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hy가 '윌 작약'을 출시한 후 열흘 만에 판매량 100만개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3일 출시된 신제품 윌 작약은 국내 최초 위(胃) 건강 이중제형이다. 정제와 액상에 각기 다른 개별인정형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뚜껑에 담긴 정제는 '작약추출물등복합물'로 작약 뿌리와 구아선복화 꽃 추출물을 섞어 만들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위 건강 원료로 위 점막을 보호하여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액상은 김치에서 분리한 특허 유산균 'HP7'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했으며 100억 CFU를 보증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자체 개발 천연물 소재 '꾸지뽕잎추출물'도 100mg 넣었다.
김일곤 hy 마케팅부문장은 "윌 작약은 위 건강 이중제형이라는 새로운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을 통한 혁신을 지속하며 건강 음료 시장을 선도 하겠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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