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유통·물류·섬유

LF 트라이씨클 하프클럽, 15·16일 추석 맞이 하프데이 진행

2020-09-15 11:27:24

이미지 제공 = LF트라이씨클
이미지 제공 = LF트라이씨클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15일과 16일 이틀간 추석 맞이 9월 하프데이를 진행한다.

명절 선물부터 가을 패션까지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90% 세일한다.

행사기간 동안 하프클럽 방문 고객에게는 매일 10% 장바구니 쿠폰을 2장씩 지급한다.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틀간 오전 10시, 오후 2시와 저녁 6시에는 선착순으로 최대 1만원 적립금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9월 하프데이 행사는 우리카드, 스마일페이, 페이코로 결제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로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3천원을 즉시할인 해주고, 이벤트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5만원 이상 스마일페이 첫 구매 고객에게는 스마일캐시 5천원을 적립해주고, 페이코는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6,500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특가전에는 CJ, 정관장, 굿베이스, 애경 등이 참여해 생필품, 홍삼, 한우와 같은 추석 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닥스, 레노마, 에스콰이아 등 인기 패션 브랜드의 잡화 및 슈즈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연휴 기간에 집에서 혹은 가벼운 외출시 입을 수 있는 각종 가을 패션 아이템들도 마련돼 있다.

헤지스, 닥스, 써스데이아일랜드, 샤틴, 쉬즈미스, 금강제화, 코오롱스포츠, 뉴발란스 등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트렌치코트, 니트, 가디건, 원피스 등 직장인을 위한 가을 시즌 스테디셀러부터 최근 야외활동뿐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인기 있는 골프웨어까지 하프데이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화정 트라이씨클 이사는 “매달 열리는 하프데이 행사를 이번 9월에는 추석을 앞두고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부터 명절 코디 아이템까지 폭넓게 구성했다”면서 “코로나로 귀성을 포기한 고객들도 가족, 친지들을 위한 선물을 하프클럽에서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