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부산롯데호텔, 특별한 추석 위한 특별한 이벤트 선봰다

2019-09-10 08:04:37

윷놀이 이벤트를 선보이는 호텔 33층 클럽플로어 내부
윷놀이 이벤트를 선보이는 호텔 33층 클럽플로어 내부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부산롯데호텔(대표 김성한)이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호텔 곳곳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각 레스토랑은 다양한 절기 음식을 선보인다.

43층에 있는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9월 13일에 한해 이용고객 모두에게 송편과 토란탕을 제공하며 윷놀이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오는 12일, 13일, 14일에 걸쳐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고객들은 좌석에서 미니 윷놀이를 통해 푸짐한 경품까지 얻을 수 있다. 행사에서는 배다리 막걸리 등을 제공해 추석 식탁을 더욱더 풍요롭게 할 수 있는 경품들이 제공된다. 중식당 도림에서도 같은 날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수제 아이스 월병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호텔 5층에 위치한 뷔페 라세느에서도 추석을 맞아, 기존에는 제공되지 않은 송편과 삼색 나물을 13일, 14일 이틀에 걸쳐 선보인다.

객실 이용 고객에 대해서도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연휴 기간인 오는 12~14일 호텔은 이용하는 고객들은 클럽플로어에서 윷놀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33층 클럽플로어에서 체크인 시 윷놀이를 진행해 최대 스위트룸 업그레이드의 경품까지 얻을 수 있다.

한편, 호텔의 추석 패키지인 ‘럭키 홀리데이(Lucky Holiday)’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롯데호텔과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롯데호텔 리워즈(LH 포인트) 등 풍성한 경품이 준비돼있다.

절기 음식 선보이는 호텔 5층 라세느 내부
절기 음식 선보이는 호텔 5층 라세느 내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