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블록체인

증권플러스 비상장, 삼성증권과 맞손 ‘비상장 첫 거래 이벤트’ 펼친다

2022-10-19 10:52:03

증권플러스 비상장, 삼성증권과 맞손 ‘비상장 첫 거래 이벤트’ 펼친다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국내 비상장 안전 거래 플랫폼 ‘증권플러스 비상장’이 삼성증권과 함께 비상장 첫 거래 이벤트를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비상장 첫 거래 이벤트는 증권플러스 비상장에서 생애 처음 계좌를 연동하거나, 거래하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증권플러스 비상장 앱 내 이벤트 페이지의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후 이벤트 기간 내 계좌를 처음 연동하거나, 첫 거래를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첫 계좌 연동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삼성증권 계좌 개설이 필요하며, 증권플러스 비상장 앱 내 안내에 따라 비대면으로 쉽게 개설할 수 있다. 첫 거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거래 종목에 제한은 없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4만원의 주유권을 증정한다. 당첨 경품은 첫 계좌 연동 완료자 대상 모바일 주유권 1만원 권(1천명), 첫 거래 완료자 대상 모바일 주유권 3만원권(300명) 등으로 당첨자 수는 최대 1,300명이다.

증권플러스 비상장과 삼성증권이 함께하는 ‘비상장 첫 거래 이벤트’는 오는 11월 1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30일 증권플러스 비상장 앱 내 개별 메시지로 안내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