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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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 자동차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르노삼성 順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르노삼성자동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11월 30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274,72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9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7,230,655개와 비교하면 0.6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조사에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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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약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덴티스테 치약
치약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덴티스테 치약 2위 센소다인 치약 3위 마비스 치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치약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1월 30일부터 2020년 12월 30일까지의 치약 브랜드 빅데이터 8,447,864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치약 브랜드 빅데이터 7,089,117개와 비교하면 19.1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치약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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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전... 철도공사·도로공사 順
공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전력공사 2위 한국철도공사 3위 한국도로공사 순으로 분석됐다.공기업(公企業)이란 국가 또는 지방 자치 단체가 출자했거나 대부분의 지분을 소유하는 기업을 말한다. 즉, 공기업은 국가나 지방 자치 단체가 수행하는 사업 가운데 기업적인 성격의 것을 수행하는 기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업적인 성격이란 정부가 물품, 또는 그 서비스를 국민에게 제공할 때에 그 대가(對價)를 받아들이는 경우를 가리킨다. 이것은 넓은 의미에서 일반 행정적인 사업과는 구분되고 있다.공기업 브랜드평판에 분석한 공기업 36개는 직원정원이 50인 이상이고, 자체수입원이 총 수입액의 2분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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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대교... 2위 메가스터디교육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교 2위 메가스터디교육 3위 웅진씽크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1월 30일부터 2020년 12월 30일 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348,866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019,896개와 비교하면 18.3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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