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올해의 컬러 '울트라 바이올렛' 뷰티템 '봇물'

2018년 01월 19일 09:5030:30 송고

이승주 기자 news@

center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글로벌 컬러 회사인 팬톤에서 2018년 올해의 컬러로 ‘울트라 바이올렛’을 꼽았다. 이에 뷰티, 패션 업계에서는 강렬한 바이올렛부터 부드러운 느낌의 라벤더 컬러까지 다양한 톤의 퍼플 컬러를 입힌 아이템들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특히, 뷰티 업계에서는 보라색 컬러의 아이 섀도와 립스틱 등의 색조 아이템은 물론, 쟈스민이나 라벤더 꽃 성분이나 보라색 과일 성분을 발효해 넣은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매혹적인 보라색 패키지에 뛰어난 효능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보라색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의 ‘쟈스민 워터 BB크림’은 대표적인 보랏빛 꽃인 쟈스민과 라벤더 성분이 함유된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쟈스민 꽃 수 성분은 피부 진정, 보습 효과가 있어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표현하는데 도움을 준다. 패키지 또한 은은하게 빛나는 바이올렛 톤의 컬러를 입어 올 봄 필수 아이템으로 눈길을 끈다.

미세먼지와 한파, 건조한 기후로 겨울철 피부는 쉽게 스트레스 받고 손상된다. 이니스프리 '한란 인리치드 크림'은 제주 푸른 콩 유래 히알루론산과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감싼다. 피부 보호력을 높여주는 오키델릭서 2.0™ 성분이 한층 강화돼 스트레스와 같은 외부 환경 요인으로부터 노화 가속화 현상을 집중 케어한다.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의 해를 맞아, 캐릭터 ‘스누피’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란 X 스누피 콜라보 럭키 박스’를 출시하기도 했다. 1월 1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한란 X 스누피 럭키 박스’는 한란 인리치드 크림 혹은 한란 인텐스 크림 구매 시, 한란 인리치드 에센스와 한란 젤 크림, 한란 아이크림, 한란 슬리핑 마스크, 신제품 한란 플루이드 중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란 꽃을 든 스누피 파우치와 화장 솜까지 함께 증정한다.
미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보랏빛 앰플'은 3세대까지 출시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2세대 대비 더욱 좋아진 효능의 3세대 제품은 퍼플 에너지를 지닌 성분들이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건강과 탄력을 되찾아준다. 블루베리, 아로니아, 자색 당근, 비트, 자색 양배추 등 보라색 과일과 채소 성분을 락토바실러스 유산균으로 발효해 넣었다.

또한, 락토바실러스 발효 성분을 비롯한 4가지 유산균 발효 성분도 눈에 띈다. 모유에 많이 함유된 비피다 발효 성분, 버터와 치즈를 만드는데 쓰이는 락토코쿠스 발효 성분, 류코노스톡 발효 성분이 피부 재생과 탄력에 도움을 준다.

이승주 기자 news@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