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롯데칠성음료, '새로구미뎐: 산 257' 시리즈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 돌파

2024-11-06 11:43:04

새로 신규 포스터. ⓒ롯데칠성음료
새로 신규 포스터. ⓒ롯데칠성음료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제로슈거 소주 '새로'의 애니메이션 광고, '새로구미뎐: 산 257' 시리즈가 공개 약 한 달 만에 유튜브 합산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로구미뎐: 산 257은 지난 4월에 공개된 '새로 살구' 애니메이션 광고의 후속편이다. 첫 번째 에피소드 '새로운 시작, 잊혀진 기억'에서는 기억을 잃은 여자 새로구미가 적국 왕자의 계략에 빠져 위기에 처하는 내용이 다뤄졌으며, 두 번째 에피소드 '시린 칼날 아래, 새로이 피는 혼'에서는 잠들었던 남자 새로구미가 적국 왕자의 음모에 맞서 싸우는 장면이 펼쳐진다.

롯데칠성음료측에 따르면 새로구미의 과거 이야기를 담은 이번 광고는 한 편의 애니메이션 영화처럼 높은 몰입감을 선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새로 출시 당시 구미호를 브랜드 엠베서더 캐릭터로 설정해 전통적 감성에 현대적 감각을 더한 새로구미 캐릭터를 탄생시켰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스토리의 광고 콘텐츠를 제작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로 애니메이션 광고는 단순한 제품 광고를 넘어 사람들이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공감할 수 있는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제작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새로의 세계관을 꾸준히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