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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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빅데이터 전문 굿모닝아이텍, 사이버 보안 전문 '스틸리언'과 제휴 체결
멀티 클라우드, AI(인공지능) 및 빅데이터 솔루션을 전문으로 공급하는 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이 정보보호 사업 강화를 위해 사이버 보안 회사인 ㈜스틸리언(대표 박찬암)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두 회사는 이번 사업제휴를 통해 마케팅, 영업 및 기술 공유 등으로 기존보다 한차원 높은 정보보호 관련 기술과 서비스를 함께 공급키로 합의했다. 스틸리언이 보유한 모바일 앱 위변조 방지, 코드 난독화 및 암호화 기술은 모바일 앱을 해킹으로부터 보호해주는 보안 솔루션 앱수트(AppSuit)의 핵심적인 요소이다. 박찬암 대표는 현재 서울동부지방검찰청과 경찰청 등에서 사이버 보안 자문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미 포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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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해보험 브랜드평판 5월 분석 1위는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DB손보 順
국내 손해보험사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분석결과, 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DB손해보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4월 12일부터 2019년 5월 13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0,391.121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9년 4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3,489,668개와 비교해보면 13.19%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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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카드...2위 우리, 3위 삼성 順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우리카드 3위 삼성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4월 12일부터 2019년 5월 13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46,447,37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4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52,134,004개와 비교하면 10.91%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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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이재용'...최태원 3위 정의선 10위로 밀려
CEO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롯데 신동빈, 3위 SK 최태원 순으로 분석됐다. 지난달 2위였던 최태원은 3위로 밀려났으며 지난달 3위였던 정의선은 10위까지 추락했다. 지난달 4위였던 구광모는 역시 8위로 4계단이나 떨어졌다.반면 지난달 5위였던 신동빈은 2위까지 뛰었으며 지난달 한진그룹 회장이었던 조양호는 22위에 그쳤으나 아들 조원태는 이달 단숨에 5위에 진입해 세간에 쏠린 관심을 반영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빅데이터뉴스(대표 임경오)와 2019년 4월 11일부터 2019년 5월 12일까지의 62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289,596 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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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롯데·LG 맹추격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롯데 3위 LG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4월 11일부터 2019년 5월 12일까지의 60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3,951,181,991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19년 4월 브랜드 빅데이터 2,802,459,165개와 비교하면 40.99%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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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블랙핑크…트와이스·아이즈원 順
걸그룹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2위 트와이스 3위 아이즈원 순으로 분석됐다. 지난달 2위였던 아이즈원이 3위로 밀려난 가운데 1~3위 그룹 평판지수는 일제히 상승, K팝 인기가 식지않고 있음을 방증하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4월 10일부터 2019년 5월 11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107,615,430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4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03,371,931개와 비교하면 4.11%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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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방탄소년단' 압도적 1위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BTS) 2위 뉴이스트 3위 엑소 순으로 분석됐다. 빌보드 2관왕에 오른 방탄소년단은 2위 그룹에 비해 5배나 높은 브랜드평판지수를 기록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4월 9일부터 2019년 5월 10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74,445,733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72,136,726개 와 비교해보면 3.20% 증가했다.브랜드 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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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 전문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준오헤어'
헤어 전문점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준오헤어 2위 리안헤어 3위 토리헤어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헤어 전문점 브랜드중에서 준오헤어, 리안헤어, 토리헤어, 이철헤어커커, 헤어망고, 박승철헤어스튜디오, 블루클럽, 박준뷰티랩, 아이디헤어, 이가자헤어비스, 제오헤어, 이만헤어, 권홍헤어, 에이치스타일, 리챠드프로헤어, 아이앤투헤어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6개 헤어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4월 8일부터 2019년 5월 9일까지의 헤어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655,89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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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어촌 기관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농협은행'
농어촌 관련 기관 및 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분석결과, 1위 농협은행 2위 농림축산식품부 3위 대한한돈협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농어촌방송 농식품빅데이터센터는 2019년 4월 8일부터 2019년 5월 9일까지의 42개 농어촌 관련 기관 및 기업 브랜드 브랜드 빅데이터 27,745,866개를 분석하여 농어촌 관련 기관 및 기업 브랜드에 대한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수를 분석해 브랜드평판지수를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19년 4월 농어촌 관련 기관 및 기업 브랜드 브랜드 빅데이터 32,996,697개와 비교하면 15.91% 줄어들었다.농식품 빅데이터센터는 빅데이터분석을 통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가를 측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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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수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샤넬...2위 조말론, 3위 불가리 順
향수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샤넬 2위 조말론 3위 불가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향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9일 밝혔다. 30개 향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19년 4월 7일부터 2019년 5월 8일까지의 향수 브랜드 빅데이터 19,428,444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19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25,849,842개와 비교하면 24.8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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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3위 신세계 20%이상 유일 급락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조사결과, 1위 롯데백화점 2위 현대백화점 3위 신세계백화점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4월 7일부터 2019년 5월 8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6개 브랜드 빅데이터 5,881,4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9일 밝혔다.지난 2019년 3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6,591,548개와 비교하면 10.77% 줄어들었다. 6개 브랜드 모두 개별적으로 하락한 가운데 6개사중 신세계백화점만 20% 이상 급락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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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푸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르네휘테르 샴푸...쿤달·아베다 順
샴푸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르네휘테르 샴푸 2위 쿤달 샴푸 3위 아베다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2019년 4월 6일부터 2019년 5월 7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7,422,495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3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24,970,298개와 비교하면 9.8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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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식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엘빈즈...2위 루솔, 3위 베베쿡 順
이유식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엘빈즈 2위 루솔 3위 베베쿡 순으로 분석됐다. 4개월전 9위였던 루솔은 2위까지 치솟아 눈길을 끌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이유식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2019년 4월 5일부터 2019년 5월 6일까지의 이유식 브랜드 빅데이터 10,622,747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8년 1월 이유식 브랜드 빅데이터 9,073,222개와 비교하면 17.0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이유식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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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1위는 쿠팡…압도적 선두 질주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옥션 순으로 분석됐다. 쿠팡의 브랜드평판은 다른 조사대상 6개사와 비교하면 압도적인 선두를 질주하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2019년 4월 6일부터 2019년 5월 7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49,016,704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19년 4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50,811,997개와 비교하면 3.538% 줄어들었다.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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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홈쇼핑...2위 현대홈쇼핑, 3위 CJ오쇼핑
홈쇼핑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홈쇼핑 2위 현대홈쇼핑 3위 CJ오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 분석을 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4월 6일부터 2019년 5월 7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21,732,52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19년 4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9,84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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