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의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미야와키 사쿠라[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한일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의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미야와키 사쿠라의 일상 사진이 공개됐다.
10일(오늘) 오후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스케줄 중간에 3명이서 버블티 스무디를 마셨어요 최근에 매일 스무디를 마시고 있어요 엄청 좋아해요! 타피오카가 들어있으면 더 기뻐요 오늘도 스무디 마시고 연습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나코, 히토미, 사쿠라는 청순발랄한 비주얼을 뽐내며 버블티 스무디를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가운데 정식 데뷔를 앞두고 헤어스타일이 바뀐 사쿠라의 모습은 멤버 '안유진'을 보는듯한 느낌을 줘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사진을 접한 팬들은 "사쿠라 헤어바뀌니 안유진 닮았다", "히토미 너무 귀여워", "나코 귀염뽀짝하네", "헐 사쿠라 대박 사쿠라 맞아요?", "헐 안유진인줄 알았어요", "유진이 도플갱어가 나타났다 ㅋㅋㅋ", "사쿠라 깜놀..."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한일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은 내달 정식 데뷔를 앞두고 앨범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며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아이즈원 공식 SNS]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