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박하율·박건희 키즈모델선발대회 전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아역배우들의 가을 화보

2019년 12월 02일 10:5937:37 송고

최민영 기자 cmy@thebigdata.co.kr

center
사진=박하율, 박건희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아역배우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박하율, 박건희의 귀여운 마법사 모습이 담긴 아역 기사 화보가 공개되었다.

박하율은 2014년생으로 촬영 당일 입은 스웨터에 원피스가 잘 어울려 촬영장 주변에서 인기를 끌었다.

"박하율은 유튜브 만랩키즈,디즈니 2018크리스마스 장난감 바이럴에도 참여한 바 있고, 귀여운 외모로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해줄 정도로 스태프들에게 인기다"라는 관계자의 멘트가 있을 만큼 재능을 가진 아역배우이다.

박건희(2015년생)도 밝은 미소로 촬영장에서 인기를 끌었다. 박건희는 페리미츠 웨어링에도 출연한 바 있는 개구장이 미소로 매력을 뽐냈다.

화보 촬영을 함께한 현장 스태프는 “박하율, 박건희는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럽고 싱그러운 표정 연기를 선보여 촬영이 언제 끝난지도 모르게 촬영에 몰입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문화연예대상을 2016년도부터 키즈 / 하이틴 부문을 단독으로 맡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오는 2019년 문화연예대상 행사에도 단독으로 진행하였다. 행사는 연예인들과 손을 잡고 레드카펫을 걷는 On The Redcarpet, 가수들과 무대에서 행사를 하는 On The Stage을 진행하였고 키아나 전속배우인 박로드, 신윤주는 올해 주목받는 배우로써 수상을 받았으며 성황리에 마무리 하였다.

뿐만 아니라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전문 고문변호사가 있어 소속 아역배우들이 활동함에 불이익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문위원단 고문변호사를 초빙하여 신뢰성과 공정성을 바탕으로 소속배우들이 활동함에 부조리함이 없도록 도우며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center
사진=i-TV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에이 방송사에 프로덕션으로 진출이 확정되었다. iTV라는 프로그램을 제작/편성하였으며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키즈를 대상으로 한 팅키즈, 키즐이 있으며 하이틴을 대상으로 하이틴에이저가 있다. 팅키즈는 키아나 엔터테인먼트의 전속배우 장채경, 신윤주와 키즈 크리에이터 이재준, 곽민승이 진행하며 아이들의 새롭고 다양한 도전 예능을, 키즐은 아이들의 심리를 눈으로 볼 수 있는 컨셉의 예능을 다루며 하이틴에이저는 10대들의 예능을 관찰카메라와 웹 공감 드라마를 방영 중이다.. 11월 4일 첫방송으로 뜨거운 관심과 인기리에 출발하였으며 아이티비에 출연 할 아이들을 모집하고있다.

아이티비 예능유치원 참여 신청은 2019년 12월 2일부터 2020년 1월 1일까지 진행하며 4~19세라면 성별 상관없이 경력이 없는 초보도 신청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키아나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팝업창을 클릭하여 신청 가능하고 선정된 인원에 한해 키아나 본사에서 카메라 테스트 및 오디션을 진행한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cm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HEADLINE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