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IT·전자

U+유모바일, 아이폰 고객 대상 최대 30만 원 혜택 제공한다

2025-09-12 07:57:31

U+유모바일이 이달 공개한 아이폰17 출시를 기념하며 아이폰 자급제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U+유모바일이 이달 공개한 아이폰17 출시를 기념하며 아이폰 자급제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빅데이터뉴스 임이랑 기자]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이 아이폰17 언팩과 함께 자급제·알뜰폰 고객을 겨냥한 신규 프로모션을 발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아이폰16이 출시된 9월, U+유모바일 자급제 단말 신규 가입자 수는 직전 달인 8월 대비 43.6% 증가했다. 이는 플래그십 단말 구매 시 여전히 많은 소비자가 '자급제+알뜰폰' 조합을 통해 합리적인 소비를 선택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U+유모바일은 이러한 흐름을 반영해 아이폰 이용 행태에 최적화된 '아이핏 맥스' 요금제를 기반으로 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아이핏 맥스는 고용량 데이터를 선호하는 아이폰 가입자의 선호도를 반영해 △15GB+/100분 △71GB+/통화기본 △100GB+/통화기본△5G 125GB+/통화기본△5G 180GB+/통화기본으로 구성돼 있다. 모든 요금제는 데이터 기본 제공량을 모두 소진하더라도 3~10Mbps의 속도 제한(QoS)으로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올해 아이폰17 공개를 기점으로 아이핏 맥스 요금제의 혜택은 한층 확대됐다. 아이핏 맥스 요금제 5종에 가입하는 고객은 매월 쿠팡이츠 상품권 5천 원과 5천 원 할인권을 받아 12개월간 총 12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는 배달 플랫폼을 자주 이용하고 자급제 아이폰 이용 비중이 높은 20~30대 고객층의 생활 패턴에 맞춘 구성이다.

또한 9월 한 달간 아이핏 맥스 요금제를 사용하며 U+유모바일에서 아이폰 단말로 휴대폰 정보 등록(확정기변)을 완료한 고객은 아이폰 전 기종을 대상으로 매월 1만 원씩 12개월간 쿠팡캐시를 받아 총 12만 원의 단말 할부금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는 자급제 아이폰 구매가 집중되는 쿠팡을 통해 단말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으로 작용한다.
휴대폰 정보 등록은 U+유모바일 홈페이지와 앱에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역시 U+유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iyr625@naver.com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