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넥슨, ‘클로저스’ 시궁쥐 팀 ‘은하’ 캐릭터 해결사 승급 업데이트

2020-07-30 16:35:16

이미지 제공 = 넥슨
이미지 제공 = 넥슨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시궁쥐 팀 ‘은하’ 해결사 승급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소녀 수금원 콘셉트의 ‘은하’는 다양한 날붙이에 위상력을 덧입혀 화려하고 신속한 전투를 펼치는 열여덟 번째 신규 캐릭터다.

‘은하’는 채무자가 누구든지 악착같이 쫓아 돈을 받아낸다는 설정을 지녔다.
클로저는 재료를 투입하지 않아도 ‘은하’를 해결사로 승급할 수 있다.

승급에 성공하면 결전기: 무자비한 밤, 날아든 송곳니, 갈라진 달빛, 떨어진 별빛, 정교함 등 상위 스킬 5종을 얻는다.

또 다음 달 12일까지 ‘은하’ 캐릭터로 특정 던전 클리어 미션을 달성하면 은하 해결사 코스튬, 은하 유카타 코스튬, 성배: 파리왕 조사 보고서, 파리왕의 편린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최대 1만 원의 넥슨캐시를 받는다.

피로도 10 이상 던전을 클리어해 얻은 굿즈 응모권을 모으면 은하 대형 쿠션, 은하 보이스 알람 시계, 미래 대형 쿠션, 김철수 족자봉, 넥슨캐시(5천 원)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하는 ‘2020 썸머 굿즈 페스티벌’에 참가할 수 있다.

넥슨은 ‘클로저스’의 모든 캐릭터를 대상으로 노멀 일러스트, 시크릿 일러스트 등 일러스트 6종이 각각 포함된 2020년 수영복 코스튬 ‘한여름의 멜로디’도 출시했다.

해당 코스튬을 착용하면 여름 테마송인 ‘We Summer’가 재생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