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BIG포토] 설리, 수줍은 손하트 포즈
10일 오후 서울 중구 퇴계로에 위치한 레스케이프 호텔 8층 이벤트룸에서 '에스티 로더' 포토콜 행사가 열렸다.이날 배우 설리가 참석하여 수 많은 취재진들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BIG포토] 설리, 인형보다 더 인형같은 숙녀
10일 오후 서울 중구 퇴계로에 위치한 레스케이프 호텔 8층 이벤트룸에서 '에스티 로더' 포토콜 행사가 열렸다.이날 배우 설리가 참석하여 수 많은 취재진들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BIG포토] 설리,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 방긋
10일 오후 서울 중구 퇴계로에 위치한 레스케이프 호텔 8층 이벤트룸에서 '에스티 로더' 포토콜 행사가 열렸다.이날 배우 설리가 참석하여 수 많은 취재진들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BIG포토] 설리, 갈수록 예뻐지는 비주얼
10일 오후 서울 중구 퇴계로에 위치한 레스케이프 호텔 8층 이벤트룸에서 '에스티 로더' 포토콜 행사가 열렸다.이날 배우 설리가 참석하여 수 많은 취재진들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계룡선녀전’ 문채원, 싱크로 100% 자랑?…원작과 비교해보니
문채원이 ‘계룡선녀전’ 원작과 높은 싱크로로 눈길을 끌고 있다.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한 tvN 새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은 699년 동안 계룡산에서 나무꾼의 환생을 기다리며 바리스타가 된 선녀 선옥남이 정이현과 김금 두 남자를 우연히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문채원은 극중 선옥남 역을 맡았다. 그는 선녀폭포에서 날개옷을 잃어버려 하늘로 올라가지 못한 채 나무꾼과 혼인, 남편이 죽은 후 699년 동안 환생할 날만을 기다리는 계룡산 ‘선녀다방’의 바리스타 선녀다. 느긋하고 따스한 성품과 엉뚱한 성격 때문에 주변인들에게 사랑받는 인물이다.문채원은 캐스팅 공개부터 원작 속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
‘암수살인’ 대세 배우들의 열연과 명품 스토리에 ‘관객들 극찬 세례’
영화 ‘암수살인’이 대세 배우들의 열연과 명품스토리로 관객들의 극찬 세례를 이끌어 내고 있다. 10일 배급사 쇼박스에 따르면 ‘암수살인’은 개봉 1주차엔 200만 관객을 기록, 2주차엔 CGV 골든에그지수 95%,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8.6점을 달성해 영화팬들의 지치지 않는 호평과 입소문까지 이어가고 있다. ‘암수살인’은 감옥에서 7건의 추가 살인을 자백하는 살인범과 자백을 믿고 사건을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실화극이다. 특히 ‘암수살인’의 실관람객은 “한국범죄 영화 중 이렇게 완성도 높은 영화는 처음이다”(네이버_jsoh****), “스토리 탄탄했고 너무 놀랍고 소름돋았음. 배우들 연기는 장난없었고 어떤
-
윤수현, 북녘땅 헬기 중계로 ‘감동 선사’…팔방미인 입증
가수 윤수현이 KBS 청주 특별생방송 ‘세계 기록 유산 두 가지 이야기’에서 헬기를 타고 임진각과 북녘땅을 중계하며 뜨거운 감동의 순간을 함께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나운서 한상권 아나운서, 오유경 아나운서, 이지연 아나운서, 방송인 전원주, 가수 설운도, 개그우먼 김승혜가 함께 했다. 윤수현은 생방송 120분 내내 헬기에서 세 번에 걸쳐, 통일로에서 임진각 쪽으로 이동, 임진강 역, DMZ 열차, 미얀마 아웅산 순국 외교사절 위령탑, 임진각 자유의 다리 등 이산의 아픔을 담은 임진각의 현장을 생생하게 중계 했다. 또한 잃어버린 30년의 노래비를 소개하면서 윤수현은 직접 헬기 안에서 열창하기도 했다.이후 임진강 너머 북녘땅을
-
김혜림, 네티즌 관심 모은 ‘그는 누구?’ 히트곡 ‘디디디’로 큰 인기
김혜림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김혜림은 1988년 KBS의 예능프로그램 ‘젊음의 행진’의 전속 아이돌 그룹 ‘통크나이’로 데뷔했다. 그는 1989년 솔로가수로 전향, 히트곡 ‘디디디’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누렸다. ‘이젠 떠나가 볼까’와 ‘날 위한 이별’ 등의 히트곡도 남겼다. 1998년 7집 앨범을 발매한 그는 2007년에 디지털 싱글 ‘어쩌면 좋아’를 발표한 뒤 이렇다 할 활동을 펼치지 않았다. 김혜림은 1950~60년대 가요계를 풍미했던 가수 겸 배우 나애심(본명 전봉선)의 딸이다. 나애심은 ‘밤의 탱고’, ‘과거를 묻지 마세요’ 등으로 인기를 누린 가수로, 작년 87세의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나애심의 동생 전봉옥도 가수로 활동했
