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농협 상호금융은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NH콕뱅크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NH콕뱅크 고객패널' 1기 1,000명을 19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NH콕뱅크 고객패널'은 만14세 이상 콕뱅크 고객이라면 누구나 콕뱅크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가능 하고 5~12월 활동하며 ▲정기적인 콕뱅크 플랫폼 만족도 평가(설문조사) ▲콕뱅크 개선사항 및 신규 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등의 역할을 통해 고객 관점에서 콕뱅크 서비스 전반을 점검하고 획기적인 개선안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