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증권·금융

웰컴저축銀,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최대 연10% 특판…3만좌 한정 판매

2025-07-21 14:15:37

21일부터 3만좌 한정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최대 연 10%(세전) 특별판매 시작

ⓒ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빅데이터뉴스 임이랑 기자] 웰컴저축은행(대표 김대웅)은 당행 첫 거래 고객을 위한 정기적금상품인 '첫거래우대 정기적금'을 3만좌 한정 최대 연 10%(세전) 금리를 제공하는 특별판매를 2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기존의 연 7%(세전) 금리를 제공했으나, 3만좌를 대상으로 최대 연 10%(세전)의 금리를 제공한다.

첫거래우대 정기적금은 매월 최소 1만원부터 최대 20만원까지 납입하는 12개월만기 적금상품이다. 기본금리는 연 3.7%(세전)이며, 특별판매 기간 동안 진행하는 이벤트 참여 시 제공되는 특별금리와 우대금리를 모두 받으면 최대 연 10%(세전)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적금 가입 기간동안 웰컴저축은행 입출금 통장 자동이체로 8회 이상 적금을 납부할 경우에 1.8%p △웰컴저축은행 입출금계좌에 평균 잔액 50만원 이상 유지하면 3.5%p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3만좌 한정 판매가 진행되는 특별판매 기간 내 웰뱅 앱에 접속해 '첫거래우대정기적금 특별금리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특별금리 1.0%p를 추가로 제공해 최대 연 10%(세전)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웰컴저축은행을 찾은 신규 고객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혜택을 드리고자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특별판매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분들이 첫거래우대 정기적금으로 웰컴저축은행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만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iyr625@naver.com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