-
'더 맨 블랙' 데뷔 쇼케이스 강태우, "100만뷰, 자신있습니다"
'더 맨 블랙의 강태우가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 데뷔 포부를 밝혔다. '더 맨 블랙'은 웹드라마를 통해 데뷔를 알린다. 강태우는 "100뷰, 자신있습니다"라며 당차게 말문을 열었다.이어 웹드라마 촬영 에피소드에 대해서 "멤버 열명이 연기적 호흡이 잘 맞았다" 며 "촬영하면서 태우라는 인물의 톤을 어떻게 잡아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멤버들 감독님이 도와주셔서 공부가 된 작품이다"고 전했다.강태우는 "데뷔가 부담이라기보다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다음 프로젝트도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책임감이 느껴진다"며 막내 답지 않은 마음 가짐을 밝히기도 했다.이들은 이날 쇼케이스에서 '겨울
-
베니-안용준, 네티즌 관심 모은 두 사람은 ‘누구?’ 관심 집중
베니, 안용준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베니는 2004년 상상밴드를 통해 가수로 데뷔했다.그는 호서 예술 실용전문학교를 거쳐 세종대학교 실용음악과 교수로 재직하며 이론과 실기를 겸비한 뮤지션으로 여러 가수들의 앨범을 프로듀싱 했다.안용준은 지난 2006년 EBS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한 후 SBS ‘사랑과 야망’ KBS2 ‘반올림’ 등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연기 활동을 펼쳤다.안용준과 오랜 연애 끝에 남편과 백년가약을 맺은 베니는 “남편이 이전에 쇼트트랙 선수였다. 그래서 스케이트를 항상 갖고 다닌다. 저도 스케이트 타는 것을 좋아해서 놀이동산에 자주 간다”고 말했다.
-
[BIG포토] 더 맨 블랙(THE MAN BLK) 윤준원, 손하트는 역시 원 플러스 원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멀티테이너 배우 그룹 '더 맨 블랙'의 데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이날 멀티테이너 배우 그룹 더 맨 블랙의 윤준원이 참석하여 수 많은 취재진들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BIG포토] 더 맨 블랙(THE MAN BLK) 고우진, 저 귀엽죠~?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멀티테이너 배우 그룹 '더 맨 블랙'의 데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이날 멀티테이너 배우 그룹 더 맨 블랙의 고우진이 참석하여 수 많은 취재진들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BIG포토] 더 맨 블랙(THE MAN BLK) 최찬이, 제가 전하는 하트 받아주실래요?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멀티테이너 배우 그룹 '더 맨 블랙'의 데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이날 멀티테이너 배우 그룹 더 맨 블랙이 참석하여 수 많은 취재진들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BIG포토] 더 맨 블랙(THE MAN BLK) 신정유, 소녀팬들 심쿵시키는 미소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멀티테이너 배우 그룹 '더 맨 블랙'의 데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이날 멀티테이너 배우 그룹 더 맨 블랙의 신정유가 참석하여 수 많은 취재진들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BIG포토] 더 맨 블랙(THE MAN BLK) 천승호, 미소와 함께 하트 포즈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멀티테이너 배우 그룹 '더 맨 블랙'의 데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이날 멀티테이너 배우 그룹 더 맨 블랙의 천승호가 참석하여 수 많은 취재진들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